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iHoYo, 특별 프로그램 Genshin Impact v1.6 Tomorrow 발표

원신 임팩트 특별 프로그램 v1.6

내일 정확히 5월 28일 금요일은 여러분과 Genshin Impact 선수들이 가장 기다려온 날이 될 것입니다.

왜냐하면 내일 MiHoYo는 이 게임의 개발자로서 이 게임의 최신 1.6 버전을 위한 특별 프로그램을 개최할 것이기 때문입니다.

이 특별 프로그램에서 MiHoYo는 최신 Genshin Impact v1.6에 대한 다양한 새로운 정보를 공유할 예정입니다.

미호요는 어떤 정보를 보여줄까? 곧 다룰 예정이니 끝까지 이 글을 읽어주세요!

1.6 원신 임팩트 특별 프로그램

겐신 임팩트 스페셜 프로그램

겐신의 특별 프로그램 MiHoYo가 제공하는 효과는 24시간 이내에 확인할 수 있습니다. 더 정확하게는 이 프로그램은 영어 버전의 경우 WIB 오후 11시에 시작하고 중국어 버전은 더 일찍 시작합니다.

MiHoYo는 분명히 이 게임의 새 버전에 대한 몇 가지 정보를 공유할 것입니다. 그중 하나는 배너에 새로운 캐릭터의 등장입니다. 이번 특별 프로그램에서도 이나즈마에 대한 정보가 공개될 것 같다.

Kazuha는 이번 최신 버전의 Inazuma 출시와 함께 나타날 수도 있습니다. 이것은 많은 유출자들이 최근 Inazuma Island를 다루었기 때문에 추측됩니다.

또한 이 게임의 하우징 시스템 기능이 조금씩 개선되고 있다는 보고도 있습니다. 업데이트 이전부터. 이어 이번 특집 프로그램에서도 클레의 존재를 다룬다는 소식도 전해졌다. 사실 클레는 이 게임에서 판매 수치가 매우 높은 캐릭터다.

또한 읽으십시오: 현재 히트, 이것이 Genshin Impact와 Honkai Impact 3의 차이점입니다.

원신 임팩트 특별 프로그램 생중계

안심하세요, 내일 밤 11시(WIB) 영어 버전의 원신 임팩트 공식 유튜브에서 이 특집 프로그램의 생중계를 시청하실 수 있습니다.

하지만 평소에는 이벤트가 있을 때 함께 시청을 하는 원신 임팩트 스트리머도 많기 때문에 유튜브 검색란에서 바로 확인할 수 있다.

이벤트를 빨리 보기 위해 기다릴 수 없다면 Bilibili 플랫폼에서 이전 중국어 버전 라이브 스트림을 시청할 수 있습니다.

이 Genshin Impact 특별 프로그램을 기다릴 수 없습니까? 지금 휴대폰에 미리 알림을 설정하여 놓치지 마세요!


Web-3, 게임 및 메타버스 기술의 세계에서 최신 정보를 얻고 싶습니까?

자, 아래에 이메일을 작성하세요!

무하마드 마리

S1 사회학을 졸업한 기술 애호가. 연결할 수 없습니까? 진짜? 연결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