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신 발몬드 패치 OP Severe!

발몬드

발몬드 소개

안녕 Vicigers! 영웅 발몬드는 하나 영웅 매우 치명적인 모바일 전설에서. 영웅 모바일 레전드: Bang Bang 그것은 두 가지 역할, 즉 탱크와 전투기를 가지고 있습니다. 영웅 발몬드는 높은 내구성과 손상 매우 큰.

영웅 이것은 엄청난 버프로 인해 플레이어들 사이에서 매우 인기를 얻었습니다. 기술 둘 다, 그래서 영웅 그것은 가지고있다 손상 짐승은 초기에 좋다 계략 늦지도 않다 계략.

발몬드의 스킬

지금,, 영웅 그것은 가지고있다 기술 처럼 영웅영웅 다른 하나는 패시브가 하나 있습니다. 기술 그리고 3개의 액티브 기술. 기술 수동적 소유 영웅 이것을 bloodhirts라고 합니다. 이 영웅은 크립과 미니언을 정복할 때 최대 HP의 8%를 회복할 수 있으며 정복할 때도 20%를 반환합니다. 영웅 적.

다음은 기술 하나 또는 종종 영혼의 자물쇠라고 불리는 것, 영웅 그것은 앞으로 충전하고 150 (+60% 총 물리적 공격)뿐만 아니라 효과 느린 40% 적 타격 시 최대 2.5초.

다음은 기술 두 가지 또는 종종 clicline 스윕이라고하는 것, 영웅 3초 동안 회전할 수 있으며 연속 50(+50% 총계)을 제공합니다. 물리적 공격) 그리고 손상 최대 100%인 25%로 증가합니다.

손상이것은 될 수 있습니다 위독한 300-500. 그 외에도 미니언과 크리오 5% 및 20%를 물리칠 때 HP 재생을 증가시킬 수 있습니다.

마지막은 기술  3 또는 종종 치명적인 카운터라고 불리는 것, 영웅 이것은 부채꼴 모양의 땅을 칠 수 있고 총 509(+60% 물리적 공격) 및 20% 진정한 피해. 그 외에도 효과도 있습니다 느린 40%의 2초.

추천 빌드 아이템

다음은 짓다! Mobile Legends 게임에서 승리를 거두고 비트를 놓치지 않으려면 적절하고 올바르게 사용해야 하는 가장 중요한 것입니다.

빌드 만드는 것이 좋습니다 아프다 영웅 이것 압도적 그리고 게임을 이기기 더 쉽다는 것은워리어 부츠, 블러드러스트 도끼, 버서커의 분노, 헌터 스트라이크, 재앙의 포효 그리고 불사.

워리어 부츠 초기에 반드시 사용해야 하는 아이템 이동입니다. 계략 강화하는 역할을 하는 물리적 방어 그리고 이동 속도 ~에서 영웅 발몬드. 이 빌드는 또한 +22를 추가합니다. 물리적 방어 그리고40 이동 속도.

피의 욕망 도끼 내구도를 추가할 수 있는 공격 아이템입니다. 영웅. 피의 욕망 도끼 이 기능은 새로 고침 프로세스를 가속화하는 것입니다. 기술 주문 뱀파이어를 추가할 수도 있습니다. 이 빌드는 또한 +70을 추가합니다. 물리적 인 공격 그리고 10% 쿨다운 감소.

버서커의 분노 지속적으로 제공할 수 있는 아이템입니다. 치명적인 데미지 적에게. 빌드 이것은 또한 +65를 추가합니다. 물리적 인 공격 및 +25% 치명타 확률 독특한 패시브로 치명타 추가할 수 있습니다 물리 공격 영웅 5%에서 2초.

헌터 스트라이크 만들어주는 아이템입니다 영웅 Balmond는 민첩해졌습니다. 이 아이템은 사용할 때마다 이동 속도가 증가합니다. 기술 기본 공격 뿐만 아니라 영웅 발몬드. 빌드 이것은 또한 +80을 추가로 제공합니다. 물리적 공격 및 10% 쿨타임 감소. 

재앙의 포효 물리 공격을 추가할 수 있는 아이템입니다. 영웅 Balmond 및 p를 줄일 수 있습니다.신체 방어 표적. 빌드 이것은 또한 60을 추가합니다. 물리적 공격.

마지막은 불사 늦게 사용하는 아이템입니다 계략 다시 시작하는 기능 영웅 발몬드가 살해된 후, 빌드 이것은 또한 +800을 추가로 제공합니다. 휴대전화 및 40% 물리적 방어.

영웅 발몬드는 손상 덩치가 크고 내구도가 높아서 튼튼하지만 그렇다고 함부로 연주할 수는 없고 계산을 해야 한다.

당시에 일찍 계략 영웅 발몬드는 이미 손상 큰 것, 상대방을 계속 공격하고 하나씩 결투하십시오. 영웅 어쨌든 계속 최대화 기술영웅 발망이 지속적으로 상대를 때리고, 기술 쿨다운 그런 다음 먼저 물러서십시오.

입장 후 늦은 계략, 영웅 Balmond는 앞으로 나아가고 배달할 때 조심해야 했습니다. 손상. 영웅 Balmond는 경기에서 계속 승리하기 위해 하나씩 결투를 계속하는 것이 좋습니다.

글쎄, 그렇게 영웅 Balmond 연주, 어떻게? 대단하지 않나 영웅 발몬드. 행운을 빌어요!

또한 읽기: 첼리보이? "미라클 보이"의 사실은 다음과 같습니다!

Web-3, 게임 및 메타버스 기술의 세계에서 최신 정보를 얻고 싶습니까?

자, 아래에 이메일을 작성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