작은 희망, 재미있고 도전적인 게임!

리틀호프C

Little Hope 게임에 대해 여전히 궁금하고 지금까지 플레이할 기회가 없었던 사람이 있습니까? 이 게임은 반다이 남코 엔터테인먼트에서 2020년부터 출시했지만.

더 논의하기 전에 여기에서 Little Hope에 대해 자세히 알아볼 수 있도록 소개하겠습니다.

이 기사를 확인하십시오.

또한 읽으십시오: VCGamers 마켓플레이스에서 가장 저렴한 게임을 충전하고 2배 환불 보장을 받으세요!

다크 픽처스 앤솔로지: 리틀 호프

작은 희망 (1)
작은 희망 (출처: The Dark Pictures)

다크 픽처스 앤솔로지: Supermassive 게임에서 개발하고 2020년 Bandai Namco Entertainment에서 출시한 Little Hope는 일부 플레이어에게 상당히 무섭습니다.

게임 호프 자체는 인터랙티브 스토리 접근 방식을 갖춘 공포 장르의 서바이벌 게임입니다.

이 게임은 2020년 PlayStation 4, Windows, Xbox One 등 여러 플랫폼용으로 출시되었습니다. 그리고 2022년에는 이 게임이 플레이스테이션 5 및 Xbox 시리즈 X/S.

실제로 Supermassive Game에서 만든 게임은 여러 프로젝트를 발표했습니다.

이 프로젝트는 6개의 서로 다른 공포 게임 시리즈를 포함하는 The Dark Pictures Anthology라고 합니다.

작은 희망 (2)
앤드류 (출처: Steam)

그러나 각 시리즈에는 항상 이 게임의 특징 중 하나로 연결된 대화형 스토리가 있습니다.

함께 삶을 유지하려고 노력하는 캐릭터들에게 일반적으로 말하는 인터랙티브 스토리.

그러나 살아남으려는 의지에는 죽음이라는 결과가 따른다.

또한 읽으십시오: Nintendo Switch의 5가지 최고의 공포 게임

개요

작은희망씨에스
Taylor, Daniel, John, Andrew & Angela (출처: Amazon UK)

이 이야기는 "The Little Hope"라는 게임의 이름과 같은 안개가 자욱하고 매우 신비한 도시에 갇힌 네 명의 학생과 강사로부터 시작됩니다.

그들은 방문이 아닌 The Little Hope 마을에 있을 수 있습니다.

그러나 그들은 사전에 계획하지 않았고 그들이 타고 있던 버스가 사고를 일으켜 그곳에 갇힌 것뿐입니다.

그래서 그들은 사고로부터 그들을 도와줄 누군가를 불러 도움을 구합니다.

Little Hope는 별난 점이 많은 특별한 마을입니다.

이 도시에 있는 안개는 일반적으로 일반적인 안개가 아니라고 생각합니다.

그들을 리틀 호프로 데려다 준 버스 기사와 헤어지고 도시를 탈출하려는 그들의 시도는 헛된 것입니다.

그들은 Little Hope의 안개를 헤쳐나갔지만 추락한 원래 위치로 돌아왔습니다.

이상한 일들이 일어나고 있고, 이것이 그들이 Little Hope에서 벗어나는 것을 더 어렵게 만드는 것입니다.

그들은 마녀 사냥의 증거가 없는 과거로 데려가는 유령을 만난다.

이 사건의 묘한 점은 이때 마녀사냥 사건에 가담한 당사자들이 이곳에 갇힌 학생들과 같은 얼굴을 하고 있다는 점이다.

또한 읽으십시오: 레지던트 이블보다 덜 흥미진진하지 않은 멀티플랫폼 호러 게임

멀티플레이어 게임

반다이 남코 게임즈
Andrew, Angela & John (출처: Bandai Namco)

혼자 플레이하거나 싱글 플레이를 좋아하지 않는 분들을 위해. 그렇다면 작은 희망이 답입니다.

Little Hope는 멀티플레이어에서 플레이할 수 있습니다. 물론 이것은 플레이를 더 즐겁게 만들 수 있습니다.

멀티플레이어에서 플레이하면 5명의 캐릭터가 다른 플레이어에 의해 제어됩니다. 따라서 어떤 캐릭터를 플레이할지 선택해야 합니다.

멀티 플레이도 매우 재미있습니다. 한 사람이 비슷한 옵션으로 5명의 캐릭터를 모두 플레이할 수 있기 때문입니다.

예를 들어, 플레이어는 5명의 캐릭터가 영웅적이거나 심지어 살인적인 행동을 하도록 만들 것입니다.

캐릭터는 다른 플레이어가 추측할 수 없는 태도를 갖게 됩니다.

또한 컨트롤러를 변경할 수 있습니다. 나중에 플레이어의 차례에 대한 지침이 있습니다. 따라서 이러한 캐릭터에 대한 컨트롤러를 제공할 수 있습니다.

사실 그 외에도 심심할 때 할당량이 없거나 Wi-Fi가 중단되었을 때 Little Hope를 플레이할 수 있으므로 오프라인에서 플레이할 수 있습니다.

또한 읽으십시오: Most Wanted PS2 치트, 그 시대 최고의 레이싱 게임

이것이 The Dark Pictures: Little Hope의 리뷰입니다. 플레이가 더 궁금하신가요?

가장 저렴하고 빠른 게임 충전을 원하는 분들은 VCGamers 마켓플레이스 지금 당장 예!


Web-3, 게임 및 메타버스 기술의 세계에서 최신 정보를 얻고 싶습니까?

자, 아래에 이메일을 작성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