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BA 2K24 PS5, 역대 최고의 농구 게임

NBA 2K24 PS5

인도네시아 축구 국가대표팀을 감독하는 PSSI와 유사하게 NBA 또는 전국 농구 협회는 미국에서 경쟁하는 선수들을 감독합니다. 이 스포츠의 인기는 축구에 비유될 수 있습니다. 그 이유는 2024년 현재 NBA 공식 프랜차이즈, 즉 NBA 2K가 NBA 2K24 PS5를 비롯한 다양한 주류 플랫폼을 출시했기 때문입니다.

농구라는 스포츠와 코비 브라이언트, 마이클 조던, 위대한 샤킬 오닐과 같은 유명한 농구 선수들을 모르는 사람이 어디 있겠습니까? 저자는 여러분이 한 번이라도 들어본 적이 있다고 보증합니다.

전 세계에 퍼져 있는 NBA 팬들은 다양한 유형의 팀에서 온 수많은 스타들이 경쟁하는 최고의 NBA 게임을 경험할 수 있습니다. 레이커스부터 시카고 불스, 골든스테이트 워리어스까지.

그 외에도 PS5에서 NBA 2K 프랜차이즈의 새로운 시리즈가 등장하면 최근 이름이 희미해진 농구 게임 시리즈에 활기가 생길 것입니다. 많은 비판에도 불구하고 NBA 2K24는 여전히 플레이할 가치가 있습니다.

이 기사에서 저자는 이 게임을 구매하기로 결정하면 얻을 수 있는 새로운 사항을 검토할 것입니다.

그러므로 저자가 제공할 정보를 놓치지 않도록 이 기사를 주의 깊게 읽으십시오. 더 이상 고민하지 않고 바로 다음 기사의 주요 논의로 들어가겠습니다.

또한 읽으십시오: 모바일에서 가장 흥미로운 자동차 경주 게임 5가지

NBA 2K24 PS5와 일련의 논란에 대해 알아보세요

코비 브라이언트 NBA 2K24 에디션 - NBA 2K24 PS5
코비 브라이언트 NBA 2K24 에디션. (출처: 플레이스테이션 스토어/구글)

PS5의 NBA 2K24는 NBA와 미국 농구 협회가 고(故) 코비 브라이언트에게 준 공로의 한 형태라고 볼 수 있습니다.

고베는 떠나기 전 누구도 깨기 힘든 환상적인 기록을 세웠다.

이 LA 레이커스의 전설은 NBA 챔피언십 5회 우승, 상위 경기 MVP 타이틀 획득, 올스타 상 18회 수상을 기록했습니다. 어린 나이에 매우 인상적인 통계입니다.

NBA 2K24 게임에서는 나중에 여러 모드를 선택하여 플레이할 수 있습니다. 그러나 주로 스토리 모드나 캠페인 모드에서 빛나는 NBA의 세계에 막 입문한 신인의 여정을 경험할 수 있습니다.

그의 꿈은 간단하다. 그는 전직 NBA 선수였던 아버지와 할아버지의 가문의 전통을 이어가고 싶다.

NBA 2K24에 추가되는 새로운 기능

고베 에디션
고베 에디션. (출처: Xbox Hub/Google)

NBA 2K24 게임 시리즈에는 이전 시리즈에서는 볼 수 없었던 몇 가지 새로운 기능이 있습니다.

첫째, 업데이트된 MTP 업그레이드 레벨을 통해 팀을 자유롭게 제어할 수 있습니다. 따라서 모든 모드에서 상당한 조정이 가능합니다.

초, 비시저스 또한 Salary Cap이라는 새로운 멀티플레이어 모드를 경험할 수도 있습니다. MyTEAM 탭에는 이번 시즌 3개의 2주 라운드가 표시됩니다. 라운드에는 미리 정해진 급여 상한선이 제공됩니다.

가장 멋진 점은 특정 콘솔 시리즈에서 NBA 2K24 시리즈의 플랫폼 크로스플레이를 마침내 경험할 수 있다는 것입니다. PS5 및 Xbox 시리즈 S/X와 같습니다.

게임 플레이

코비 덩크, 보웬, 던컨 디펜드
코비 덩크, 보웬, 던컨 수비. (출처: 가모사우루스/구글)

이 게임은 이전 시리즈에 비해 대폭 업그레이드된 게임이지만, 소액 결제 시스템이 매우 열악하기 때문에 나쁜 평가를 많이 받았습니다.

특정 모드를 잠금 해제하려면 항상 돈을 지불해야 한다는 여러 리뷰가 있습니다. 따라서 게임 경험이 크게 줄어 듭니다.

한편, Mamba Moments, MyCareer 모드의 존재, 매우 세밀한 놀라운 그래픽 등 저자가 이전에 설명했던 다양한 새로운 모드를 즐길 수 있습니다.

또한 읽으십시오: PS5를 위한 최고의 로컬 협동 게임 5가지, Gamers Meet

좋아하는 게임을 다음에서만 충전하세요. VCGamers 마켓플레이스.


Web-3, 게임 및 메타버스 기술의 세계에서 최신 정보를 얻고 싶습니까?

자, 아래에 이메일을 작성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