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로게이머의 부적절한 인사로 드러난 '주님'!

영주인사 프로선수 안 좋은 성적

안녕 Vicigers! 알다시피, 당신이 놀 때 온라인 게임 모바일 레전드: Bang Bang, "영주"라는 칭호는 성능이 부족한 사람들을위한 것임이 밝혀졌습니다. 알잖아!

이전에는 MLBB가 최고의 선택 중 하나라는 것을 확실히 알고 있었습니다. 가장 좋아하는 젊은이들이 여가 시간을 더욱 다양하게 채울 수 있도록 장르 게임, 만들다 온라인 게임 대중이 널리 다운로드하는 응용 프로그램으로.

특히 많은 개발이 이루어져 게임을 더욱 현실감 있고 편안하게 친구와 함께 플레이할 수 있습니다. 거리의 제약을 받지만 특징 기존, 게임을 더 가깝게 만듭니다.  

의 또 다른 관심 계략 이것은 제비뽑기로 항목 그리고 영웅 누가 존재하는지, 이것은 만들 수 있습니다 플레이어 자원 봉사하다 충전하다 다이아 패 한 벌 얻기 위해 항목 게임을 더 흥미롭게 만들 것이기 때문입니다. 

따라서 공식 경기에서 많은 개최되는 챔피언십 타이틀을 획득할 수 있도록 선수들이 함께 일하고 콤팩트한 방식으로 플레이할 수 있도록 준비해야 합니다.

각 플레이어는 일반적으로 영웅 하지만 플레이할 포지션에 따라 플레이어 모든 것에서 또한 하나를 마스터하지 마십시오 영웅, 이것은 가능성을 피하기 위해 수행됩니다 영웅 에 등장 금지 ~에 의해 상대.

각각의 성능 플레이어 또한 게임에서 항상 확신할 수 없기 때문에 모바일 레전드 뱅뱅 에 대한 별명이 있습니다. 프로 선수 매 시즌 실적이 감소했습니다.

"주님"이 밝혀졌습니다..

"Lord"는 일부 프로 선수 공식 대회에서 자주 뛰는 선수 모바일 레전드. 이 단어의 의미는 확실히 모든 게임에서 신과 매우 다르며, 

하나님이 계시다면 계략 이다 괴물 중립 위치에서 가장 강하고 도움이 될 것입니다 누가 그를 때려 공격 터릿 그의 상대의 주요, 다음 지정으로 주님 프로 선수 그렇지 않습니다.

이 부름은 연인들의 농담에 더 가깝습니다. 모바일 레전드 뱅뱅 (MLBB) 팬들의 기대를 훨씬 뛰어넘는 선수들에게, 쇠퇴 기술 에서 재생 플레이어 이 용어를 여러 번 자주 프로 선수.

이 닉네임을 얻은 많은 선수들 중 VCGamers가 이 닉네임으로 인기가 많은 몇몇 선수들을 정리해봤습니다. 예측할 수 없는 일들이 나타나 연인들의 별명을 얻은 또 다른 영주들 모바일 레전드.

테제트

플레이어 첫 번째는 Yosua Sanger 또는 Tezet에 더 익숙한 사람입니다. Tezet은 Geek Fam이 소유한 플레이어 중 한 명이며, Geek Fam에 대한 그의 충성심은 그를 다양한 저것,

물론 전문가로서 Geek Fam은 그를 영입할 때 큰 희망을 품었지만 Tezet이 Geek Fam을 떠나겠다고 발표하기 전까지는 모바일 레전드 프로 리그 또는 MPL.

하이라이트는 MPL에 있을 때입니다. 계절 5 어제 Tezet는 만족스럽지 못한 게임으로 등장했습니다. 팀. 받을 것으로 예상되는 선수 어시스트 또는 죽이다 가장 높은 사람은 대신 가장 많은 사망자가 있는 위치에 만족해야 했습니다.

감정가들이 여호수아를 테제 경(Lord Tezet)이라고 부르는 이유입니다. 모바일 레전드, 그러나이 별명은 Tezet을 해치지 않고 대신 자신의 능력을 최대한 발휘하여 게임을 제공하려는 동기로 보았습니다.

다음 선수는 1명 플레이어 Mobile Legends Professional League 또는 MPL의 시니어, 즉 Godiva, Aura, 그는 Evos와 대결했을 때 팬들로부터 "The Clown"이라는 별명을 얻었습니다.

고디바 경

고디바 경

Lord Godiva는 매칭을 매우 잘하는 Tank입니다. 게임에서 주장으로서 그는 확실히 Team Aura가 수행할 결정과 전략에 대한 책임이 있습니다.

안타깝게도 어제 MPL 시즌 7에서 Evos와의 경기에서 Aura는 계략 사용하지 않고 2차 보복 주문. 이 결정은 갑자기 큰 궁금증을 불러일으키며 팬들에게 안타까움을 자아냈다.

그 때문에 게임의 감정가 모바일 레전드 Godiva에게 "광대"또는 Lord라는 별명을 부여했습니다. 하지만 이에 대해 고디바는 긍정적인 반응을 보이며 다음과 같이 조언하기도 했다. 프로플레이어 필요할 뿐만 아니라 기술 키가 크지만 멘탈도 강하다.

그것들은 일부 프로 선수 네티즌들의 제왕이라 불리는 그가 또 다른 신이 나타날 가능성은 아직 남아 있다. 그러니 계속 연습하고 보여주세요 기술 당신의 최고는 또한 당신의 정신적으로 강합니다.

또한 읽기: 영웅 루비, 갱단에서 더욱 미치게!

Web-3, 게임 및 메타버스 기술의 세계에서 최신 정보를 얻고 싶습니까?

자, 아래에 이메일을 작성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