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2년 페인풀 레오모드 빌드 아이템 추천

표범

물론 당신은 2022년에 가장 멋진 레오모드 빌드 아이템에 대한 추천을 찾고 있습니다. 상대 영웅과 싸우기 위해 이 가장 멋진 레오모드 빌드 아이템 목록을 시도해 볼 수 있습니다.

Mobile Legends: Bang Bang 게임에는 여러 항목이 있습니다. 게임 모드에서 이러한 아이템을 구매하여 사용할 수 있습니다.

원하는대로 Leomord 빌드 항목을 결정할 수 있습니다. 2022년에 가장 지긋지긋한 레오모드 빌드 아이템을 선택하면 됩니다. 그런데 그렇게 하셨나요? 당연히 아니지!

또한 읽으십시오: Mobile Legends 최고의 영웅 스택, 이것을 사용하세요!

당신은 확실히 가장 좋고 가장 멋진 Leomord 빌드 아이템을 찾을 것입니다. 따라서 영웅이 시작한 공격은 상대방을 제거합니다.

이를 위해 시도해 볼 수 있는 권장되는 Leomord 빌드 항목이 있습니다. 영웅을 사용할 때 이 아이템 배열을 구입할 수 있습니다.

레오모드 모바일 레전드 스킬

GameLeomord 모바일 레전드
표범

어떤 레오모드 빌드 아이템이 아픈지 결정하기 전에 이 파이터 영웅의 기술을 이미 알고 이해하고 있는지 확인해야 합니다.

영웅의 강점과 약점을 판단할 수 있도록 Leomord Mobile Legends 기술을 알고 이해해야 합니다. 그 외에도 새벽의 땅에서 상대를 만났을 때 공격하거나 방어할 때를 결정하는 데 더 현명합니다.

그 외에도 영웅의 잠재력을 지원하기 위해 Leomord 빌드 아이템을 결정할 수도 있습니다. 또한 사용하는 영웅의 단점을 극복하기 위해.

바로 레오모드 모바일 레전드의 스킬 리뷰를 먼저 살펴보도록 하겠습니다.

수동적인 - 맹세의 수호자

Leomord의 패시브 스킬은 The Oath Keeper입니다. 이 스킬을 사용하면 상대 영웅의 HP가 30% 미만일 때 영웅이 치명타 피해를 입힐 수 있습니다.

Oath Keeper의 효과를 사용하면 HP가 낮은 상대를 쉽게 제거할 수 있습니다.

Leomord의 다른 기술을 활용하여 상대 영웅의 HP를 30% 미만으로 줄일 수 있습니다. 그런 다음 Leomord의 기본 공격으로 제거하십시오.

또한 읽으십시오: Mobile Legends 2022의 Hero Counter Alpha 권장 사항

기술 1 – 기세

레오모드의 첫번째 스킬은 모멘텀입니다. 전방으로 돌진하며 150(+150% Total Physical ATK)의 실드를 받습니다. 그는 또한 근처에 있는 상대에게 25%의 둔화 효과를 줄 것입니다. 레오모드 지역의 상대 영웅은 1초 동안 둔화됩니다.

충전 후 레오모드의 파란색 막대가 가득 차면 앞으로 찌르고 범위 내의 적에게 360(+140% 총 물리 공격력)의 물리 피해를 입힙니다. 1초에 40% 느려집니다.

또한 읽으십시오: Yu Zhong의 고통스러운 빌드는 2022년에 권장됩니다.

기술 2 – 데시메이션 어썰트

Leomord의 두 번째 기술은 Decimation Assault입니다. 이 영웅은 미리 정해진 지역에서 빠르게 돌격합니다.

이 충전은 경로에 있는 유닛에게 300 물리 피해(+50% 총 물리 공격력)를 제공합니다. 게임 내 적들도 1초 이내에 30%의 감속 효과를 경험하게 됩니다.

이 스킬을 사용하면 주변의 적 영웅을 추격하여 즉시 제거할 수 있습니다. 또는 이 기술을 사용하여 자신을 쫓는 상대 팀에서 탈출할 수도 있습니다.

또한 읽으십시오: Mobile Legends의 10명의 스플릿 푸시 영웅, Turret Opponents Auto Out Bro!

얼티밋 스킬 – 팬텀 스티드

Leomord의 궁극기는 Phantom Steed입니다. 이 스킬을 사용하면 레오모드가 바비엘을 소환해 전장으로 달려갑니다. 경로의 모든 상대는 경로를 따라 상대의 영웅을 밀쳐냅니다. 해당 경로에 있는 상대는 350 물리 피해(+ 100% 총 물리 공격력)를 받게 됩니다. Barbiel이 Leomord와 접촉하면 둘 다 Mounted Mode로 들어갑니다.

Mounted Mode에서 Leomord는 새로운 기술 세트를 얻습니다. 서클 영역 안에서 드리냐는 일반 공격도 사용할 수 있습니다. 실제로 이동 중에도 기본 공격을 사용할 수 있습니다.

레오모드는 또한 60의 이동 속도와 40의 추가 물리 및 마법 방어력을 얻습니다.

Phantom Steed는 Leomord의 가장 강력한 기술입니다. 바비엘을 타면 강해진다.

바비엘은 달릴 때도 상대 영웅에게 넉백 효과를 줄 수 있습니다. Leomord가 '보너스'를 받으려면 연락을 취해야 합니다.

2022년 페인풀 레오모드 빌드 아이템 추천

기술을 알고 나면 게임에서 2022 년에 Leomord의 빌드가 어떤 항목을 손상시키는 지 알아낼 때입니다. 모바일 레전드.

게임에서 영웅을 최적화하려면 이를 알아야 합니다.

피의 욕망 도끼

피의 욕망 도끼 괜찮아
피의 욕망 도끼

가장 먼저 구매해야 할 항목은 Bloodlust Axe입니다. 이 항목은 Leomord 빌드 항목을 컴파일할 때 선택하는 것이 좋습니다.

Bloodlust Axe는 추가 물리 공격 및 재사용 대기시간 감소를 제공할 수 있습니다.

워리어 부츠

Warrior-Boots - Barats 빌드
워리어 부츠

다음으로 필요한 아이템은 워리어 부츠입니다. 이 항목은 사용하는 것이 좋습니다.

워리어 부츠에는 일반 공격을 받을 때마다 물리 방어력이 5에서 25로 증가하는 고유한 패시브 용맹이 있습니다.

이 효과는 3초 동안 지속됩니다.

전쟁 도끼

전쟁 도끼 괜찮아

Lomor 구축에 권장되는 다음 항목은 War Axe입니다. 해당 영웅을 위해 이 아이템을 구입해야 합니다.

이 아이템에는 고유한 패시브 투지가 있습니다. 따라서 영웅은 3초 동안 상대에게 최대 9 물리 공격과 3 물리 관통 피해를 줍니다. 피해는 최대 8중첩입니다. Marksman, Mage 및 Support 역할을 가진 영웅은 누적 효과에서만 33%를 받습니다.

영웅은 또한 스택이 가득 차면 최대 15%의 추가 이동 속도를 얻습니다.

끝없는 전투

Endless Battle - Zilong's Painful Build
끝없는 전투

다음 항목은 Endless Battle입니다. Leomord 2022 빌드를 컴파일하려면 이 항목을 구입하는 것이 좋습니다.

Endless Battle에는 고유한 패시브-신의 정의가 장착되어 있습니다. 레오모드의 일반 공격은 3초 이내에 스킬을 사용하면 추가 트루 데미지를 얻습니다.

추가 True Damage는 1.5초 후 Cooldown과 함께 물리 공격력의 60%에 도달합니다.

절망의 칼날

절망의 칼날
절망의 칼날

다음 항목은 Blade of Despair 또는 BOD입니다. 지긋지긋한 레오모드 빌드 아이템을 정리하고 싶을 때도 추천하는 아이템입니다.

BOD에는 고유한 수동적 절망이 있습니다. 여기서 레오모드는 HP가 50% 이하인 상대를 공격할 때 물리 공격력이 25% 증가합니다.

불사

불사
불사

다음 항목은 불멸입니다. 이 아이템은 Leomord Mobile Legends를 사용할 때 게임에서 구매하는 것이 좋습니다.

이 아이템에는 고유한 패시브-불멸이 있습니다. 나중에 영웅은 제거된 후 2.5초 후에 부활할 수 있습니다.

그러면 그는 16% HP와 영웅 레벨에 따라 최대 220~1200 데미지를 흡수할 수 있는 실드를 얻게 됩니다. 보호막은 3초 동안 지속됩니다.


Web-3, 게임 및 메타버스 기술의 세계에서 최신 정보를 얻고 싶습니까?

자, 아래에 이메일을 작성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