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eed for Speed No Limits PC를 쉽고 무료로 플레이하는 방법!

NFS 제한 없음

Need for Speed는 콘솔, PC는 물론 모바일까지 다양한 게임을 제공합니다. 모바일에서 사용할 수 있는 Need for Speed 게임을 NFS No Limits라고합니다.

이번에는 VCGamers가 니드 포 스피드 노 리미트를 모바일 게임인데도 PC에서 어떻게 플레이하는지에 대해 이야기해보겠습니다.

또한 읽기: Need for Speed (NFS) Unbound에서 가장 빠른 5 대의 자동차

니드 포 스피드 제한 없음

니드포 스피드 노 리미트 PC
Need for Speed No Limits의 그림

Need for Speed No Limits 또는 NFS No Limits는 iOS 및 Android와 같은 모바일 사용자가 무료로 플레이할 수 있는 레이싱 게임입니다.

모바일용 Need for Speed 게임 중 하나로 Firemonkeys Studio에서 개발하고 2015년 Electronic Arts에서 퍼블리싱한 게임입니다.

이 게임은 니드포스피드 게임 순위 21위이며, 니드포스피드: 월드에 이어 두 번째로 무료로 플레이할 수 있는 게임이다.

NFS No Limits는 2015년부터 출시되었지만 패치 등 현재까지 다양한 업데이트가 있습니다. 겨울의 그림자.

다른 NFS 프로스트리트 서킷에서의 공식 레이싱에 초점을 맞춘 NFS No Limits는 더트 레이싱, 자동차 커스터마이징, 물론 경찰을 피하는 데 초점을 맞춥니다.

플레이어는 캠페인 레이스 또는 스토리 모드, 특별한 자동차 레이스를 위한 카 시리즈 레이스, 적의 그림자 또는 멀티플레이어와 경쟁하는 라이벌 레이스를 통해 다양한 레이스에 참가하게 됩니다.

뿐만 아니라 플레이어에게 해당 이벤트에 대한 대출로 자동차를 제공할 수 있는 기간 한정 이벤트도 있습니다.

플레이어가 이벤트를 성공적으로 완료하면 이벤트 완료 보상으로 대여한 차량이 플레이어에게 귀속됩니다.

또한 읽기: 듣다! NFS Heat에서 멀티플레이어를 플레이하는 방법은 다음과 같습니다.

PC에서 NFS 제한 없음 플레이하는 방법

속도 제한 없음 PC에 대한 게임 플레이 니드
게임 플레이 속도 제한 없음

아시다시피 Need for Speed No Limits는 특히 Android 및 iOS 스마트폰 사용자를 위한 모바일 게임입니다.

그러나 이제는 에뮬레이터라는 기술을 이용하여 PC에서 다양한 종류의 게임을 즐길 수 있습니다.

에뮬레이터를 사용하여 PC에서 다양한 종류의 모바일 게임을 플레이할 수 있으며 물론 PC 컨트롤, 즉 키보드와 마우스도 사용할 수 있습니다.

뿐만 아니라 일부 에뮬레이터는 PC 또는 노트북에 연결하는 스틱 컨트롤러를 사용한 제어도 지원합니다.

물론 NFS No Limits를 플레이하기 위해 다운로드할 수 있는 다양한 에뮬레이터(예: Bluestacks)가 있습니다.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블루스택, 게임에 에뮬레이터 다운로드 링크를 포함하여 PC를 통해 NFS No Limits를 플레이하려는 플레이어를 지원합니다.

Need for Speed No Limits는 무료 게임이므로 비용을 지불하지 않고도 에뮬레이터에서 더 자유롭게 플레이할 수 있습니다.

에뮬레이터를 선택하는 것이 혼란스럽다면 여기에서 Bluestacks 외에 사용할 수 있는 에뮬레이터를 선택할 수 있습니다.

또한 읽기: Need For Speed (NFS) Heat의 베스트 자동차 5 대!

에뮬레이터 선택

게임 플레이 NFS 제한 없음
게임 플레이 NFS 제한 없음

Bluestacks 외에도 LDPlayer와 같은 다른 에뮬레이터를 사용할 수 있습니다. LDPlayer는 다양한 모바일 게임과 함께 LD Store를 탑재하고 있어 꽤 유명한 에뮬레이터입니다.

따라서 LDPlayer라는 에뮬레이터를 통해 PC에 모바일 게임을 추가하는 대안이 있습니다.

그 외에도 무료 Android 에뮬레이터로 Nox Player라는 에뮬레이터가 있으며 품질이 상당히 좋습니다.

Bluestacks와 달리 Nox Player는 스폰서 광고를 제공하지 않으므로 플레이 경험이 더욱 편안해집니다.

또한 Nox Player는 DirectX 및 OpenGL의 그래픽 렌더링 모드와 같은 다양한 사용자 지정 기능을 제공합니다.

앞서 언급한 모든 에뮬레이터는 PC에서 우수한 품질의 모바일 게임 플레이를 제공했습니다.

예를 들어 이미 60FPS를 얻을 수 있으므로 PC나 노트북에서 모바일 게임을 더 원활하게 플레이할 수 있습니다. 그 중 하나는 Need for Speed No Limits를 플레이하는 것입니다.

따라서 PC의 Need for Speed No Limits에 대한 논의가 도움이 되었기를 바랍니다!

에서만 충전 게임의 요구 사항을 충족하십시오. VCGamers 마켓플레이스 아직 사용 가능한 프로모션을 즐기십시오.


Web-3, 게임 및 메타버스 기술의 세계에서 최신 정보를 얻고 싶습니까?

자, 아래에 이메일을 작성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