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신 Genshin Impact Treasure Hoarder 위치 2023

보물 수집가의 위치

게임 내 Treasure Hoarder 위치 목록 원신 임팩트 이 리뷰에서 찾을 수 있습니다.

아시다시피 Genshin Impact의 적 유형 중 하나는 Treasure Hoarder입니다.

각 플레이어는 이 적을 물리친 후 Treasure Hoarder 아이템이라는 것을 받게 됩니다.

그래서 이 아이템은 캐릭터의 무기를 늘리기 위해 필요합니다. 따라서 이 아이템이 필요하지만 Treasure Hoarder가 어디에 있는지 확실하지 않은 경우 아래 리뷰가 끝날 때까지 읽으십시오.

또한 읽기: Shikanoin Heizou Genshin Impact, 최초의 남성 촉매 4 Star 출시!

Genshin Impact Treasure Hoarder 위치

여행자 쌍둥이 벤티 나히다, 출처 oneesports.gg

세 가지 다른 레벨에서 Treasure Hoarders로부터 아이템을 얻을 수 있습니다. 도달한 모험 등급에 따라 다릅니다.

레벨이 아직 낮다고 가정할 때 받는 재료 아이템은 Treasure Hoarder 휘장입니다. 금색 까마귀 휘장은 최상급이고, 2호는 은색 까마귀 휘장이다.

모험 등급은 아직 낮지만, 더 높은 등급의 재료가 필요할 때 제작을 사용할 수 있습니다.

구체적으로, 3명의 Treasure Hoarder는 각각 하나의 은색 까마귀 휘장과 황금 휘장으로 결합될 수 있습니다. 이 아이템은 베넷의 캐릭터를 발전시키는 데 필요합니다.

Lumberpick Valley의 남쪽은 첫 번째 보물 지도 찢김을 찾을 수 있는 곳입니다. 그곳에서 남아 있는 보물 수집가 사냥꾼을 모두 제거하고 보물 지도의 나머지 부분을 캡처하십시오.

지하 틈 광산은 다음 Treasure Hoarder 위치입니다. Treasure Hoarder의 캠프에는 지도 조각이 있습니다. 현재 보물 수집가를 모두 물리치고 지도를 차지하세요.

보물 수집가의 비밀 방에 들어가는 방법

두 개의 지도 조각을 합친 후 얻을 수 있는 비밀의 방에 액세스하려면 해당 지역의 전체 지도가 필요합니다. 절벽을 다시 올라간 다음 지정된 Treasure Hoarder 위치로 이동하십시오.

근처의 폭발물 통에 불을 붙여 Treasure Hoarder 캠프의 건초에 불을 붙여야 합니다. 이렇게 하면 캠프에 자동으로 액세스할 수 있습니다.

따라서 방에서 원시 보석 및 기타 항목이 있는 귀중한 상자를 찾을 수 있습니다.

또한 읽기: Shikanoin Heizou Genshin Impact, 최초의 남성 촉매 4 Star 출시!

최고의 품질을 갖춘 매혹적인 F2p 게임, Genshin Impact

보물 수집가의 위치
Treasure hoarder 위치 inazuma, Sumber charlieintel.com

인기 비디오 게임 Honkai Impact 3rd의 창시자 Mihoyo가 최신 인기 게임을 출시했습니다. 원신 임팩트. Genshin Impact는 많은 게이머의 마음을 사로잡을 수 있습니다.

이 게임은 Legend Of Zelda: Breath Of The Wild의 클론 게임에 그치지 않고 꽤 터프한 퀄리티로 처음 출시되었습니다. Genshin Impact는 게임의 원래 개념에서 노골적으로 요소를 사용하기 때문에 이러한 비교는 불가피합니다.

여전히 Genshin Impact가 강한 자질과 다른 정체성을 가지고 있음을 인정하지 않는 개인이 있습니다.

그러나 이 게임이 p2w 소액 결제 시스템을 갖춘 Breath of the Wild 복제품일 뿐이라고 믿는 사람들이 있습니다.

하지만 이 게임을 즐겨 설치하시는 분들은 트레져 호더의 위치를 파악하는 것이 승자가 되기 위해 중요합니다.

또한 읽기: Ley Line Genshin 영향, 알아야 할 기능 및 이점!

원신 임팩트 스토리라인

보물 수집가의 위치
소스 jolstatic.fr

Mihoyo는 Genshin Impact가 처음 공개된 이후로 싱글 플레이어를 선호하는 오픈 월드 액션 RPG라고 밝혔습니다.

이 게임은 무료로 플레이할 수 있지만 많은 사람들이 여전히 이 게임이 멀티플레이어 콘텐츠에 중점을 둔 mmorpg로 설계되었다고 믿기 때문에 논의해야 할 중요한 주제입니다.

Genshin Impact는 실제로 스토리 캠페인을 통한 진행이 주요 동기인 오늘날 사용 가능한 다른 많은 오픈 월드 액션 RPG와 같이 설계되었기 때문에 이 가정은 완전히 잘못되었습니다.

다양한 세계로 모험 여행을 떠나는 두 쌍둥이 중 하나로 플레이하게 됩니다.

그러나 그들이 마침내 Teyvat에 도착했을 때 신비한 신이 그들과 맞서고 자매 중 한 명을 납치하고 나머지는 다른 세계로 분리합니다.

게임에서 이 신성한 인물을 처음 볼 때 쌍둥이 소년 또는 소녀로 플레이할지 여부를 선택할 수 있습니다. 꽤 흥미롭고 궁금하죠?

승리를 거두려면 상대를 물리치고 Treasure Hoarder의 위치를 찾아야 합니다. 쉽게 포기하지 마세요.

또한 읽기: Burgeon Genshin Impact Team의 DPS 권장 사항

여기서 Genesis Crystal과 Blessing of The Welkin Moon을 서둘러 충전하세요. VCGamers 마켓플레이스 지금 바로!


Web-3, 게임 및 메타버스 기술의 세계에서 최신 정보를 얻고 싶습니까?

자, 아래에 이메일을 작성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