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hamuz Ala Sana Resurgence를 사용하여 빠르게 등급을 올리는 방법

사나의 부활

MPL MY/SG 시즌 5 결승전의 우승 4차전에서 MLBB, Resurgence는 Brandon의 Thamuz "Sana Resurgence"에 의존합니다.

Sana Resurgence는 이 영웅에 대해 80%의 승률을 가지고 있으며 분명히 이 전투기를 플레이하는 것이 매우 편안합니다. 그는 하위 대진표 결승전에서 Orange Esports Reborn과의 Thamuz에 출연했고 MPL 시즌 5에서 Geek Fam과의 결승전에 다시 등장했습니다.

다음은 Thamuz를 사용하여 빠르게 등급을 올릴 수 있는 Sana Resurgence의 다섯 가지 팁입니다.

Thamuz Ala Sana Resurgence를 사용한 트릭

파이터 엠블럼을 사용하고 배틀 스펠을 커스터마이즈하세요

사나의 부활
전투 주문

사나 리써전스가 파이터 엠블럼을 들고 피의 축제에 점수를 매긴다. 적 라인업에 의존하지 않고 피의 축제는 현재 모든 상황에 가장 적합한 엠블럼입니다.

배틀 스펠의 경우 사나 리서전스는 상황에 따라 벤전스, 플리커, 리바이탈라이즈를 추천한다. 많은 마법 피해 딜러를 상대할 때는 Flicker를 사용하는 것이 가장 좋습니다.

많은 물리 피해 영웅과 대결하는 경우 Vengeance 또는 Revitalize를 사용하는 것이 가장 좋습니다. 적 영웅의 버스트가 많지 않은 경우 초기 유지를 위해 소생을 사용하십시오.

핵심 아이템을 위해 블러드러스트 도끼와 묵시록 여왕의 날개 만들기

사나의 부활
피의 욕망 도끼

게임 중에 핵심 아이템을 위해 Bloodlust Axe 및 Apocalypse Queen의 날개 아이템을 만드십시오.

Bloodlust Axe의 Spell vamp는 대부분의 기술이 AoE이고 Wings of Apocalypse Queen이 팀 전투 중에 생존하는 데 도움이 되기 때문에 Thamuz에서 매우 효과적입니다.

그러나 마법사가 너무 많으면 대부분의 플레이어가 Thamuz와 대결할 때 목걸이 오브 듀란스를 구매하기 때문에 Bloodlust Axe 구매를 권장하지 않습니다.

대신, Wings of Apocalypse Queen을 조기에 구입하고 특히 팀이 최전방에 있어야 하는 경우 더 많은 지속력을 제공하는 항목을 선택하십시오. 예를 들어 Magic Blade와 Athena's Shield도 구입할 수 있습니다.

팀이 게임에서 뒤처지면 Sana Resurgence는 Wings of Apocalypse Queen 외에 Immortality로 돌진 할 것을 제안합니다.

녹은 낫 주변에서 콤보 실행

사나의 부활
녹은 낫

Molten Scythes에 먼저 점수를 매기는 것을 잊지 마십시오. 이것은 미니언을 제거하고 상대를 괴롭히는 데 도움이 됩니다.

Thamuz의 기본 콤보는 Molten Scythes(바퀴)에서 Chasm Trample(점프), Cauterant Inferno(궁극기), 다시 Molten Scythes입니다.

Chasm Trample을 사용하여 점프할 때 운전대를 자신 쪽으로 당기고 적을 안으로 끌어당길 수 있도록 Molten Scythes 위치가 적 영웅 뒤에 있는지 확인하세요.

로밍, 손상 흡수 및 아틀라스와의 콤보

사나의 부활
타무즈

게임 초반에는 차선을 강타한 다음 로밍하십시오. 약한 영웅을 상대로 라인을 형성하고 있다면 미니언이 라인에 도달하기 전에 베어내어 적의 버프를 칠 수 있습니다.

팀 전투 중에는 최전방에 서서 가능한 한 많은 피해를 흡수하여 팀의 핵심 선수들이 꺼낼 수 있는 공간을 제공하십시오.

가능하면 친구인 아틀라스와 콤보를 해보세요. 그는 AoE 손상이 많고 Thamuz가 그룹 전투에서 빛날 수 있도록 합니다. Ultimate Atlas, Fatal Links가 도움이 됩니다.

적에게 Valir가 있다면 조심하세요. 더 많은 마법 저항력을 구입하고 그가 초기화되지 않도록 주문을 피하십시오.

또한 읽으십시오: Sky Wee의 최고의 MLBB Aamon 엠블럼 및 빌드

게임 초반에서 중반기 기회 창출에 집중

사나의 부활
늦은 게임

Thamuz는 게임 후반에 잘 발전하지 못하므로 게임 초반부터 중반까지 할 수 있는 모든 것을 합니다.

레인에서 상대방과 HP를 교환하고 압력을 유지하고 영역을 지정하여 경험치를 제한하십시오. 상대의 레인저가 돌아다니지 못하도록 라인에 유지시킬 수 있는지 확인해야 합니다.

따라서 대신 탐색할 수 있습니다. 팀의 지도로 이동하여 가능한 한 많은 정보를 얻으십시오.

Thamuz는 초기 게임을 더 매끄럽게 실행할 수 있는 영웅이므로 중간 차선에서 플레이하는 친구와 함께 작업하는 것이 가장 좋습니다.

또한 읽으십시오: Mobile Legends에서 영웅 Karina를 카운터하는 방법, 그녀를 쓸모 없게 만듭니다!

갱단과 더 잘 소통하고 함께 일할 수 있습니다. Sana Resurgence 등급은 Thamuz가 솔로 캐리를 할 수 없기 때문에 적어도 트리오로 함께 작업할 것을 권장합니다.


Web-3, 게임 및 메타버스 기술의 세계에서 최신 정보를 얻고 싶습니까?

자, 아래에 이메일을 작성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