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3년 PUBG Miramar 맵 최고의 핫 드롭 장소

미라마 PUBG 맵

미라마 가장 인기 있는 지도 중 하나입니다. 배틀그라운드 모바일. 이 맵은 넓은 지역과 높은 건물로 가득 차 있어 전리품을 찾기에 이상적인 장소입니다.

하지만 미라마르는 규모가 크기 때문에 많은 플레이어가 같은 위치에 착륙하기 때문에 위험한 곳이기도 합니다.

이 맵에서 플레이하는 것이 처음이라면 여기에서 저자가 5개의 핫스팟을 추천합니다. PUBG Mobile의 Miramar 맵에서 최고의 드롭입니다.

또한 읽으십시오: 초보자를 위한 PUBG Mobile 치킨 디너 플레이 방법

Miramar PUBG 맵 최고의 핫 드롭 장소

PUBG Mobile에서 풍부한 전리품을 얻고 킬 수를 늘리고 싶으십니까? 그렇다면 핫 드롭 지점에 착륙해야 합니다.

핫 드롭 장소는 풍부한 전리품을 제공하기 때문에 PUBG Mobile 지도에서 인기 있는 장소입니다.

페카도

Pecado-PUBG
페카도. 출처: 유튜브.

Pecado는 Miramar 지도에서 가장 인기 있는 핫 드롭 지점입니다. 이 위치는 지도 중앙에 위치하고 있으며 복싱 경기장을 포함한 많은 고층 건물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페카도는 최고의 무기와 레벨 3 장비를 포함한 풍부한 전리품을 제공합니다.

하지만 이 위치의 인기로 인해 많은 적 플레이어를 상대할 준비가 되어 있어야 합니다.

Pecado의 복싱 경기장에서는 AWM, M416 및 SCAR-L과 같은 최고의 무기를 포함하여 풍부한 전리품을 제공합니다.

Pecado의 높은 건물은 적의 공격으로부터 보호할 수 있는 많은 엄폐물을 제공합니다.

또한 읽으십시오: 최신 2023년 지연을 방지하기 위한 PUBG PC 설정

로스 레오네스

San-Martin-and-Hacienda-del-Patron-PUBG
로스 레오네스. 출처: 유튜브.

Los Leones는 Miramar 지도에서 가장 큰 도시입니다. 이 위치는 또한 최고의 무기와 레벨 3 장비를 포함한 풍부한 전리품을 제공하며, 로스 레오네스에는 장거리 전투에 이상적인 여러 개의 높은 건물도 있습니다.

로스 레오네스에는 레벨 3 장비를 포함하여 풍부한 전리품을 제공하는 대규모 건물이 많이 있습니다.

로스 레오네스에는 장거리 전투에 이상적인 여러 개의 높은 건물과 근접 전투에 이상적인 여러 개의 열린 공간이 있습니다.

엘 포조

PUBG 위치
엘 포조. 출처: 유튜브.

El Pozo는 Miramar 맵의 서쪽에 위치한 작은 마을입니다. 이 위치에는 높은 건물이 많고 전리품도 상당히 풍부합니다. El Pozo에는 근접 전투에 이상적인 여러 개의 개방된 공간도 있습니다.

El Pozo의 높은 건물은 M416 및 SCAR-L과 같은 최고의 무기를 포함하여 상당히 풍부한 전리품을 제공합니다. El Pozo에는 근접 전투에 이상적인 여러 개의 개방된 공간이 있습니다.

아시엔다 델 패트론

San-Martin-and-Hacienda-del-Patron-PUBG, Miramar PUBG 지도
아시엔다 델 패트론. 출처: VCGamers.

Hacienda del Patron은 Miramar 지도 북쪽에 위치한 대규모 농장입니다. 이 위치에는 건물이 많고 전리품도 상당히 풍부합니다.

Hacienda del Patron에는 근접 전투에 이상적인 여러 개의 개방된 공간도 있습니다.

Hacienda del Patron에는 많은 건물이 있으며 최고의 무기와 레벨 3 장비를 포함하여 상당히 풍부한 전리품을 제공합니다.

그 외에도 근접 전투에 이상적인 여러 개의 개방된 공간도 있습니다.

또한 읽으십시오: PUBG 못지 않은 흥미진진한 PUBG와 유사한 6가지 게임

추마세라

San-Martin-and-Hacienda-del-Patron-PUBG, Miramar PUBG 지도
추마세라. 출처: 유튜브

Chumacera는 Miramar 맵의 동쪽에 위치한 작은 마을입니다. 이 위치는 최고의 무기와 레벨 3 장비를 포함하여 매우 풍부한 전리품을 제공합니다.

Chumacera에는 근접 전투에 이상적인 여러 개의 개방된 공간도 있습니다.

핫 드롭 장소에서 플레이하는 것은 풍부한 전리품을 얻고 킬 수를 늘리는 효과적인 방법이 될 수 있습니다.

하지만 많은 적 플레이어가 같은 위치에 착지하게 되므로 주의해야 합니다.

또한 읽으십시오: 2022년 3월 Miramar에서 승리하기 위한 5가지 팁

Miramar PUBG Mobile 지도에 있는 최고의 핫 드롭 장소 5곳입니다. 올바른 위치를 선택하면 승리 확률이 높아지고 더욱 흥미로운 플레이 경험을 얻을 수 있습니다.

그러므로, 당신은 게임을 보충하는 것을 포함하여 자신을 잘 준비해야 합니다. VCGamers 마켓플레이스.


Web-3, 게임 및 메타버스 기술의 세계에서 최신 정보를 얻고 싶습니까?

자, 아래에 이메일을 작성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