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inecraft Java Edition 2022의 5가지 최고의 기능

세계에서 가장 많이 팔린 게임

약 13년의 존재 기간 동안, 마인크래프트 몇 가지 실질적인 업데이트를 보았습니다. 그러나 2022년에는 마인크래프트 자바의 5가지 최고의 기능이 있습니다.

1.19 업데이트는 진행 중인 작업이며 게임에 또 다른 놀라운 변화를 가져올 것입니다. 이러한 업데이트는 게임을 한동안 플레이한 플레이어에게 신선하고 흥미진진한 게임을 제공합니다.

후속 1.19 업데이트와 함께 게임에 대한 18개의 주요 업데이트가 있었고 각각 게임 변경 기능을 도입했습니다. 지금까지 Minecraft Java가 받은 최고의 업데이트는 다음과 같습니다.

Minecraft Java 2022의 최고의 기능 목록

Minecraft는 역사상 가장 인기 있는 게임 중 하나입니다. 게임의 사용 통계에 따르면 게임이 2억 장 이상 판매되었음을 확인하므로 이는 결코 과장이 아닙니다.

이로 인해 역사상 가장 많이 팔린 게임이 되었으며, 판매량이 1억 대를 돌파한 유일한 게임인 Grand Theft Auto 5와 Tetris를 엄청난 양으로 제치고 있습니다.

이 게임은 정식 출시된 지 10년이 넘었습니다. 그러나 이것이 게임 개발자인 Mojang이 게임을 신선하고 재미있게 유지하기 위해 지속적으로 업데이트를 출시하는 것을 막지는 못합니다.

게임 커뮤니티는 기본적으로 게임과 함께 성장했으며 현재는 20대에서 30대까지 많은 팬이 있습니다.

말 업데이트

마인크래프트 자바 에디션 2022
스토니

말은 최근 Minecraft Java의 필수 요소가 되었습니다. 말, 당나귀, 노새는 1.6 업데이트에서 처음 추가되었습니다. 이것은 게임에서 여행이 작동하는 방식을 변경합니다.

이 새로운 몹과 함께 게임은 영원히 바뀔 것입니다. 플레이어는 더 이상 어디든 가기 위해 정글을 달리고 달릴 필요가 없습니다.

음식은 더 오래 지속되며 게이머는 장소를 더 빨리 얻을 수 있습니다. 이 업데이트는 그 이후로 매우 중요한 안장, 말 갑옷 및 이름표와 같은 새로운 항목도 소개했습니다.

마을 업데이트

마인크래프트 자바 에디션 2022
마인크래프트

마을 업데이트는 마을에 초점을 맞출 수 있지만 게임에 많은 훌륭한 기능을 추가합니다. 판다, 여우, 방랑자, 발판, 랜턴 및 대부분의 주민 직업 블록이 추가됩니다.

마을 사람들은 모두 새로운 작업 블록을 통해 액세스할 수 있는 거래를 가지고 있기 때문에 이번 업데이트 이후 매우 유용해졌습니다. 이 업데이트 덕분에 이제 에메랄드를 얻는 것이 훨씬 쉬워졌습니다.

마을 업데이트 및 전리품은 마을과 주민에 중점을 둡니다. 마을을 변경하여 스타일이 그들이 속한 바이옴과 일치하도록 합니다. 또한 침입자라는 게임에 새로운 주민 변종을 추가합니다.

기타 추가 사항으로는 전리품 전초기지, 석궁, 습격, "나쁜 징조" 상태 효과, Ravagers, Wandering Merchants, 여우, 고양이 및 약탈자 순찰이 있습니다.

"대나무 숲"이라는 숲의 새로운 변형이 추가되었습니다. 팬더도 이 생물 군계에 처음 소개되었습니다.

전투 업데이트

마인크래프트 자바 에디션 2022
베드워즈 마인크래프트

예전에는 전투가 매우 간단했습니다. 1.9 업데이트는 모든 것을 변경했습니다. 뾰족한 화살, 도끼 손상 증가, 방패, 남은 물약 및 몇 가지 새로운 구조와 같은 주요 추가 사항을 소개합니다.

뾰족한 화살의 사용은 장거리 전투에 반전을 더하고 활을 더욱 유용하게 만듭니다. 도끼의 데미지를 높이면 도끼도 유효한 무기가 됩니다. 이글루, 새로운 End City 구조, Chorus Plant 나무 등이 모두 전투 업데이트에서 시작되었습니다.

네더 업데이트

마인크래프트 자바 에디션 2022
떨어지는 깃털

Nether는 꽤 오랫동안 존재했지만 1.16 업데이트에서 대대적인 점검을 받았습니다. Warped Forest, Delta Basalt 등을 포함한 새로운 생물 군계가 도입되었습니다. 더 위험한 몹도 게임에 참여합니다.

네더 이미 위험하지만 1.16 업데이트는 판돈을 엄청나게 높입니다. 지금은 더 위험하지만 방문할 생물군계, 싸울 몬스터(및 피글린과 거래), 수집할 전리품이 더 많기 때문에 탐험하는 것이 더 보람이 있습니다.

Nether 업데이트는 게임 내 Nether 차원을 크게 변경합니다. 4개의 새로운 바이옴이 추가되었습니다: Soul Sand Valley, Curved Forest, Crimson Forest 및 Basalt Delta.

고대 잔해는 가장 희귀한 광석 중 하나로 게임에 도입되었습니다. 거기에서 Netherite, 그리고 내구성과 내화성이 뛰어난 새로운 수준의 무기, 갑옷 세트 및 장비가 나왔습니다.

Hoglins, Piglins, Striders 및 Zoglins라는 4개의 새로운 지상 기반 몬스터가 추가되었습니다. 각 몹은 고유한 바이옴 특성을 가지고 있습니다.

레드스톤 업데이트

마인크래프트 자바 에디션 2022
버섯

Minecraft Java에서 레드스톤보다 더 중요한 단일 항목은 없으며 플레이어는 1.5 업데이트에 감사해야 합니다. 당연히 다른 업데이트에서 레드스톤을 조정하고 조정하여 오늘날의 모습이 되었지만 1.5 업데이트에서 모든 것이 시작되었습니다.

해당 업데이트가 없었다면 오늘날의 게임은 매우 달라졌을 것이며 아마도 훨씬 더 나빠졌을 것입니다. Redstone은 플레이어가 게임을 적어도 훨씬 더 흥미롭게 만든 놀라운 발견을 할 수 있도록 했습니다.

레드스톤은 마인크래프트에서 가장 유용한 광석 중 하나입니다. 검과 같은 아이템과 광석과 같은 갑옷을 제작하는 데 사용할 수는 없지만 다른 방식으로 게임 플레이에 영향을 미칩니다.

아르 자형Edstone은 특정 프로세스를 자동화하여 열심히 일할 필요가 없도록 게임의 많은 레시피와 메커니즘의 주요 성분입니다. 또한 더 빨리 레벨을 올릴 수 있도록 많은 경험치를 제공합니다.

또한 읽으십시오: 네더 탐험에 가장 유용한 5가지 마인크래프트 아이템

레드스톤은 베드락 위 레벨 16 이하에서 종종 대량으로 발견될 수 있습니다. 하나의 레드스톤 광석은 블록당 약 4-5개의 먼지를 떨어뜨리며 인벤토리에서 단일 블록을 형성하기 위해 최대 64개까지 쌓입니다.


Web-3, 게임 및 메타버스 기술의 세계에서 최신 정보를 얻고 싶습니까?

자, 아래에 이메일을 작성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