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obile Legends 시즌 20 순위 모드의 4대 최강 탱크

랭킹 모드에서 가장 강력한 탱크

아마도 이번 시즌 랭크 Mobile Legends 모드에서 가장 강력한 4명의 탱크에 대해 알려드릴 것입니다. 아무도 이 역할을 하고 싶어하지 않을 때 당신이 이 역할을 선택하는 것에 대해 항상 혼란스러워한다는 것을 알고 있기 때문에 우리는 이것을 논의하기로 결정했다고 말할 수 있습니다.

그 외에도 우리가 전달할 이름은 Moonton이 만든 이 게임에서 가장 경쟁적인 모드를 플레이할 때 팀을 이길 수 있는 큰 잠재력을 가지고 있습니다.

그렇더라도 순위 모드에서 플레이하기 전에 여러 모드에서 먼저 사용해 보는 것이 좋습니다. 바로 전달해 드리니 더 이상 기다리실 필요가 없습니다.

Mobile Legends에서 가장 강력한 4대 탱크입니다.

  • 가톳카차

네, 시즌 20의 Gatotkaca는 앞으로도 계속 사용할 가장 강력한 메타 탱커로 적합하다고 생각됩니다. 여전히 '오버 파워'인 영웅 중 한 명으로 꼽히는 그의 최고의 능력은 궁극기에 있다.

이 능력은 상당히 넓은 범위의 영역에서 기절 효과(몇 초만)를 생성할 수 있습니다. 분명히, 그것은 그가 궁극의 영역에서 2-3명의 적 영웅과 맞설 수 있게 해줄 것입니다. 또한 적이 계속 때리면 포인트 비율이 빠르게 누적됩니다. 결과적으로 발부되는 게프레칸은 더욱 고통스러울 것입니다.

필연적으로 그의 모든 능력은 Gatotkaca가 오프 플래너로 배치되기에 완벽했습니다. 탱커나 영웅 지원으로 사용되는 것보다 농사에 더 잘 접근할 수 있기 때문입니다.

빌드 아이템으로는 워리어 부츠, 저주받은 투구, 집중 에너지, 도미넌스 아이스, 앤티크 흉갑, 디바인 글레이브가 사용됩니다. 또한 사용되는 엠블럼은 Tank(Concussive Blast)에 전투 주문으로 Execute를 더한 것입니다.

  • 아카이

아카이는 가톳카카의 능력치에 버금가는 스킬을 가지고 있다고 할 수 있다. 게다가 판다의 모습을 한 이 영웅은 주변 국가의 Mobile Legends 플레이어들에게도 자주 사용됩니다.

그 외에도 마지막 개편 이후 공개 전쟁에 사용할 수 있는 이 영웅의 능력이 있습니다. 분명히 Akai의 존재는 그를 마주하는 적들을 두 번 생각하게 만들 것입니다. 이 캐릭터는 궁극기로 벽에 고정되었을 때 상대를 움직이게 할 수 있기 때문입니다.

빌드 아이템 선택: Courage Mask, Tough Boots, Athena's Shield, Antique Cuirass, Immortality 및 Dominance Ice. 그 외에도 사용되는 엠블럼은 Support(Pull Yourself Together)에 전투 주문으로 Execute를 더한 것입니다.

  • 티그리알

게다가 Tigreal은 시즌 20에서 꽤 인기 있는 탱커 영웅이다. 매치 메이킹에서 종종 이 영웅을 놓고 싸우는 플레이어(유저 탱커)가 많다는 것이 그 증거다.

게다가 이 영웅은 상당히 치명적인 능력 콤보를 가지고 있습니다. 네, 플리커 > 2차스킬 > 궁극기는 1명 이상의 적이 보이면 사용할 수 있습니다. 이렇게 하면 팀원이 이 궁극의 영웅 영역에 있는 모든 적을 쉽게 제거할 수 있습니다.

상당히 높은 수준의 내구력을 가지고 있어 적에게 접근하기 어렵고 충분히 제거할 수 있습니다. 게다가 이 영웅도 플레이할 수 있을 만큼 난이도가 상당히 낮다. 분명히, 이러한 모든 요소는 이 게임의 플레이어가 어떤 탱크 영웅을 사용할지 혼란스러울 경우 즉시 Tigreal을 선택하게 만들 것입니다.

사용된 빌드 아이템으로는 터프 부츠, 커리지 마스크, 아테나의 방패, 앤티크 흉갑, 불멸, 여왕의 날개를 사용할 수 있습니다. 또한 사용된 엠블럼은 지원(Pull Yourself Together)과 전투 주문인 Flicker입니다.

  • 글루

마지막으로 Gloo는 Mobile Legends 시즌 20에서 가장 선호하는 탱크 영웅이 될 것입니다. 실제로 Moonton에서 출시한지 얼마 되지 않은 영웅의 지위를 가지고 있으며 보라색 슬라임 몬스터의 모습을 한 이 영웅은 조정 가능한 콤보 능력을 가지고 있습니다.

이 영웅을 지원 영웅으로 플레이하면 그의 CC 기술을 사용하여 전쟁을 열 수 있습니다. 예를 들어 전쟁이 났으니 상대가 자기 팀의 핵심 영웅에게 접근하지 못하도록 그의 cc 스킬도 남길 수 있습니다.

또한 Gloo ulti 스킬을 사용할 수 있을 때 상대방의 포탑에 들어가는 것을 두려워하지 마십시오. 이 능력을 사용하면 적에게 달라붙어 탈출할 수 있고 다른 적에게 피해를 분산시킬 수 있습니다.

분명히 이 영웅은 순위 모드에서 플레이할 수 있는 새로운 주축이 될 것입니다. 그렇더라도 적이나 팀원이 매치 메이킹 중에 이 영웅을 즉시 금지하지 않기 때문에 선택하기에 충분히 작을 가능성이 있습니다.

빌드 아이템으로는 Cursed Helmet, Tough Boots, Thunder Belt, Oracle, Antique Cuirass 및 Immortality가 사용됩니다. 한편, 사용되는 엠블럼은 지원(Pull Yourself Together)과 전투 주문인 Flicker입니다.

게임에 대한 최신의 완전한 뉴스 업데이트를 항상 받으려면 그것을 놓치지 마십시오. 새로운 게임 리뷰, 팁 및 요령 등에서 시작합니다. 계정 팔로우만 하시면 됩니다 인스타그램 VGamers 및 채널 유튜브 네. 어서 해봐요! 인도네시아에서 가장 큰 게이머 커뮤니티인 Discord VCGamers에서 커뮤니티에 가입하세요. discord.gg/EDWvQ9jQEp


Web-3, 게임 및 메타버스 기술의 세계에서 최신 정보를 얻고 싶습니까?

자, 아래에 이메일을 작성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