많은 Granger 플레이어가 GG입니다. 여기에서 가장 좋은 사실 4가지를 확인하세요!

그레인 mlbb

그랜저는 누구인가?

알로하 비시저스! Granger는 다음과 같은 역할을 하는 새로운 영웅입니다. 명사수 게임에서 모바일 레전드: Bang Bang (MLBB). 그는 현재 음유 시인으로 알려져 있으며 새벽의 땅을 배회하는 빛의 수도원에서 온 고아입니다.

그는 빛의 수도원의 충성스러운 하인이자 데몬 헌터로도 활동하고 있습니다. 바이올린과 총은 Granger가 선택한 무기였습니다.

그는 실제로 음치이며 이에 대해 아는 사람이 많지 않습니다. 이 때문에 바이올린 연주는 불협화음이었고 불협화음은 Granger의 존재를 나타내는 표식으로 사용되었습니다.

이 영웅이 보유한 스킬

패시브 스킬 - 카프리스

보유하고 있는 총알의 갯수에 따라 기술 이것은 6 배의 공격을 제공합니다. 여섯 번째 탄알에 적에게 치명타 피해를 입힙니다.

공격 속도 무기와 엠블럼 절반만 얻었다. 기술 이 패시브. 하지만 기본 공격 당신이 얻는 것보다 더 큰 명사수 대신 다른.

그레인저는 일반 공격이 제한된 영웅이 됩니다. 6발을 다 쓰면 6발이 재장전될 때까지 기다려야 하기 때문이다.

하지만 총알 충전 시간은 0.66초로 비교적 짧기 때문에 걱정할 필요는 없습니다.

스킬 2 - 론도

기술 이를 통해 Granger는 원하는 방향으로 빠르게 이동할 수 있습니다. 보너스 손상 2인용 10%-20% 중 기본 공격 다음은 그가 사용한 후에 얻을 것입니다 기술 이것.

뿐만 아니라 최대 0.5초의 지속시간 쿨다운 기술 이것은 적에게 맞을 때마다 감소합니다. 기술 1. 유일한 능력 다스그랜저가 가지고 있는 h는 기술 이 론도.

그는 신속하게 전장에 진입하고 위험 지역에서 쉽게 벗어날 수 있습니다. 이것은 적을 탈출하거나 추격하는 데 사용할 수 있습니다.

스킬 궁극기 - 죽음의 소나타

그의 바이올린은 세 발의 총알이 있는 소형 대포로 바뀔 수 있습니다. 기술 이것. 샷은 150-250 정도의 피해를 입 힙니다.

메모와 함께, 미니언 그리고 숲의 몬스터들은 공격에 의해 침투될 것입니다 기술 이거 하고 바로 때려 영웅 적. 효과 느린 주어진 기술 영향을 받는 적의 경우 이것은 8%입니다.

총을 쏜 후에는 조준하여 이동할 수도 있습니다. 조종간. 총 15% 쿨다운 ~에서 기술 남은 손상 탄환 2개당 감소합니다.

적을 빠르게 죽일 수 있습니다. 기술 이것과 치명타 적을 위해. 그 외에도 기술 이것은 높은 파괴력을 유발합니다. 하지만 마스터하려면 기술 처럼 쉽지 않다 얼티 (얼티밋 스나이프) 레슬리 제공.

기술 1 – 랩소디

이 기술은 6발의 총알을 직접, 빠르고 연속적으로 발사할 수 있습니다. 이 기술은 가지고 있는 모든 탄환을 끝낼 것입니다. Rhapsody는 또한 상당히 높은 손상 효과를 생성합니다.

Rhapsody는 Granger가 게임을 매우 공격적으로 플레이하도록 했습니다. 성장의 증가가 거의 6 배이기 때문입니다. 이 수치는 성장에 매우 큰 가치입니다. 손상 즉, 레벨 1에서 레벨 6까지입니다.

영웅 단계에서 이 기술로 매우 빠르게 죽일 수 있습니다. 늦은 경기. 따라서 레벨 상승 기술 순서대로 우선순위를 두어야 합니다 손상크게 증가할 수 있습니다.

총알이 빨리 소모되기 때문에 사용하기 전에주의도 필요합니다 기술 이것.

이 영웅의 콤보 스킬

적 1명에 대한 콤보

적의 피를 4발을 사용하여 분할 지불해야 합니다. 기본 공격 할 것 콤보 이것. 기술 2대쉬는 적에게 다가가 발사할 총알이 2개밖에 남지 않았을 때 사용한다. 기본 공격 ~와 함께 치명적인 데미지.

그런 다음 커밋 후 탄약이 떨어지면 기술 1, 총알이 장전되고 Rhapsody에 의해 한 번에 6발의 총알이 발사됩니다.

적이 아직 살아 있다면 멀리서 죽여라. 궁극의 기술. 주문은 기본 공격, 그 다음에 기술 2, 계속 기본 공격 뒤로, 다음 기술 첫 번째와 마지막 궁극적인.

콤보 충돌

탱크 또는 팀의 개시자가 먼저 진행할 수 있습니다. 당신이 MM이기 때문에 가장 이상적인 위치는 뒤에 있습니다. 죽음의 소나타 앞으로 이동하는 동안 직접 사용됩니다.

기술 2 사용 대시 접근하기 영웅 상대, 기본 공격 해고하고 끝 기술 1. 주문은 궁극적인, 그 다음에 기술 2, 그럼 기본 공격, 그리고 마지막 기술 1.

또한 읽기: PUBGM 2021의 새로운 의상 '드리머', 이게 최고!

Web-3, 게임 및 메타버스 기술의 세계에서 최신 정보를 얻고 싶습니까?

자, 아래에 이메일을 작성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