콤보가 있어야 사용할 수 있는 인도네시아의 영웅, 카디타!

히어로 니 로로 키둘

안녕 Vicigers! 영웅 남해의 여왕 모바일 레전드: Bang Bang, 카디타, 작은 왕국의 공주입니다. 영웅 바닷물을 조절하는 데 능숙하고 날씨가 두렵습니다. 영웅 위험합니다. 와 함께 역할 마법사 전문화 영웅 버스트 또는 요금 그것을 만들 마술사 치명적입니다.

개요 소개 히어로 카디타

기술 소유하고 있는 영웅 이것은 매우 독특합니다. 축복 ~에서 바다의 힘영웅 이렇게 하면 65%가 복원됩니다. 휴대전화-맞았을 때 잃어 버리는 것 손상 30초마다. 그의 패시브는 상대를 유인하기에 충분히 유용합니다. 기술-그의.

기술 첫 번째 카디타  인어가 되어 바다의 파도를 불러 배달하세요 손상 지정된 방향으로 효과를 일으키는 느린 효과를 얻다 면역성 있는 모두에 대하여 기술 군중 통제.

기술 재사용할 경우 재사용 가능 영웅 그것은 파도에서 나올 것이고 파도는 스스로 움직일 것입니다.

기술 두 번째로 그는 영역 형태로 바다 파도를 다시 소환할 것입니다. 몇 초 후에 파도가 땅에서 나와 효과를 일으킵니다. 공수 상대방에게.

기술 영웅 이것은 다양한 방향에서 상대를 파괴하기 위해 쓰나미를 발행합니다. 원인 효과 느린 상대를 때리는 파도의 수가 많을수록 손상 그가 받은 것.

이후 카디타 돌아와서 그를 향해 파도를 당길 것입니다. 에 대한 간략한 설명입니다. 기술 카디타 플레이 방법을 모르거나 이해할 수 있는 분들을 위해 영웅 이것. 지금 그리고 장난 놀고 싶다면 카디타 잘.

Kadita-Item-Fleeting-Time-ML

그리고 속임수 놀다 카디타

카디타 놀기에 매우 적합 미드라이너 할 수 있기 때문에 클리어 미니언즈 충분히 빠르고 회전하여 도움을 줄 수 있습니다. 차선 다른. 에 배치할 수도 있습니다. 차선 그러나 상대방이 명사수 멀리서 갚을 수 있기 때문입니다.

을 위한 완전한 피해를 입히다 너희들은 만들 수 있어 데몬슈즈, 운명의시계, 라이트닝곤봉, 지니어스완드, 디바인글레이브, 그리고 겨울 곤봉. 빌드 이것은 승리 또는 무승부 상태일 때 사용하는 것이 좋습니다. 지고 있는 상황이라면 힘들 것이다. 항목 이와 같이.

대체 빌드 당신이 할 수 있는 것은 신비한 장화, 마법의 부적, 농축된 에너지, 듀란스의 목걸이, 신성한 수정, 신성한 글레이브. 이런 식으로 전달하는 것이 매우 안정적입니다. 손상 그리고 카디타의 수비.

빌드 그것은 단지 배달하지 않습니다 손상 크게 짓다 처음이지만 만드는 것이 더 나을 것입니다 항목 지고 어려운 상황에 처한 경우 더 저렴하고 효과적입니다. 농업.

카디타 이것은 하나이다 영웅 고디바가 대중화한 모바일 레전드 프로 선수들. 다음과 같은 다양한 상황에서 사용할 수 있는 몇 가지 전술이 있습니다. 찌름 심지어 상대에게 인스턴트 킬.

너희들은 할 수있어 찌름 함으로써 상대에게 스팸 기술 하나. 패시브가 있다면 앞으로 나아가는 것을 두려워하지 마십시오. 카디타. 하려고 거래 휴대전화 적과 함께.

사용 기술 둘은 적의 움직임을 예측하여 파도의 모습이 몇 초 후에 나올 것이기 때문에 기술 사용된.

을 위한 인스턴트 킬 콤보 여러분 모두 확인하세요 기술 준비하고 주문 일반적으로 휴대하는 것은 석화되어 적이 움직일 수 없습니다. 먼저 덤불에 숨어 있다가 상대방이 덤불에 들어갈 때 사용합니다. 기술 적이 효과를 발휘하도록 두 개 공수.

또한 읽기: MLBB 아바타는 프레임 없이는 지루합니다!

효과 후 공수 바로 사용할 수 있습니다 기술 한두 번 카디타 여전히 제자리에 있고 사용 중 궁극적인 바로 영웅 상대.

만약 상대가 영웅 사용할 수 있는 애자일 깜짝 놀라게 하다 먼저 기술 둘, 기술 한 두 번 궁극적인 발행 할 시간없이 적군이 즉시 제거됩니다. 기술 또는 도망.

다양한 영상으로 만나보세요 프로 선수 고디바나 다른 사람들처럼 플레이하면 더 잘 이해하고 더 원활하게 사용할 수 있습니다. 카디타 영웅 이것.

지속적으로 연습하면 결정하는 데 능숙하고 영리해진다는 것을 기억해야 합니다. 타이밍 사용 카디타의 스킬. 행운을 빕니다!


Web-3, 게임 및 메타버스 기술의 세계에서 최신 정보를 얻고 싶습니까?

자, 아래에 이메일을 작성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