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의 M4 일정: ONIC Esports와 ECHO가 있습니다.

m4 일정 오늘 onic vs echo

M4 월드 챔피언십 일정 모바일 레전드 오늘 2023년 1월 12일 목요일 ONIC Esports와 ECHO의 경기가 있습니다.

ONIC Esports는 M4 World Championship에서 우승한 인도네시아의 Mobile Legends 팀입니다. 현재 팀은 상위 브래킷 위치에 있습니다.

이것은 물론 인도네시아의 Mobile Legends: Bang Bang(MLBB) 게임 팬들에게는 자부심의 문제입니다. 게다가, 그들은 세계에서 가장 큰 Mobile Legends 토너먼트에서 상위 브래킷 위치에 있습니다.

흥미롭게도 이번 M 월드 시리즈 이벤트에서는 인도네시아 e스포츠 팀의 모든 서포터가 직접적이고 긴밀한 지원을 제공할 수 있습니다. 왜냐하면, M4 월드 챔피언십 얼마전부터 인도네시아 자카르타에서 개최된

그러니 주저하지 마시고 팀에 격려와 응원을 보내주세요. 모바일 레전드 M4 월드 챔피언십의 챔피언입니다.

또한 읽으십시오: M4 Mobile Legends의 RRQ Hoshi vs Blacklist International 경기 결과

오늘의 M4 일정: ONIC Esports와 ECHO가 있습니다.

오늘 m4 일정 ONIC vs ECHO
M4 일정 오늘, 2023년 1월 12일 수요일.

오늘 M4 일정은 2경기로 진행됩니다. 사실상 4개 팀이 실력을 뽐내고 우승 경쟁을 펼칠 예정이다.

오늘 경쟁할 네 팀은 패자조와 승자조입니다.

오늘 경기를 펼칠 Knockout M4 World Championship의 네 팀은 미국의 The Valley와 맞붙는 브라질의 RRQ Akira입니다.

오늘 RRQ Akira 대 The Valley의 일정은 14.00 WIB에서 17.30 WIB입니다. 그들은 이기기 위해 육지에서 싸울 것입니다.

그 후 두 번째 경기는 승자조입니다. 다시, 인도네시아와 필리핀 팀이 다시 만납니다.

RRQ Hoshi의 m4 명단
RRQ 호시

전날 열린 16강전에서 인도네시아 e스포츠팀은 RRQ 호시 필리핀 팀인 Blacklist International과 대결합니다.

두 팀의 경기는 모든 선수들의 뛰어난 능력으로 매우 치열했습니다.

RRQ Hoshi는 첫 게임을 이기고 경기를 시작했습니다. 그러나 팀은 2, 3차전에 패했다.

그러나 네 번째 게임에서 RRQ Hoshi는 다시 일어나 Blacklist International을 전복했습니다.

더욱이 5라운드에서 RRQ Hoshi는 Knockout 라운드에서 Blacklist International 팀의 위대함을 인정해야 했습니다.

필리핀 국제 블랙리스트 M4 명단
블랙리스트 인터내셔널

그 이유는 팀에 패해 M4 모바일 레전드의 하위권으로 떨어질 수밖에 없었기 때문이다.

을 위한 시간표 오늘 인도네시아 팀은 필리핀 팀과 다시 대결합니다.

오늘 M4 Mobile Legends에서 경쟁할 두 팀은 ONIC Esports와 ECHO입니다.

두 팀 간의 경기는 WIB 18:00부터 WIB 21:30까지 진행됩니다.

공식 티켓을 구입해야만 라이브로 볼 수 있습니다.

그 외에도 공식 Mobile Legends Indonesia YouTube 채널을 통해 온라인으로 시청할 수도 있습니다.

또한 읽으십시오: Lower Bracket의 The Valley에 의해 M4에서 제거되지 않았습니다!

이번에는 M4 World Championship Mobile Legends에서 좋아하는 팀을 지원하세요.

에서만 게임 요구 사항을 충족하는 것을 잊지 마십시오. VCGamers 마켓플레이스!


Web-3, 게임 및 메타버스 기술의 세계에서 최신 정보를 얻고 싶습니까?

자, 아래에 이메일을 작성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