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okiCraft, 더 나은 그래픽으로 Minecraft와 유사한 PC 게임

구식 픽셀 기반 그래픽에도 불구하고 Minecraft는 역사상 가장 많이 팔린 게임으로 발전했습니다. 이 박스 뷰 게임은 2억 장 이상 판매되었으며 월간 사용자 수는 1억 2600만 명이 넘습니다. PC에서 가장 인기 있는 게임과 마찬가지로 클론이 다양한 게임 플랫폼에 등장하기 시작했습니다. 이것은 존재가 있는 Minecraft에 적용됩니다. 로키크래프트 인디 게임 개발자에 의해.

복제된 게임은 종종 원래 게임의 주요 기능과 게임 플레이 메커니즘을 에뮬레이트하지만 다른 엔진을 사용합니다. 이러한 게임의 대부분은 끔찍하고 플레이할 수 없으며 오류가 많고 버그로 가득 차 있습니다. 그러나 좋은 클론이 하나 나타났습니다. 그러한 예 중 하나는 다음과 같습니다. 로키크래프트.

로키크래프트 Minecraft에서 영감을 받은 게임입니다. 이 게임은 러시아에 본사를 둔 인디 비디오 게임 개발사인 accento2에서 개발했습니다. 2019년 4월 26일 공식 출시된 LokiCraft는 소박한 인디 비디오 게임에서 5천만 건 이상의 설치와 성장하는 팬 커뮤니티로부터 수십만 개의 별점 5점 리뷰를 받은 사랑받는 게임으로 발전했습니다. 이 때문에 많은 사람들이 LokiCraft에 관심을 갖고 이 클론 게임이 나머지 게임과 차별화되는 점을 확인하려고 합니다.

비주얼

픽셀 기반 그래픽 게임의 장점 중 하나는 오래 지속된다는 것입니다. 오늘날의 게임에서 흔히 볼 수 있는 사실적으로 렌더링된 그래픽과 비교할 때, 고르지 않거나 픽셀화된 프레젠테이션은 로키크래프트 매우 상세한 캐릭터나 항목이 필요하지 않습니다. 또한 가장 좋은 점은 LokiCraft가 60FPS로 작동하여 게임 경험을 더욱 흥미롭고 매끄럽게 만든다는 것입니다.

다른 픽셀 기반 게임과 비교할 때 LokiCraft의 그래픽 품질은 표준입니다. 즉, 게임의 프레임 속도는 게임의 탐색 및 기타 활동을 가능한 한 흥미롭게 만들기에 충분합니다. 즉, LokiCraft는 플레이어가 몇 시간 동안 게임에 계속 참여할 수 있도록 평균 이상의 시청각 요소를 제공합니다.

오디오

LokiCraft 게임에서 제공되는 오디오는 표준입니다. 오디오 효과는 표준으로 분류할 수 있는 게임 비주얼과 유사합니다. 특별한 것은 없지만 제시된 전체 게임 플레이와 조화롭게 작동합니다.

게임 플레이

로키크래프트 Minecraft처럼 플레이하는 방법을 제시합니다. 고화질 그래픽 덕분에 플레이어는 번거로움 없이 맵을 자유롭게 이동할 수 있어 탐색이 즐거워집니다. 지도에 대해 이야기하자면 LokiCraft 지도는 매우 광범위하고 활용을 기다리고 있는 다양한 리소스가 완비되어 있습니다. 전반적인 게임 플레이 디자인에서 생성 메커니즘에 이르기까지 LokiCraft는 완전히 무료로 PC에 다운로드하여 설치할 수 있는 최고의 클론 중 하나입니다.

제어

LokiCraft에는 키보드와 조이스틱 컨트롤러라는 두 가지 제어 방식 중에서 선택할 수 있습니다. 첫 번째 제어 체계는 사용자 정의가 가능한 키보드입니다. 두 번째 옵션은 사용자 정의 가능한 조이스틱 컨트롤러를 다루는 컨트롤러입니다. PC가 터치 스크린 기능을 지원하는 경우 플레이어는 게임의 터치 컨트롤을 사용할 수도 있습니다. 전반적으로 다양한 컨트롤러 옵션이 있어 omo는 다른 Minecraft 클론 게임에 비해 접근성이 높고 사용자 친화적인 게임입니다.

게임 모드

LokiCraft에는 크리에이티브 모드와 서바이벌 모드라는 두 가지 게임 모드가 있습니다. 크리에이티브 모드를 통해 플레이어는 광활한 맵 어디에서나 구조/건물을 생성하여 자신의 창의력을 과시할 수 있습니다. 다른 게임 모드는 서바이벌 모드로, 플레이어가 다양한 재료와 장비를 사냥하고 수집하여 맵에서 다양한 구조물을 제작하고 건설하도록 합니다. 이 두 가지 LokiCraft 게임 모드는 거의 완벽한 게임 경험을 제공합니다.

이전에 Minecraft와 같이 재미있고 창의성을 자극하는 활동을 경험해 본 적이 없는 플레이어에게 LokiCraft는 단연코 최고의 구축, 생성 및 검색 경험을 제공할 수 있는 최고의 클론 게임 중 하나입니다. LokiCraft가 최고의 비주얼은 아니지만 게임 플레이 구조와 게임의 다른 모든 요소는 서로 완벽하게 작동합니다.

게임에 대한 최신의 완전한 뉴스 업데이트를 항상 받으려면 그것을 놓치지 마십시오. 새로운 게임 리뷰, 팁과 요령, 다이아몬드를 충전하는 방법 등에서 시작합니다. 계정 팔로우만 하시면 됩니다 인스 타 그램 VCGamers 및 채널 유튜브 네.

 


Web-3, 게임 및 메타버스 기술의 세계에서 최신 정보를 얻고 싶습니까?

자, 아래에 이메일을 작성하세요!

무하마드 하쿰

게임을 좋아하고 플레이 경험을 기록하는 것을 좋아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