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운터 히어로 발몬드 루녹스!

루녹스 히어로즈

루녹스 개요

안녕 Vicigers! 루녹스는 영웅 매우 치명적인 마법사이며 매우 인기가 있습니다. 모바일 레전드: Bang Bang. 영웅 이것은 플레이어가 모드를 플레이할 때 종종 논쟁의 뼈대입니다. 순위 또는 권위 있는.

영웅 이것은 하나가 될 영웅 브러스트 때문에 내구도가 높은 적을 만나면 최고 손상 영웅 이것은 모든 영웅을 죽일 수 있으며 적의 점령으로부터 자신을 구할 수도 있습니다.

영웅 이것은 마치 영웅영웅 다른 하나는 그가 가지고 기술 수동적이고 기술 활동적인. 그것이 가지고 있는 패시브 스킬은 종종 꿈나라 트위스트. 영웅 이것은 어두워 질 때 더 강해지고 쿨다운 효과 될거야 마법 침투.

루녹스-MLBB

다음 영웅 그것은 4 기술 활성, 첫 번째 기술 하나 또는 자주 언급되는 것 성층권그 자체, 영웅 Lunox는 목표물에 별을 쏠 수 있으며 209(총 +110%)를 추가합니다. 마법의 힘) 및 60(+20% total 마법의 힘).

기술 두 가지 또는 흔히 말하는 것 혼돈의 습격, 영웅 Lunox는 에너지를 발사할 수 있습니다. 혼돈 목표를 향해 추가로 200(+130% total 마법의 힘) 그런 다음 줄일 수 있습니다 이동 속도 1초 동안 10%.

다음은 기술 세 가지 또는 흔히 말하는 것 우주 분열, 영웅 Lunox는 미리 정의된 방향으로 경로를 생성할 수 있으며 추가로 300(+150% 총)을 얻을 수 있습니다. 마법의 힘) 그러면 효과가 발생합니다. 느린 40% ~ 2초

마지막은 기술 흔히 말하는 4 타우 질서와 혼돈, 언제 영웅 리눅스 사용 질서의 힘 그가 얻을 것이다 먹어 광휘 그리고 얻다 손상 끊임없이 상태에서 면역성 있는 그리고 또한 언제 영웅 리눅스 사용 혼돈의 힘 그러면 어두워지고 할 수 있습니다 깜박거리다 목표를 향해 정지 카오스 어썰트 쿨다운.

아이템 빌드 추천

루녹스 빌드 아이템

다음은 짓다! Mobile Legends 게임에서 승리를 거두고 비트를 놓치지 않으려면 적절하고 올바르게 사용해야 하는 가장 중요한 것입니다.

빌드 만드는 것이 좋습니다 아프다 영웅 이것 압도적 그리고 게임을 이기기 더 쉽다는 것은 악마의 신발, 운명의 시계, 성스러운 수정, 듀란스의 목걸이, 천상의 글레이브, 천재의 지팡이.

영웅 이것은 물론 손상 처음에는 매우 큽니다. 계략, 그리고 영웅 이것은 그의 팀에 큰 영향을 미쳤습니다.

이 때문입니다 영웅 이것은 영웅 가진 마법사 손상 마법, 그리고 또한 때문에 기술 수동적인 (꿈나라 트위스트) 만드는 영웅 루녹스는 손상 매우 큰.

잃지 않도록 플레이에 집중하세요. 백작와이 계략 영웅 흔적을 남기는 것이 좋습니다 미드레인 그리고 보호를 유지 터릿.

이 포탑을 보호하는 것은 영웅 Lunox, 이것은 다음으로 인해 발생합니다. 기술 둘과 기술 하나 영웅 그것은 청소할 수 있습니다 미니언 매우 빠르고 정확하게.

그 다음에 기술 세 가지 우주 분열 지정된 방향으로 경로를 생성할 수 있으며 총 300(+150% 마법의 힘)뿐만 아니라 효과 느린 40%를 2초로 설정합니다. 그럼 마지막은 기술 하나 또는 별빛 펄스, 영웅 Lunox는 그의 앞에 있는 모든 목표물을 쏠 수 있으며 200(+110% 총)을 제공합니다. 마법의 힘).

경쟁할 때는 물론 사용해야 합니다. 기술 게임에서 이기기 위해서는, 기술 사용할 수 있는 것은 활성 상태를 유지하는 것입니다. 기술 궁극의 혼돈의 힘 시작하기 전에 전쟁 공격을 받았을 때 쉽게 탈출할 수 있습니다.

다음 팁은 항상자물쇠 영웅 주문에 가장 가까운 영웅 Lunox는 사용할 때 죽지 않습니다. 기술 궁극적인 그리고 찌르다 손상 영웅 거대한 Lunox가 정복할 수 있습니다. 영웅 어딘가에. 다음은 항상 사용 기술 궁극적인 ~에서 혼돈의 힘 상황이 중대한 경우에만.

그 다음에 콤보 기술 소유하고 있는 영웅 이 Lunox는 가장 치명적입니다. 콤보 기술 그러면 대상이 죽습니다. 콤보 기술 영웅 루녹스 즉 기술 세 번 후에 기술 궁극적인 ( 혼돈) 그런 다음 마지막 것 즉 기술 둘.

그래서 카운터에 대해 영웅 불몬드 즉 영웅 루녹스, 좋지 않나요? 행운을 빌어요!

또한 읽기: 최신 발몬드 패치 OP Severe!
9월 vcgamers 프로모션만큼 무료 판매 거래 수수료

Web-3, 게임 및 메타버스 기술의 세계에서 최신 정보를 얻고 싶습니까?

자, 아래에 이메일을 작성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