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avia 키트 설명: 재능, 수동적 및 상담

나비아 탈렌타 키트, 수동적, 상담에 대한 설명

원신 임팩트 패치 4.3에서는 나비아(Navia)라는 아름다운 캐릭터가 등장합니다. 이 캐릭터를 제대로 이해하려면 키트나비아에 대해 알아야 합니다.

Navia는 Geo 요소를 갖춘 DPS입니다. 물론 많은 사람들이 이를 5성 Geo DPS 캐릭터인 Itto와 비교합니다. 하지만 Navia의 등장은 이전 캐릭터와는 물론 더 신선하고 다른 새로운 게임 플레이를 제공합니다.

나비아는 패시브와 속성 스킬에 크게 의존한다고 볼 수 있는데, 속성 스킬에 가장 큰 데미지를 주기 때문이다. 게다가 Navia 키트에 완벽하게 어울리는 새로운 유물도 있습니다.

나비아를 제대로 플레이하고 싶으신 분들을 위해, 다음 나비아 키트 설명을 함께 보시죠!

또한 읽으십시오: Spina Di Rosula 지도자 Navia의 승천 재료 가이드

일반공격 : 단호한 거절

일반 공격력 나비아
일반 공격력 나비아(출처: Genshin Impact)

일반 공격:

  • 4번의 공격을 연속으로 수행합니다.

차지 공격:

스태미나를 소모하여 주변의 모든 적에게 지속적인 회전 공격을 가합니다. 라운드가 끝나면 더 강한 슬래시를 만들 수 있습니다.

급락 공격:

공중에서 발사되어 아래 지면을 강타하여 경로를 따라 있는 적들에게 피해를 입히고 충격 시 AoE DMG를 처리합니다.

또한 읽으십시오: Ascension Cheveurse Justice Enforcer 퐁텐 재료 가이드

엘리멘탈 스킬

의식용 수정탄

원소 스킬 탭
Elemental Skill Tap Navia (출처: Genshin Impact)

파티원 캐릭터가 결정화 반응으로 생성된 원소 파편을 획득하면 나비아는 수정 파편을 1회 충전합니다.

Navia는 한 번에 최대 6개의 수정 파편을 적재할 수 있습니다. 크리스탈 파편 획득이 실행될 때마다 이미 보유하고 있는 크리스탈 파편 재충전 시간이 초기화됩니다.

발사 시 나비아는 크리스탈 파편을 모두 소모하고 우아하지만 치명적인 건브렐라를 잠금 해제합니다. 적을 관통할 수 있는 여러 개의 로술라 파편을 발사하여 적중한 적에게 지리 피해를 입힙니다.

수정 파편이 0/1/2/3개 이상 소모되면 각각 5/7/9/11개의 로술라 파편이 발사됩니다.

상대를 공격하는 Rosula 파편이 많을수록 더 많은 DMG가 적용됩니다. 11개의 Rosula Shardshots가 공격하면 초기 200% DMG가 처리됩니다.

또한 수정 파편이 3회 이상 소모되면 3회 이상 소모될 때마다 이 건브렐라 사격으로 인한 피해가 추가로 15%씩 증가합니다.

서다

엘리멘탈 스킬 홀드 나비아
Elemental Skill Hold Navia (출처: Genshin Impact)

사격 모드로 진입하면 스킬이 탭일 때와 마찬가지로 크리스탈라이즈 반응으로 생성된 원소 조각을 수집할 수 있습니다.

아르케: 우시아

주기적으로 Navia가 Gunbrella를 발사하면 Surging Blade가 소환되어 Geo DMG를 처리하는 Ousia 정렬을 생성합니다.

또한 읽으십시오: 요이미야 승천 재료 및 특성 가이드

엘리멘탈 버스트

나비아의 엘리멘탈 버스트
엘리멘탈 버스트 나비아(출처: Genshin Impact)

햇살 가득한 하늘의 노래 경례처럼

Spina di Rosula 대통령의 명령에 따라 장엄한 Rosula Dorata Salute를 외치십시오. 전방의 상대에게 대규모 대포 포격을 가해 상대에게 AoE Geo DMG를 주고, 이후 일정한 간격으로 일정 시간 동안 대포 사격 지원을 제공합니다.

대포 공격이 상대를 공격하면 Navia는 수정 파편을 1회 충전합니다. 이 효과는 2.4초마다 한 번만 발동될 수 있습니다.

수동적인

힘든 거래

20시간 Fontaine Expedition으로 보내면 25% 더 많은 보상을 받을 수 있습니다.

비공개 유통채널

세레모니얼 크리스탈샷 사용 후 4초 동안 나비아의 일반 공격, 스페셜 어택, 급락 공격으로 인한 피해가 다른 원소 주입과 중첩되지 않는 지형 피해, 일반 공격, 스페셜 어택, 급락 공격으로 인한 피해로 변환됩니다. 40%로 업그레이드됩니다.

상호 지원 네트워크

파이로/전기/크라이오/하이드로 속성을 가진 각 그룹 구성원에 대해 나비아의 공격력은 20% 증가합니다. 해당 효과는 최대 2회까지 중첩 가능합니다.

또한 읽으십시오: 카미사토 아야카 승천 재료 가이드

별자리

C1 “예의바른 거리를 유지하는 여인의 법칙”

Navia가 Ceremonial Crystalshot을 사용할 때 소비되는 Crystal Shard를 충전할 때마다 에너지가 3씩 회복되고 Salute the Bright Sky 노래와 같은 CD가 1초씩 감소합니다.

이를 통해 최대 9개의 에너지를 얻을 수 있으며, '햇빛 하늘이 노래하는 경례' CD를 3초로 단축할 수 있습니다.

C2 “대통령의 승리 추구”

소모된 수정 파편 1개당 의식용 수정탄의 치명타율이 12%씩 증가합니다. 이런 방식으로 크리티컬률을 최대 36%까지 높일 수 있습니다.

또한, 의식용 수정탄이 상대에게 명중하면 지원 사격 대포 1개가 발사되고 명중한 위치 근처에서 Sunlit Sky의 노래하는 경례가 들립니다.

의식 수정탄을 사용할 때마다 대포 사격 지원 공격을 최대 1회까지 발동할 수 있으며, 이러한 방식으로 대포 사격 지원에 의해 처리된 피해는 원소 폭발 피해로 간주됩니다.

C3 “사업가의 폭넓은 비전”

  • 의식용 수정탄 레벨이 3 증가합니다.
  • 최대 업그레이드 레벨은 15입니다.

C4 “맹세자는 결코 항복하지 않는다”

Sunlit Sky의 Singing Salute가 상대에게 명중하면 상대는 8초 동안 20%의 Geo RES 감소를 받습니다.

C5 “협상가의 단호한 협상”

  • 햇빛이 비치는 하늘의 노래하는 경례가 3 증가했습니다.
  • 최대 업그레이드 레벨은 15입니다.

C6 “스피나 사장의 유연한 기교”

의식용 수정탄 사용 시 수정 파편이 3회 이상 소모된 경우, 처음 3회 이상 소모된 각 충전마다 의식용 수정탄의 치명타 데미지가 45% 증가하며, 처음 3회 이상 소모된 충전량은 나비아로 반환됩니다.

또한 읽으십시오: Navia Genshin Impact 구축: 기술, 유물, 무기 및 파티

Navia Kit에 대한 논의입니다. 이 글이 Navia를 플레이하고 싶은 분들에게 도움이 되기를 바랍니다.

저렴하고 빠르게 원신임팩트를 충전하고 싶으신 분들은 직접 가보시면 됩니다 VCGamers 마켓플레이스다양하고 매력적인 혜택을 받아보세요!


Web-3, 게임 및 메타버스 기술의 세계에서 최신 정보를 얻고 싶습니까?

자, 아래에 이메일을 작성하세요!

프트라라

가챠 광대와 지구 핵의 주민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