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고의 마인크래프트 현실적인 텍스처 팩

Minecraft에서 물약을 만드는 방법

실감나는 마인크래프트 모든 게임에서 가장 상징적인 디자인 미학 중 하나를 가지고 있습니다. 게임의 인디 DNA는 여전히 픽셀화된 질감과 뭉툭한 3차원 세계에서 분명합니다. 그러나 이것은 단점이 있습니다.

대부분의 플레이어는 수백 시간은 아니더라도 수십 시간을 게임에 투자하여 이러한 질감의 매력을 감소시킬 수 있습니다.

이것은 커뮤니티가 도움을 주기 위해 개입하는 곳입니다. 이 게임은 설정하기 매우 쉬운 시스템을 가지고 있습니다 Minecraft 현실적인 텍스처 팩 사용자 정의 및 플레이어는 매우 사실적인 텍스처 팩을 디자인하여 게임을 한계까지 밀어붙였습니다.

2022년 최고의 사실적인 마인크래프트 패키지 목록

Minecraft에는 훌륭한 텍스처 팩 옵션이 가득합니다. 초현실적인 것을 포함하여 많은 종류의 텍스처 팩이 있습니다.

많은 Minecraft 플레이어는 게임에서 사실적인 텍스처 팩을 사용하는 것을 좋아합니다. 플레이어는 이러한 텍스처 팩을 사용합니다. 텍스처 팩이 자신의 세계를 꾸미거나 건물과 잘 어울리기 때문입니다.

어떤 경우이든 Minecraft 플레이어가 선택할 수 있는 사실적인 Minecraft 텍스처 팩 옵션이 많이 있습니다. 이러한 텍스처 팩의 대부분은 Curseforge와 같은 신뢰할 수 있는 Minecraft 리소스 사이트에서 쉽게 찾고 무료로 다운로드할 수 있습니다.

사실적인 텍스처 팩은 처음부터 Minecraft에 있었습니다. 다음은 업데이트 1.19에서 플레이어가 다운로드할 수 있는 사실적인 Minecraft 텍스처 팩 목록입니다.

현실적

현실적마인크래프트
실감나는

두 가지 버전이 있습니다 현실주의 플레이어가 사용할 수 있습니다. 블록만 변환하는 Lite 플랜은 128×128 블록 텍스처 해상도를 제공하며 완전 무료입니다. 반대로 프리미엄 버전의 텍스처 해상도는 512×512입니다.

Realistico는 고전적인 Minecraft 느낌과 모양을 유지하면서 게임의 질감을 훨씬 더 사실적인 경험으로 변환하는 것을 목표로 합니다. 텍스처가 개선되었지만 모두 바닐라 게임의 텍스처입니다. 추가된 세부 정보에는 추가된 깊이도 포함됩니다.

패트릭스

패트릭스
패트릭스

이 텍스처 팩은 플레이어가 Minecraft를 플레이하고 있다는 사실을 잊게 만들 정도로 훌륭합니다. 잎은 거의 모든 막힘을 잃어 더 전통적인 3D 게임에서 발견되는 잎에 훨씬 더 가깝습니다.

이 텍스처 팩을 돋보이게 하는 데 도움이 되는 또 다른 작은 세부 사항은 다른 블록의 웅덩이에 물이 축적될 수 있는 방식으로 세상을 더 현실적으로 느끼게 합니다.

브릭셀

브릭셀
브릭셀

게임을 가능한 한 실생활에 가깝게 만드는 데 초점을 맞추는 대신 이 텍스처 팩은 Minecraft를 모두가 좋아하는 빌딩 블록인 레고처럼 보이게 만드는 데 중점을 둡니다.

텍스처 팩은 몇 가지 프리미엄 해상도를 제공합니다. 이러한 결과 중 가장 세부적인 결과는 Minecraft보다 디지털 레고처럼 느껴지는 게임 플레이 경험입니다.

자연스러운 사실감이 부족하지만 텍스처 팩이 실제 레고와 똑같이 보이도록 보완합니다. 이것은 때때로 얼마나 많은 고충실도 리소스 팩과 셰이더가 유사하게 느껴질 수 있는지에 지쳐가는 플레이어에게 훌륭한 리소스 팩이 될 것입니다.

또한 읽으십시오: 네더 마인크래프트에서 파밍을 위한 최고의 아이템 5가지

명쾌함

명쾌함
명쾌함

Clarity는 Bedrock 플레이어가 사용할 수 있는 32×32 해상도 텍스처 팩 옵션이며 자바. 이 목록에 있는 다른 많은 팩과 달리 이 리소스 팩은 완전 무료이며 하나의 해결 옵션만 있습니다.

종이에서 가장 현실적인 텍스처 팩은 아니지만 이 리소스 팩은 동시대 사람들이 실패했거나 의도적으로 조정한 작업을 수행합니다. Clarity는 Minecraft처럼 느껴집니다.

다른 많은 리소스 팩은 게임 DNA의 모든 흔적을 완전히 지워 게임 충실도를 높이는 것을 목표로 합니다.

Clarity는 대부분의 게임 텍스처를 단순히 리마스터링하여 이를 방지하여 더 사실적인 표현보다는 추가된 디테일로 인해 더 사실적으로 느껴지도록 했습니다. 이렇게 개선된 텍스처는 몰입도를 높여주므로 게임이 여전히 만화처럼 보이지만 더 사실적으로 느껴집니다.

또한 읽으십시오: 메모! 다음은 당신이 알아야 할 5가지 마인크래프트 1.19의 비밀입니다.

지층

안타깝게도 128x128 옵션만 무료로 제공됩니다. 무료 32x32 플랜만 있는 다른 많은 플랜보다 낫습니다. 이러한 고해상도 계획 중 하나를 원하는 플레이어는 $5용 256x 버전, $15용 256x 및 512x 버전, $25용 모든 버전을 얻을 수 있습니다.

Stratum은 1.19용 초현실적인 고화질 2048x 텍스처 팩입니다. 이 팩은 현실감을 완전히 새로운 수준으로 끌어 올립니다. 나뭇잎의 나뭇가지, 계단을 함께 고정하는 실, 윤기 나는 테라코타의 균열과 같이 추가되는 세부 사항은 Minecraft를 믿을 수 없을 정도로 몰입하게 만듭니다.

이 텍스처 팩은 게임의 모양과 느낌을 완전히 개편합니다. 흙은 살아 있는 것처럼 보이고, 바위는 크고 오래된 것처럼 보이며, 꽃은 노란색 꽃과 너무 멀리 떨어져 있어 거의 우스꽝스럽습니다.

이것은 게임의 전통적인 모습에 너무 지루해서 상기시키고 싶지 않은 플레이어에게 탁월한 선택입니다.

Stratum은 Continuum Graphics의 고도로 숙련된 아티스트로 구성된 소규모 팀에 의해 개발되고 있습니다. 그들은 Stratum으로 프로젝트 범위를 확장하기 전에 유명한 Continuum 셰이더를 구축하는 것으로 시작했습니다.

또한 읽으십시오: Minecraft FF 2022 스킨을 얻는 방법

앞으로 Stratum에 대한 애드온을 만들 계획이지만 현재로서는 빈번한 업데이트를 발표하고 새로운 블록을 추가하고 이전 블록을 개선하고 있습니다.


Web-3, 게임 및 메타버스 기술의 세계에서 최신 정보를 얻고 싶습니까?

자, 아래에 이메일을 작성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