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inecraft Mob Vote 2022에서 투표하는 3가지 방법

마인크래프트 몹

마인크래프트 몹 2022년에는 팬들이 Mojang이 다음 버전의 Minecraft에 추가할 미래의 몹에 투표할 수 있습니다.

Minecraft의 가장 좋은 점 중 하나는 개발자가 실제로 플레이어와 소통하고 때로는 다음 업데이트에 추가할 항목을 결정하도록 한다는 사실입니다. 이것이 연례 마인크래프트 이벤트 기간 동안 열리는 마인크래프트 몹의 목표입니다.

최근 종료된 Minecraft Now 라이브 스트림에서, 아버지 에서 다가오는 Minecraft Live 2022 이벤트의 날짜를 발표했으며 2022년 10월 15일에 개최될 예정입니다. 2022년 대량 투표가 그 중 큰 부분을 차지할 것입니다.

이 기사에서 VCGamers는 플레이어가 Minecraft Mob Vote에 참여할 수 있는 세 가지 방법과 변경된 사항을 보여줍니다.

Minecraft Mob Vote 2022에서 투표하는 방법

2017년, 2020년, 2021년의 이전 투표 이벤트는 공식 Twitter 계정에서 투표 형식으로 진행되었습니다. 투표는 트위터에서 진행되기 때문에 악용되기 쉽고 플레이어는 더미 계정을 만들고 투표를 쉽게 속일 수 있습니다. 올해 행사는 매우 다양한 옵션을 선보일 예정입니다.

마인 크래프트 런처

마인크래프트 몹
Minecraft Mob Vote 투표 방법

Minecraft Launcher는 최초이자 가장 일반적인 참여 방법입니다. Minecraft를 소유한 모든 플레이어는 각각 한 표를 얻습니다.

이렇게 하면 투표가 공정해지고 게임을 구매한 Minecraft 플레이어만 투표할 수 있습니다. Minecraft Launcher 방법은 Bedrock 및 Java를 포함한 모든 PC 사용자가 사용할 수 있습니다.

Minecraft.net

Minecraft Mob Vote 투표 방법
Minecraft Mob Vote 투표 방법

Minecraft.net 플레이어가 장치에서 Minecraft에 액세스할 수 없는 경우에도 선택할 수 있도록 합니다.

플레이어는 공식 Minecraft 웹사이트를 방문하고 Microsoft 계정에 로그인하여 투표하기만 하면 됩니다. 첫 번째 방법과 마찬가지로 더미 계정도 제거하여 공정한 투표를 보장합니다.

또한 읽으십시오: Aether 및 Lumine Genshin Impact, 2023년에 수치 확인

전용 Bedrock 에디션 서버

Minecraft Mob Vote 투표 방법
Minecraft Mob Vote 투표 방법

Bedrock 플레이어는 지금까지 Minecraft Mob Vote 이벤트에 대처하는 가장 독특한 방법 중 하나이기 때문에 최선을 다합니다.

게임의 Bedrock 에디션 플레이어는 게임에서 보고 싶은 몹을 선택할 수 있는 고유한 서버에 참여할 수 있습니다. Minecraft Now 이벤트에서는 이 서버를 엿볼 수 있으며 플레이어는 City of End처럼 보이는 구조로 안내됩니다.

내부에는 표지판이 있는 여러 블록이 있으며, 각 블록에는 게임에서 이미 존재하는 몹의 이름이 있습니다(예시로 표시됨). 각 옵션 위에는 플레이어가 투표를 제출할 수 있는 레버가 있습니다. 

다가오는 마피아 후보는 아직 공개되지 않았습니다. 하지만 행사가 한 달밖에 남지 않은 만큼 이 정보는 곧 발표될 예정이다.

또한 읽으십시오: 2022년에 탐색할 최고의 마인크래프트 맵 5개

좋아하는 몹이 투표에서 져도 끝이 아닙니다. 나중에 팀이 추가할 시간이 있을 때 다시 돌아올 수 있습니다.


Web-3, 게임 및 메타버스 기술의 세계에서 최신 정보를 얻고 싶습니까?

자, 아래에 이메일을 작성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