Neymar Jr.를 얻는 방법 Fortnite의 스킨!

Neymar da Silva Santos Júnior, 브라질 프로 축구 선수이자 오랜 팬 계략 Fortnite라는 제목의 게임에는 공식적으로 게임에 몇 가지 스킨이 있습니다. 정확히는 두 개입니다.

Fortnite가 마침내 공식적으로 추가되었습니다. 스킨 게임 속 네이마르 주니어 배틀 로얄 매우 사랑받는 플레이어 이 세상의 모든 곳에서. 팬들에게는 브라질 축구 선수가 축구계에만 존재하는 것이 아니라는 사실이 익숙할 것이다. 흔히 네이마르 주니어로 불리는 축구선수도 세상에 존재한다. 계략, 알잖아.

Epic Games는 Fortnite Twitter 계정을 통해 4월 27일 화요일에 출시되기 며칠 전에 출시 날짜를 발표했습니다.

트위터 계정 Neymar Jr.에서 보고합니다. 너 자신, 내가 너에게 소식을 전하게 해줘 티저 예고편 또 다른 Neymar Jr. 만큼 잘 특별한 피부, 여기에서 플레이어는 이 스킨의 잠금을 해제하기 위해 몇 가지 도전을 완료해야 합니다. 

비디오에 트레일러이 스킨에 대해 두 가지 다른 스타일로 보이는 것을 보여줍니다. 하나는 축구 선수의 실제 모습과 매우 흡사하고 다른 하나는 완전히 늑대처럼 보입니다. 네이마르 주니어가 어떤 행동을 하는지 보고싶다 드리블 포트나이트에서? 여기에서 외관을 확인하십시오.

방법 그것을 얻으십시오 스킨그의 어떻게?

Fortnite 시즌 6 배틀 패스의 시크릿 스킨인 Neymar Jr.는 총 4종을 제공합니다. 스타일 열 수 없는 것. 스타일 여기에는 다음이 포함됩니다.

  • 네이마르 주니어 일반 피부,
  • 네이마르 주니어 원시 형태, 
  • 네이마르 주니어 전시 모드 대체 스타일 및
  • 네이마르 주니어 전시 모드 원시 형태.

스킨을 잠금 해제하려면 Neymar Jr., 플레이어는 Fortnite Island에 거주하는 축구 선수의 5가지 미션을 찾아 수락해야 합니다. 플레이어가 하나의 임무를 받으면 Soccer Ball Emote와 Neymar Jr.의 형태로 제공됩니다. 배너. 플레이어가 세 가지 임무를 수행하면 투우사 로딩 화면이 제공됩니다. 미션이 5개라면 네이마르 주니어 스킨도 그대로다. 곧 플레이어의 재산이 될 것입니다! 더 자세히 설명하면 다음과 같은 미션입니다.

  1. 아일랜드 축구 선수와 대화 - 플레이어는 새로 도입된 축구 NPC 중 한 명과 대화하여 축구공 감정 표현 장난감과 Neymar Jr. 배너를 잠금 해제해야 합니다.
  2. Island Soccer 플레이어의 퀘스트 3개 완료 – 플레이어는 축구 NPC로부터 받은 퀘스트 3개를 완료하여 Neymar Jr 테마 투우사 로딩 화면을 잠금 해제해야 합니다.
  3. Island Soccer 플레이어의 미션 5개 완료 – 플레이어는 축구 NPC로부터 받은 미션 5개를 완료해야 Neymar Jr.의 의상을 잠금 해제할 수 있습니다.

나머지는 sunnah이지만 더 잘 재생됩니다.

  1. Neymar Jr로 500m 공을 플레이하세요. 이 미션을 완료하면 게임 내 조이아 트로피를 플레이어에게 보상으로 제공합니다.
  2. Neymar Jr가 되어 장난감 공으로 골을 넣으세요. 이 미션을 완료하면 재규어 스트라이크 곡괭이를 보상으로 받을 수 있습니다.
  3. Neymar Jr로 3명의 상대를 물리치십시오 - 이 미션을 완료하면 플레이어에게 '쉿'하는 보상이 주어집니다. 감정 표현. Neymar Jr.의 피부 안에 있는 동안 이 감정 표현을 트리거합니다. 플레이어를 Neymar Jr.의 첫 원시 형태로 변형시킵니다.

불행히도 플레이어가 스킨을 얻은 후에는 플레이어가 이러한 스킨을 착용해야 하는 것 외에도 플레이어가 수행해야 하는 몇 가지 추가 미션이 있습니다. 배틀 패스 시즌을 위해. 그들은 Neymar의 "세트"의 다른 부분에 대한 에픽 퀘스트를 완료할 수 있습니다. 전시회 색상 변형 스킨, Jaguar Strike Pickaxe, Aerial Acrobat Glider, Hang Loose 감정 표현, I'm Ready! 스프레이 및 Stealth Shot 이모티콘. 또한 다른 독점 보상을 제공하지 않습니다.

지금,, 그래서 그랬어 방법 그것을 얻을 Fortnite의 Neymar 스킨, 얘들아. 이전에는 잊지 말고 놓치지 말고 항상 얻을 수 있도록 업데이트 대한 최신의 완전한 뉴스 계략. 에서 시작 게임 리뷰 뉴스, 팁과 요령 등등. 바로 따르다 계정 인스 타 그램 VCGamers 및 채널 유튜브 네. 어서 해봐요! 에서 커뮤니티에 가입하세요. 불화 VC게이머, 커뮤니티 게이머 인도네시아에서 가장 크다.


Web-3, 게임 및 메타버스 기술의 세계에서 최신 정보를 얻고 싶습니까?

자, 아래에 이메일을 작성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