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것이 Martis MLBB가 로스터의 필수 영웅인 이유입니다!

마티스 엠블럼

MLBB Martis는 모든 것을 가진 왕입니다. 모바일 레전드, 그리고 그가 당신이 사야 할 다음 영웅인 이유와 그를 플레이하는 방법이 여기에 있습니다.

Mobile Legends의 영웅이 금이나 다이아몬드를 사용하여 비싸다는 것은 비밀이 아닙니다. 따라서 대부분의 플레이어가 다음에 어떤 영웅을 구매할지 딜레마에 빠지는 것은 자연스러운 일입니다.

당신이 정말로 그 장소에 있다면, 우리가 당신이 혼란을 해결하도록 도와드리겠습니다. Martis MLBB는 확실히 최고의 선택입니다.

다음에 필요한 영웅 유형을 선택해야 하는 경우 이 영웅이 좋습니다. 탱크, 전투기 또는 암살자 여야합니까?

CC를 원하든, 많은 피해를 원하든, 멈출 수 없는 기동성을 원하든. 그 모든 것을 하나의 깔끔한 패키지에 담을 수 있다고 말하면 어떨까요? 예, 왕관을 쓴 King Ashura, MLBB Martis는 모든 것을 갖추고 있습니다.

기술 및 Martis MLBB 소개

마티스 MLBB는 2차 스킬인 Mortal Coil을 수정하는 최신 패치를 통해 버그로 인해 때때로 피해를 입히지 않았던 마티스 MLBB가 이제 더 강해지고 더 일관된 피해를 줄 수 있습니다.

아이템을 구매하지 않은 공격 속도

마티스 MLBB

공격 속도가 필요하다고 생각하지만 탱킹과 데미지를 바로 늘리고 싶다면 문제가 되지 않습니다. 그의 기술을 사용하는 것만으로도 Martis의 패시브 Ashura의 분노는 최대 스택으로 최대 60%의 공격 속도를 제공합니다.

상점의 다른 아이템보다 빠른 공격 속도를 제공합니다. 따라서 실제로 현명한 방법일 수 있는 스패머인 경우 손상 아이템이나 탱크를 구입하거나 심지어 재사용 대기시간을 줄입니다.

마티스는 각 주문마다 추가로 15%의 공격 속도를 얻으므로 실제로 3번의 공격에 대해 두 번째 스킬인 Mortal Coil의 첫 번째 플레이어만으로 3중첩(45%)을 얻을 수 있습니다.

이것을 아는 사람은 많지 않습니다. 마지막 파일(60%)을 완료하려면 스킬 1 또는 궁극기를 사용할 수 있습니다. 더 미친 것은 이 보너스를 얻기 위해 상대에게 능력을 착륙시킬 필요조차 없다는 것입니다.

멋진 CC 기술

마티스 MLBB

이미 키트에 너무 많은 것을 가지고 있는 영웅의 경우 CC 기술을 얻지 못할 것이라고 생각할 수 있지만 MLBB의 Martis는 당신이 틀렸다는 것을 증명할 것입니다.

따라서 CC가 있는 영웅을 선택하기 위해 더 이상 팀을 귀찮게 할 필요가 없습니다. 결국 그들이 선택하는 것을 제어할 수 없기 때문입니다.

그녀의 첫 번째 스킬은 군중 제어뿐만 아니라 넓은 범위와 AOE를 가지고 있어 크립을 빠르게 제거하는 데에도 좋습니다. nitpick하고 싶다면 훨씬 더 가깝습니다.

키트가 다재다능한 만큼 스킬 콤보도 많은 창의성을 허용합니다. 적의 CC기에 유리한 위치에 있다고 느낄 때 첫 번째 스킬을 사용하십시오.

우리는 당신이 따라야 할 명확한 콤보 루틴이 있어야 한다고 생각하지 않지만, 현재 필요한 것을 기반으로 사용합니다. 간격을 좁혀야 한다면 스킬 2를 먼저 사용하여 스킬 1로 훌륭한 콤보 포지션을 얻으십시오.

또한 읽으십시오: Mobile Legends의 Belerick 게임 플레이 팁, MVP 골드를 받으세요!

뛰어난 기동성과 데미지

마티스 MLBB

게임을 빠르게 진행하는 것은 적을 쫓는 것뿐만 아니라 자신을 안전하게 지키는 데도 중요합니다. 따라서 2번 스킬인 마티스 MLBB는 두 번 던질 수 있는 것은 물론, 짧은 돌진으로 인해 어려운 상황에서 기동할 수 있습니다.

그게 다가 아닙니다. 두 개의 대시 위에 밀쳐내기 면역과 CC도 있습니다. 이 모든 것이 단 하나의 기술에 있습니다. 이것이 깨지지 않았다고 생각한다면 그는 Chou 자신보다 나을 수도 있습니다.

이제 그의 궁극기인 Martis MLBB에 대한 마지막 소식입니다. Decimate를 대신하여 거의 모든 것을 말합니다. 이 스킬은 HP가 50% 이하인 적에게 고정 데미지(아머 무시)를 주는 미니 대시입니다.

또한 Decimate로 적을 죽이면 재사용 대기시간이 활성화되기 전에 짧은 시간 동안 다시 시전할 수 있습니다. 따라서 스킬을 재사용할 수 있도록 전투에서 탈출하려는 질척한 영웅을 먼저 노리십시오.

또한 읽으십시오: 열리지 않는 모바일 레전드를 극복하는 쉬운 4가지 방법, Safe Bro!

원하는 거의 모든 종류의 플레이 스타일에 맞는 민첩한 버스트 데미지 딜러에 대해 이야기하십시오. 그래서 Martis MLBB를 구매하지 않은 분들은 무엇을 기다리고 계십니까? 나중에 감사합니다.


Web-3, 게임 및 메타버스 기술의 세계에서 최신 정보를 얻고 싶습니까?

자, 아래에 이메일을 작성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