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DL 시즌 8 공개 예선, 서둘러 팀을 등록하세요!

MDL 시즌 8 공개 예선

MDL 시즌 8은 올해 출시될 예정입니다. MDL 시즌 8이 시작되기 전, 이번 대회 주최 측은 MDL 시즌 8 공개 예선을 진행했습니다. 

MDL(Mobile Legends: Bang Bang Development League)은 인도네시아의 레벨 2 전문가를 위해 특별히 개최되는 Moonton의 공식 토너먼트입니다.

시즌 8에서 MDL은 해시태그 #Esports4Everyone으로 캠페인을 진행합니다. 이번 캠페인의 취지는 프로 선수를 꿈꾸는 아마추어 선수들에게 기회를 제공하기 위해 개최하는 것이다. 

따라서 MDL 시즌 8 공개 예선에 관심이 있는 분들은 다음 사항을 먼저 주목하시는 것이 좋겠습니다.

MDL 시즌 8 공개 예선 등록 일정

MDL 시즌 8 공개 예선
MDL 시즌 8 등록 일정 출처 : id-mdl.com

등록 기간이 1주일에 불과했던 지난 시즌과 달리 MDL 시즌 8에서는 공개 예선이 2주 동안 진행되었습니다. 

물론 이 정책은 이번 Mobile Legends 토너먼트에 등록하려는 분들께 희소식입니다.

등록 기간 자체는 5월 22일에 시작하여 2023년 6월 4일에 종료됩니다.

공개 자격에 등록하려는 분들은 방법이 매우 쉽습니다. 즉, 공식 웹사이트를 방문하는 것입니다. MDL 인도네시아.

여기에서 양식을 작성하고 해당 페이지에 제출하기 위해 요청된 다양한 데이터를 완료할 수 있습니다.

또한 읽으십시오: Mobile Legends 명단은 무엇입니까? 여기에 설명이 있습니다!

MPL ID 시즌 공개 예선에서 사용되는 시스템

MDL 시즌 8 공개 예선
MDL S8 공개 예선에서 사용되는 시스템입니다. 출처: id-mdl.com

MDL ID 시즌 8의 공개 예선은 오디션 단계, 싱글 엘리미네이션(BO1) 형식을 사용하는 그룹 단계, 베스트 오브 3 형식의 녹아웃 단계 등 3단계로 나뉩니다. 

이 3단계는 2023년 6월 15일부터 6월 18일까지 진행될 예정입니다. 따라서 이 이벤트에 팀 등록을 완료한 후 더 철저하게 준비할 수 있는 시간이 더 많아질 것입니다.

또한 읽으십시오: 2023 모바일 레전드 시즌 28의 최강 탱크 영웅 목록!

MDL S8 공개 예선 신청 요건

MDL 시즌 8 공개 예선
공개 예선 등록 요건. 출처: id-mdl.com

S8 공개 예선에 참가하려면 몇 가지 요구 사항을 충족할 수 있어야 합니다. 걱정하지 마세요. Moonton이 만든 요구 사항은 어렵지 않습니다. 

자세한 내용은 MDL ID 시즌 8에 참가하기 위해 충족해야 하는 몇 가지 요구 사항은 다음과 같습니다.

  • 등록한 팀은 프로 토너먼트에 참가한 적이 없습니다.
  • 코치와 최소 6명의 선수(핵심 선수 5명 + 예비 선수 1명), 최대 10명의 선수 보유
  • 팀 이름, 저지 및 팀 로고가 있습니다.
  • 모든 팀원은 코치와 선수 모두 16세 이상이어야 합니다.
  • 이 공개 예선 이벤트에 적용되는 모든 이용약관에 동의합니다.

요구 사항이 주어지지 않습니까? 그러니 서둘러 팀을 등록하세요.

또한 읽으십시오: MLBB에서 Fanny를 효과적으로 플레이하는 방법

따라서 이번에는 MDL 시즌 8 공개 예선에 대해 논의했습니다. 등록을 원하시는 분들은 등록마감 직전에 등록을 합시다.

게임, 기술 및 가제트에 대한 최신 정보를 최신 상태로 유지하는 것을 잊지 마십시오. VCGamers 뉴스!

Mobile Legends의 다이아몬드를 쉽고 빠르고 안전하게 충전하는 것을 잊지 마세요. VCGamers 마켓플레이스.


Web-3, 게임 및 메타버스 기술의 세계에서 최신 정보를 얻고 싶습니까?

자, 아래에 이메일을 작성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