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LBB 크리에이터 캠프 2022에 대해 알아야 할 모든 것

MLBB 크리에이터 캠프

당신이 선수라면 모바일 레전드: Bang Bang (MLBB) 그렇다면 MLBB 크리에이터 캠프 2022를 꼭 알아야 합니다. 이벤트 참여에 대한 설명과 혜택을 알려드립니다.

MLBB 크리에이터 캠프는 Mobile Legends 게임의 인플루언서 및 콘텐츠 크리에이터를 위한 특별 의제 또는 이벤트임을 알아야 합니다.

다이아몬드 및 기타 ML 항목을 무료로 원하지 않는 사람은 누구입니까? MLBB 크리에이터 캠프에서는 이 두 가지를 얻을 수 있는 기회가 있습니다. 실제로 모든 플레이어는 돈을 벌고 Mobile Legends 게임 커뮤니티에서 잘 알려진 인물이 될 기회가 있습니다.

그렇다면 MLBB 크리에이터 캠프란? 이 기사를 통해 더 많은 설명을 찾을 수 있습니다. 물론, 주의 깊게 읽고 끝까지 읽으면.

MLBB 크리에이터 캠프란?

MLBB 크리에이터 캠프
모바일 레전드 캠프

모르시는 분들을 위해 MLBB 크리에이터 캠프는 재능 있는 콘텐츠 크리에이터를 발굴하기 위한 특별한 프로그램입니다. 전혀 제한이 없습니다. 중요한 것은 Mobile Legends 게임의 인픽스를 이해하고 게임과 관련된 콘텐츠를 정기적으로 만들 수 있다는 것입니다.

코스프레 모바일 레전드 영웅들에게 최신 뉴스인 ML 다이아몬드를 보내는 것, 특정 영웅을 사용하는 방법이나 적들을 물리치는 방법에 대한 튜토리얼이나 트릭, 스킨 및 영웅 비디오에서 최신 ML 스킨 형태의 콘텐츠를 만들 수 있습니다.

예를 들어 Facebook에서 라이브 방송하고, Instagram 콘텐츠를 만들고, Tiktok 비디오를 만드는 등의 많은 소셜 미디어 플랫폼에서 이러한 모든 작업을 수행할 수 있습니다.

Moonton은 제작자를 초대하여 모든 Mobile Legends 플레이어에게 더 널리 보급되기를 원합니다. 한편, 문튼은 MLBB 콘텐츠가 포럼을 만들어 크리에이터가 이 게임에 영향을 미치는 콘텐츠를 만드는 데 더 발전할 수 있도록 하고자 합니다.

MLBB 크리에이터 캠프 참여 혜택

이 이벤트에서 콘텐츠 크리에이터가 되면 많은 혜택과 혜택을 얻을 수 있습니다. MLBB 도구, 내장 커뮤니티에서 직접 지원을 받고 Diamond ML을 충전하지 않고도 무료 ML 다이아몬드를 얻을 수 있습니다.

이벤트 참여 시 얻을 수 있는 혜택은 다음과 같습니다.

Mobile Legends의 지원 받기

MLBB 크리에이터 캠프
모바일 레전드

MLBB 게임은 세계에서 가장 인기 있는 모바일 게임 중 하나입니다. 크리에이터 캠프에 참여하면 게임의 전폭적인 지원을 받을 수 있습니다. 소셜 네트워크를 통한 콘텐츠 배포 지원과 같이 오프라인 및 온라인 형식을 통해 지원할 수 있습니다.

MLBB의 중요 의제에 참여할 수 있음

MLBB 크리에이터 캠프
모바일 레전드 챔피언 일러스트

이것은 몇 가지 중요한 MLBB 게임 의제에 대한 전체 액세스 권한을 갖습니다. 물론 관찰하는 것은 매우 흥미로운데, 왜냐하면 이 게임의 개발자는 e스포츠 챔피언십 등과 같은 이벤트를 정기적으로 조직하는 개발자 중 한 명을 포함하고 있기 때문입니다.

커뮤니티 네트워크

MLBB 크리에이터 캠프
ML

모바일 레전드는 커뮤니티가 고도로 발달한 인기 모바일 게임입니다. 크리에이터 캠프를 통해 커뮤니티를 충족하고 상호 작용할 수 있습니다. 매우 흥미로운 사실이죠? 또한 많은 유명 프로 선수 및 선수를 만날 수 있습니다.

많은 상품

MLBB 크리에이터 캠프
스킨

감사의 표시로 MLBB 개발자는 일반적으로 크리에이터 캠프 참가자에게 몇 가지 매력적인 상품을 제공합니다. 상품은 다이아몬드, 스킨, 영웅 및 확실히 무료인 기타 흥미로운 아이템이 될 수 있습니다.

MLBB 크리에이터 캠프 참가 요건

이 이벤트는 ML 게임에서 콘텐츠를 만들고자 하는 플레이어를 위한 것입니다. 가입하려면 다음 조건을 충족해야 합니다.

  • 당신은 모바일 레전드를 플레이
  • Facebook Gaming, Youtube, Tiktok 및 Instagram 계정 보유 
  • 일상적으로 Mobile Legends 게임에 대한 콘텐츠를 만드는 것을 좋아합니다. 
  • 타인의 콘텐츠를 베껴 만든 결과물이 아닌 직접 제작한 오리지널 콘텐츠를 제공합니다.

이벤트에서 다이아몬드를 얻는 방법

Legends 모바일 게임에서 콘텐츠 크리에이터가 되어 이번 이벤트에서 MLBB 다이아몬드 상금을 받을 수 있는 방법이 있습니다. 제공되는 상금은 절반이 아닌, 즉 최대 6000다이아까지 무료로 제공됩니다.

마음에 드는 ML 스킨을 구매할 수 있도록 매주 다이아몬드가 발송됩니다. YouTube 채널, Tiktok, Instagram, Facebook/기타 소셜 미디어 계정만 있으면 됩니다. 그런 다음 가능한 한 많은 ML 콘텐츠를 만들고 가입을 시작하세요.

또한 읽으십시오: 영웅이순신 MLBB 제대로 활용하는 방법, 오토프로!

MLBB 크리에이터 캠프 참여 방법

이 이벤트에 참가하기 위한 요구 사항을 충족하면 다음과 같은 방법으로 등록을 시작할 수 있습니다. 

  • Creator Camp ML 링크를 통해 등록
  • 결정된 모든 규칙을 읽고 조건을 충족하면 지금 참여 버튼을 클릭하십시오. 
  • ML 서버, ML ID 및 기타 항목을 입력하십시오. 
  • 콘텐츠를 만드는 데 사용하는 소셜 미디어를 입력하세요. 보유한 채널이 Facebook인 경우 Facebook 링크를 입력하세요. 
  • 그렇다면 동의를 선택하고 모든 데이터 제출
또한 읽으십시오: Mobile Legends 2022의 추천 Gord 빌드 아이템

이상 MLBB 크리에이터 캠프에 대한 설명과 왜 참여해야 하는지에 대한 설명이었습니다. 기본적으로 KOL ML과 동일합니다. 차이점은 KOL ML은 Jess No Limit와 같이 이미 큰 이름을 가진 콘텐츠 제작자를 위한 것입니다.


Web-3, 게임 및 메타버스 기술의 세계에서 최신 정보를 얻고 싶습니까?

자, 아래에 이메일을 작성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