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avia 빌드 권장 사항: 유물, 무기 및 특성

나비아 구축

나비아는 퀵스왑 형태의 서브 DPS입니다. 원신 임팩트. 즉, Navia를 사용한 후 Elemental 스킬 또는 Elemental 버스트를 실행하고 콤보가 완료된 후 다른 캐릭터로 전환할 수 있습니다. 기능을 극대화하려면 좋은 Navia 빌드를 알아야 합니다.

그렇다고 Navia가 다른 DPS처럼 On Filed일 수 없다는 의미는 아닙니다. Navia의 존재는 그녀의 원소 기술에 핵 피해를 입히고 이전에는 덜 유용했던 Geo 반응을 Navia에게 매우 좋게 변경하기 때문에 게임 플레이를 흥미롭게 만듭니다.

게다가 "메아리치는 숲의 밤의 속삭임"이라는 새로운 아티팩트의 출현은 나비아에게 매우 적합합니다.

Navia를 사용하고 싶은 분들에게는 현재 최고의 Navia 빌드를 권장합니다. 이 빌드를 참조로 사용할 수도 있습니다.

설명 좀 들어봐, 알았지?

또한 읽으십시오: Navia 키트 설명: 재능, 수동적 및 상담

무기 추천

나비아 무기 추천
Navia 무기 권장 사항(출처: VCGamers)

별 4개

4성 무기의 경우 뱀 척추, Ultimate Overlord의 메가 마법 검, 희생 대검 등 3가지 선택을 권장합니다.

뱀의 척추

이 무기는 레벨 90에서 주요 능력치 치명타율이 27.6%이기 때문에 Navia에게 좋은 무기입니다. 그렇게 하면 Navia가 Nuke Damage를 사용하기 때문에 Navia의 치명타율을 평균화할 수 있습니다. 즉, Navia가 높은 치명타율을 가져야 한다는 의미입니다. Elemental 스킬을 수행하는 것은 쉬울 것입니다.

이 무기는 파일에 저장된 시간에 따라 사용자의 데미지를 증가시킬 수 있고 최대 5개까지 쌓을 수 있으며, 한 스택은 10%만큼 데미지를 증가시키기 때문에 좋은 패시브이기도 합니다. 하지만 이 무기는 F2P 친화적이지 않습니다.

얼티밋 오버로드의 메가마검

이 무기는 90레벨 기준 기본 공격력이 565로 상당히 큰 기본 공격력을 가지고 있기 때문에 매우 적합합니다.

큰 공격력 기반 외에도 Navia의 Elemental Burst를 사용하여 Elemental Skill의 스택을 더 빨리 수집하기 때문에 추가 에너지 재충전 보너스도 얻을 수 있습니다.

게다가 작다고 할 수 없는 패시브 ATK 증가량은 24 % ATK로, 메루시아 마을에서 도움을 준 모든 멜루시네들의 패시브는 물론이고 다시 ATK를 증가시킬 수 있습니다.

희생의 대검

이전과 마찬가지로 이 무기도 기본 공격력이 상당히 크고, 90레벨 기준 기본 공격력이 565이기 때문에 매우 적합합니다.

이 무기의 추가 에너지 재충전은 Navia의 Elemental Burst가 그녀의 Elemental Skill 스택을 더 빨리 수집하는 데에도 사용되기 때문에 매우 유용합니다.

이 무기를 사용하면 Navia가 Elemental 스킬을 3번 수행할 수 있기 때문에 패시브는 Navia 자신의 게임 플레이를 변경할 수도 있습니다.

별 5개

5성 무기의 경우 Redhorn Stonethresher, Verdict, Beacon of the Reed Sea라는 3가지 선택을 권장합니다.

레드혼 스톤쓰레셔

이 무기는 주요 치명타 피해 통계가 약 88.2% 정도로 크기 때문에 나비아에게 좋은 무기입니다.

그렇게 하면 이 무기를 사용하면 치명타 피해량이 매우 크기 때문에 치명타 피해 관리가 쉬울 것입니다. 이 무기는 DEF에 따라 일반 데미지와 ATK 충전도 증가시킬 수 있습니다.

평결

Navia 사인 무기가 있는지 물어볼 필요가 없습니다. 이 무기에는 주요 스텟 치명타율이 있고, 레벨 90에는 22.1%가 있고 기본 공격은 674이기 때문입니다.

그 외에도 패시브는 Crystallize 반응과 관련이 있기 때문에 Navia에도 매우 좋습니다. 이 캐릭터가 Crystallize를 발동하고 소비하면 이 무기 사용자의 공격력이 증가합니다.

갈대 바다의 봉화

이 무기는 레벨 90에서 33.1%의 주요 치명타율 통계를 가지고 있기 때문에 나비아에게 매우 좋으며, 이 무기가 제공하는 치명타율이 매우 크기 때문에 나비아의 치명타를 쉽게 관리할 수 있습니다.

그 외에도 패시브도 ATK를 기반으로 합니다. 즉, 캐릭터의 Elemental Skill이 상대에게 적중한 후 8초 동안 ATK가 20 % 증가합니다. 캐릭터가 DMG를 받은 후, 그의 공격력은 8초 동안 20 % 증가합니다.

또한 읽으십시오: Spina Di Rosula 지도자 Navia의 승천 재료 가이드

유물

유물 추천
Navia 유물 권장 사항(출처: VCGamers)

메아리치는 숲에서 좋은 4조각 야간 속삭임을 찾지 못했다면 2조각 조합을 사용할 수 있습니다. 여기서는 4조각 또는 2조각 중 최고의 유물 추천에 대한 2가지 설명을 공유합니다.

4개

현재 최고의 유물은 Elemental 기술을 사용하고 10초 동안 Geo DMG 20% 보너스를 받는 Echoing Woods의 4피스 Nighttime Whispers입니다.

결정화 반응으로 부여된 보호막 사용 시 효과가 150% 증가하며, 이 추가 증가는 보호막이 사라지고 1초 후에 사라집니다.

2피스 조합

메아리치는 숲의 야간 속삭임 2개와 황금단 2개를 조합하면 공격력이 18% 증가하고 원소 스킬이 20% 증가합니다.

이 두 유물은 메아리치는 숲에 있는 4개의 야간 속삭임이 없는 분들에게 좋습니다.

또한 읽으십시오: Navia Genshin Impact 구축: 기술, 유물, 무기 및 파티

주요 통계 및 유물 하위 통계

주요 통계

  • 샌즈: ATK
  • 잔: 지리 피해 보너스
  • 서클릿: 치명타율/치명타 피해량

서브스트

ATK%/고정 ATK, 에너지 재충전 이후 우선 치명타율과 치명타 데미지를 찾을 수 있습니다. Navia가 Geo Reaction을 플레이하더라도 Navia에 EM이 필요하다는 의미는 아닙니다.

또한 읽으십시오: 샬롯 빌드 권장 사항: 유물, 무기 및 특성

인재 우선순위

나비아 인재 우선순위
Navia 인재 우선순위(출처: VCGamers)

Navia의 인재 우선순위는 다음과 같습니다.

  • 나비아의 주요 데미지는 원소 스킬이기 때문에 먼저 원소 스킬을 올려주시면 됩니다.
  • 몇 초 후에 나비아가 On되고 기본 ATK를 수행하여 결정화 반응을 일으키기 때문에 기본 ATK를 높일 수 있습니다.
  • Elemental Burst도 증가해야 하지만 최대화할 필요는 없습니다.
또한 읽으십시오: Furina 빌드 권장 사항: 유물, 무기 및 특성

이번에는 Build Navia에 관한 논의입니다. 이 기사가 Navia를 구축하는 데 도움이 되기를 바랍니다.

저렴하고 빠르게 원신임팩트를 충전하고 싶으신 분들은 직접 가보시면 됩니다 VCGamers 마켓플레이스다양하고 매력적인 혜택을 받아보세요!


Web-3, 게임 및 메타버스 기술의 세계에서 최신 정보를 얻고 싶습니까?

자, 아래에 이메일을 작성하세요!

프트라라

가챠 광대와 지구 핵의 주민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