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MR Mobile Legends 및 시즌 20에서 계산하는 방법

MMR Mobile Legends 계산하는 방법?

안녕하세요 Vicigers 친구 여러분, MMR은 Match Making Rate 또는 짧은 승점을 의미합니다. MMR이라는 용어는 일반적으로 게임과 동의어 DOTA, 그러나 Mobile Legends 게임에는 패키징이 다르지만 MMR이라는 용어도 있습니다.

전체 기사 읽기

MLBB에서는 MMR을 파워(power)라고 부르며 영웅마다 고유한 MMR 값이 있습니다. 이 게임의 MMR은 랭킹 모드에만 존재하며 랭킹 매치를 15회 플레이한 후에만 잠금 해제됩니다.

랭크 리더보드에서 국내 상위권 또는 글로벌 상위권을 노리는 경우 모바일 레전드, 그런 다음 MMR 포인트에주의를 기울여야합니다. 영웅 당신의 챔피언. 그럼 MMR은 어떻게 계산하나요? MMR 포인트는 어떻게 증감할 수 있나요?

Mobile Legends의 MMR과 계산 방법은?
출처 : 원이스포츠

Mobile Legends의 MMR 계산 시스템

Mobile Legends의 MMR 또는 파워 포인트 추가는 플레이어 자신의 MMR 레벨을 기준으로 계산됩니다. 획득 및 상실 포인트 수는 각 등급에 비례합니다.

MMR 값이 2000 미만이면 이기면 20~25점, 지면 1~3점 적게 받을 수 있습니다.

MMR이 2000-3500 사이인 경우 이기면 7-14점을 얻을 수 있고 패배하면 2점이 적습니다.

MMR 값이 3500 이상이면 이기면 1점을 얻고 지면 15~20점을 깎을 수 있습니다.

물론 MMR 포인트의 획득/손실에 영향을 미치는 몇 가지 요소가 있습니다. 주요 요인 중 하나는 모든 경기에서 동메달, 은메달, 금메달, MVP 메달을 획득하는 것입니다.

경기 결과가 좋아지면 MVP에 도달할 수도 있고, 그러면 최대 점수를 얻거나 최소한 MMR 점수 감소를 최소화할 수 있습니다.

MMR 포인트를 더하고 빼는 방법을 이미 이해했으므로 Vicigers 친구는 이제 더 자유롭고 집중하여 순위를 매길 수 있습니다. 계속 잘 플레이하면 글로벌 정상에 오를 수 있습니다!

게임에 대한 최신의 완전한 뉴스 업데이트를 항상 받으려면 그것을 놓치지 마십시오. 새로운 게임 리뷰, 팁 및 요령 등에서 시작합니다. 계정 팔로우만 하시면 됩니다 인스타그램 VGamers 및 채널 유튜브 네. 어서 해봐요! 인도네시아에서 가장 큰 게이머 커뮤니티인 Discord VCGamers의 커뮤니티에 참여하세요. discord.gg/EDWvQ9jQEp


Web-3, 게임 및 메타버스 기술의 세계에서 최신 정보를 얻고 싶습니까?

자, 아래에 이메일을 작성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