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시 온다! PUBG MOBILE X Julien Fournié 콜라보, 한정 스킨 출시!

PUBG MOBILE X 줄리앙 포니

협동 배그 모바일 X Julien Fournié는 모든 플레이어가 얻을 수 있는 한정 스킨으로 곧 출시될 예정입니다. 이거 멋지다 형!

PUBG Mobile은 물리적 디자인과 가상 디자인의 혁신적인 조합을 통해 Julien Fournié 및 그의 오뜨 꾸뛰르 패션 하우스와의 협업을 확장합니다.

2022 SS 파리 오트쿠튀르 위크에서 이 선구적인 디자이너는 PUBG 모바일에서 게이머들이 사용할 수 있는 두 가지 의상과 물건을 선보였습니다.

스파이더맨을 게임에 성공적으로 추가한 후 Tencent는 플레이어를 위한 새로운 협업을 발표했습니다.

PUBG Mobile x Julien Fournié 콜라보레이션을 통해 플레이어를 위한 독특하고 스타일리시한 의상이 짧은 시간 안에 출시됩니다.

PUBG Mobile 개발자는 전년도에 도입된 크로스오버 라인업이 게임이 기록적인 수익을 창출하는 데 도움이 되었기 때문에 팬층을 자극하는 방법을 정확히 알고 있습니다. 

Arcane 및 Spiderman과 같은 대규모 크로스오버부터 Liverpool FC 및 Baby Shark와 같은 소규모 크로스오버에 이르기까지 Tencent는 청중에게 깊은 인상을 남기지 않았으며 이제 PUBG MOBILE x Julien Fournié 콜라보레이션 발표로 플레이어는 이전과는 비교할 수 없을 정도로 열광했습니다.

줄리앙 푸르니에는 누구인가

PUBG MOBILE X 줄리앙 포니

Julien Fournié는 고급스러움, 진정성, 창의성, 혁신 및 전통 장인정신을 강조하는 스타일인 오뜨 꾸뛰르를 전문으로 하는 프랑스 패션 디자이너입니다.

오트쿠튀르(Haute Couture)는 프랑스에서 보호받는 문구로, 법적으로 이 타이틀을 보유할 수 있는 브랜드는 16개 브랜드뿐입니다. 

Julien Fournié와 Haute Couture의 특징 중 하나는 이 패션 하우스가 프랑스 패션의 특별한 아름다움을 발산할 수 있는 패션 제품을 구체적으로 제작할 수 있도록 사전 주문이 필요한 독특한 패션 작품만을 제작한다는 것입니다. Julien Fournié가 디자인한 새로운 의상이 이제 PUBG Mobile에서 이용 가능합니다.

처음으로 Julien Fournié의 실제 디자인은 PUBG MOBILE에서만 플레이어에게 제공되어 실제 세계와 가상 세계를 연결하고 비디오 게임과 오뜨 꾸뛰르를 그 어느 때보다 더 가깝게 만들 것입니다. 

배그 모바일 X Julien Fournié는 2021년 7월 이후 두 번째 콜라보레이션입니다.

PUBG MOBILE X Julien Fournié 콜라보레이션

PUBG MOBILE X 줄리앙 포니

이 크로스오버는 작년에 발표되었음에도 불구하고 팬들은 콜라보레이션 아이템이 게임에 등장하기를 간절히 기다리고 있었습니다.

PUBG Mobile의 공식 소셜 미디어가 이제 게임에서 독점 의상을 구매할 수 있다는 정보를 플레이어에게 전달하면서 그들의 기다림은 마침내 끝났습니다.

Julien Fournié의 밝고 새로운 디자인은 비디오 게임과 가상 세계에 대한 그의 열정에서 영감을 받아 특별히 PUBG Mobile을 위해 제작되었기 때문에 "꿈이 실현되었습니다".

PUBG 모바일

이제 실루엣 맨, 실루엣 우먼, 첫사랑 낙하산, 첫사랑 수류탄 등 모든 특별 의상을 PUBG MOBILE에서 구매, 사용, 즐길 수 있습니다.

이 영화는 2022년 1월 25일 Julien Fournié 웹사이트와 FHCM 웹사이트에서 첫 공개되었습니다. 관심 있는 플레이어는 디자이너의 웹사이트를 방문하여 자세한 내용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이 아이템은 파리 오뜨 꾸뜨르 위크 기간 동안에만 구매 가능하므로, 이 독점 아이템을 구매할 기회를 놓치지 마세요.

또한 읽으십시오: 알고 있어야! 새로운 PUBG Aftermath 맵에서 플레이하기 위한 팁입니다.

이 아이템은 앞으로 레어 스킨이 될 것이라고 할 수 있습니다. 이것이 PUBG MOBILE X Julien Fournié의 마지막 콜라보레이션이 될 수 있기 때문입니다.

펍지 모바일은 2018년 출시 이후 다양한 산업 분야의 유명 브랜드와 테스트를 진행해왔습니다. 하지만 이번이 오트쿠튀르 패션 디자이너와의 두 번째 콜라보레이션이자 전례 없는 크로스오버 게임과 하이컬처를 선보입니다.

Vicigers 친구들은 Julien Fournié가 PUBG Mobile을 위해 디자인한 새로운 의상과 소품에 만족하나요? 아래 댓글로 알려주세요!

Call Of Duty, Free Fire, PUBG Mobile, Mobile Legends, Valorant 및 더 많은 게임의 다이아몬드를 충전할 수도 있습니다. 저희 사이트에서는 모든 인도네시아 게이머들에게 빠르고 편안한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또한 읽으십시오: 세계 최고의 Hyper EV 자동차, PUBG New State X Rimac의 에픽 콜라보레이션!

VCGamers에서는 아주 저렴한 가격으로 얻을 수 있는 바우처와 할인도 제공합니다. 그렇기 때문에 같은 이름의 인스타그램을 계속 팔로우하시면 다른 흥미로운 정보도 놓치지 마세요. 


Web-3, 게임 및 메타버스 기술의 세계에서 최신 정보를 얻고 싶습니까?

자, 아래에 이메일을 작성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