어서 해봐요! Eits Mabar는 무엇입니까?

나의 마바르

안녕 Vicigers! '틸트 핸드폰' 현상과 '마바르'라는 용어는 사회에서 노는 집단을 일컫는 용어가 됐다. 핸드폰 전자 기기를 기울이거나 시청 또는 놀이 활동을 하는 동안 계략.

그러나 대부분은 플레이하는 사람들을 대상으로합니다. 계략. 플레이 계략 커뮤니티에서 새로운 취미가 되다, 어째서? 그것의 존재는 어린 아이들에게 끊기 어려운 습관을 만듭니다.

이것은 코로나 팬데믹의 영향을 경험하고 있는 전 세계 모든 지역의 상황에 의해 뒷받침되며, 사람들이 집 밖에서 활동을 제한하도록 강요하고 있습니다. 온라인.

로 변한 활동 중 하나 온라인 놀이이다 계략. 대부분 게이머 이미 재생으로 전환 계략 ~을 통해 스마트폰. 처음에 한 것은 온라인 게임 컴퓨터 장치를 통해서만 즐길 수 있습니다.

그 간절함과 끈기 게임 개발자 그가 만든 응용 프로그램을 즐길 수 있도록스마트폰. 이것은 에 의해 수행되는 지속적인 개발 및 업데이트와 불가분의 관계입니다. 개발자 그중 하나가 문툰입니다.

처럼 개발자 인기있는 게임 중 하나 즉의 창시자 모바일 레전드: Bang Bang (MLBB)는 사람들이 자신의 존재에 관심을 갖도록 하는 데 상당히 성공한 기술 회사입니다. 계략 이것.

에 기록된 다운로드 수로 증명됨 플랫폼 안드로이드 앱 다운로더 즉 플레이 스토어, 거기에 나열된 숫자는 1억 건 이상의 다운로드에 도달했습니다. 계략 물론 적은 수는 아닙니다.

번호와 함께 플레이어 그렇게 많으면 찾기가 어렵지 않을 것입니다. 플레이어 우리가 어디에 있든. 조금이라도 이미 게임을 하고 있을 때 새로운 친구를 사귀거나 소울메이트를 만날 수도 있습니다. 계략 이것.

게임 내 상호 작용의 용이성도 그 중 하나입니다. 특징 놀면서 할 수 있는 것 모바일 레전드 뱅뱅 (MLBB) 원활한 소통으로 플레이어 게임에서 승리하기 위해 팀과 함께 전략을 세울 수 있습니다.

하지만 계략 ML은 온라인에서 플레이하는 게임입니다. 온라인, 축복 특징 기존, 생성 플레이어 누가 연주 계략 가깝고 같은 장소에있는 것처럼 느껴졌습니다.

게임에서 많은 용어가 플레이어에 의해 코드나 기호로 사용됩니다. 게이머, 일반적으로 이 용어는 자체적으로 발생하는 외국어, 두문자어 또는 속어 약어에서 흡수된 형태입니다.

용어 또는 지정을 널리 퍼뜨리는 습관 계략 빠르게 확산되어 일반화되고 수용 가능해졌습니다. 플레이어 다른 게임에서 널리 사용됩니다.

대명사

마바르

그 중 하나는 세상에 익숙하지 않은 분들을 위한 Mabar라는 용어입니다. 게이머 이 단어를 처음 들었을 때 낯설 수 있습니다. 이 단어는 "메인 투게더"를 의미하며 플레이어 다른.

함께 플레이하라는 이 초대는 게임 세계에서 새로운 것이 아닙니다. Mabar라는 용어는 플레이어만 사용하는 것이 아니기 때문입니다. 온라인 게임뿐만 아니라 함께 플레이할 수 있는 모든 게임에 적용됩니다.

존재로 인해 모바일 레전드 뱅뱅, 이 용어는 많은 이유로 인해 사회에서 점점 더 많이 사용됩니다. 플레이어 만나서 놀게 만드는 계략 함께 ML.

처음에는 파라 게이머 사회에서 나쁜 평판을 얻고 그 존재는 단지 시간 낭비로 간주되고 학습 성취도를 감소시킬 수 있지만 지금은 되고 싶은 젊은이들이 너무 많습니다. 프로 선수.

게다가, 이 현상은 현재 단지 놀기 위해 하루 종일 휴대폰 앞에서 너무 많은 시간을 보내는 많은 미성년자들이 있는 조건으로 인해 악화됩니다. 계략.

보이마바

따라서 인도네시아에서 적지 않은 ML 이벤트가 개최되었으며 이는 참가자들의 열정을 증명합니다. 플레이어 매우 높지만 여전히 초보자 하지만 노력과 연습 덕분에 MPL에서 공연하는 것이 불가능한 것은 아닙니다.

플레이어는 종종 친구와 함께 Mabar로 연습하거나 친구를 찾을 수 있습니다. 무작위의 하지만 그렇다고 Mabar의 생각을 공유하는 친구를 얻을 수 있다는 보장은 없습니다.

종종 당신은 함께 놀 것입니다 독성 플레이어 분명 당신과 멤버들에게 피해를 줄 다른 것이므로 레벨을 올려 최고 순위에 도달하면 어려울 것입니다.

그래서 그것이 사람들이 자주 사용하는 Mabar라는 단어의 의미입니다. 온라인 게임 플레이어, 그러니 그 용어를 사용하여 친구들을 게임에 초대하세요 모바일 레전드 뱅뱅 게임 (MLBB). 행운을 빌어요!

또한 읽기: 통계에서 초당 손상이라는 단어를 자주 보십니까? 이것은 의미합니다!
vcgamers 스토어 판매 잔액 무료 관리자 9월 프로모션 철회

Web-3, 게임 및 메타버스 기술의 세계에서 최신 정보를 얻고 싶습니까?

자, 아래에 이메일을 작성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