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와! 자연의 바람 아이템은 다른 코어에 대한 역학을 결정합니다!

WoN ML 항목

자연의 바람 아이템 개요

안녕 Vicigers! 항목 모바일 레전드: Bang Bang (ML), 중요하고 모든 MOBA 유형 게임에 존재해야 합니다. 예를 들어 자연의 바람 아이템이 있습니다.

아이템을 통해 플레이어가 사용하는 영웅은 더 좋고 최적의 상태를 갖게 됩니다.

최적의 상태는 확실히 만들 것입니다 방어 또는 공격 더 좋을 것입니다. Mobile Legends(ML)에서 두 가지 능력을 모두 갖춘 항목 중 하나는 Wind of Nature 항목입니다.

모바일 레전드(ML) 게임의 아이템은 영웅이 사용할 수 있는 면역이라고 할 수 있습니다. 힘을 추가하는 것 외에도 이 아이템은 영웅을 상대의 공격에 면역이 되도록 합니다.

자연의 바람 아이템은 Mobile Legends(ML) 게임의 아이템으로 게임 내에서 사용할 수 있습니다. 게임 플레이. 이 아이템은 Mobile Legends(ML) 플레이어가 동일한 1910 골드로 구매할 수 있습니다. 계략.

위 가격은 혜택이 많고 파격적이라는 평가를 받는 모바일 레전드(ML) 게임 아이템 치고는 비교적 저렴한 가격이다. 이 자연의 바람 아이템은 Mobile Legends(ML)의 명사수에게 권장됩니다.

여전히 중요한 아이템을 과소평가하는 모바일 레전드(ML) 플레이어가 많습니다. 그에 따르면 게임에서 명사수를 사용할 때 이러한 항목은 쓸모가 없기 때문입니다.

반드시 그런 것은 아니지만 위와 같이 생각하는 플레이어는 풍풍 아이템을 사용해 본 적이 없기 때문에 풍풍 아이템의 용도에 대해 알지 못할 수도 있습니다.

자연의 바람 아이템은 마크맨과 같은 영웅에게 추천하는 모바일 레전드(ML)의 많은 아이템 중 하나입니다. 가지고 있는 패시브 스킬도 영웅 역할 원거리 딜러를 위해 설계되었으므로 이 아이템은 원거리 딜러 이외의 영웅도 사용할 수 있습니다.

모바일 레전드(ML) 게임에서 명사수 영웅이 사용하면 자연의 바람 아이템이 2초 동안 모든 물리 피해에 면역이 될 수 있는 패시브 스킬인 스킬을 발동합니다.

그리고 명사수가 아닌 영웅에게 사용하면 변화가 생깁니다. 기존에 2초 동안 발생했던 스킬의 지속 시간이 변경되는 형태로 발생하는 변경 사항은 단 1초가 됩니다.

면역이란 이 아이템을 사용하는 영웅이 일반 영웅의 경우 2초, 비사격 영웅의 경우 1초 동안 적의 공격과 피해에 강해지는 상황을 말합니다.

자연의 바람 항목에는 몇 가지 기본 상태가 있습니다. 첫 번째는 +10 물리 공격력으로, 물리 공격력을 추가하기에는 정말 작다고 할 수 있습니다. 하지만 이 아이템의 우선 순위는 활성 스킬이라는 점을 명심하십시오.

두 번째는 +25% 공격 속도입니다. 이 아이템이 퍼뜨리는 공격 속도는 상당히 큽니다. 따라서 명사수와 같은 영웅에게 적합하고 실제로 권장됩니다.

세 번째는 +15% lifesteal이며, 이 아이템도 상당히 큰 lifesteal을 제공합니다. 그래서 이 아이템은 명사수 같은 영웅들에게 좋습니다. 자연의 바람 아이템에도 액티브 스킬이 있습니다.

자연의 바람 아이템의 액티브 스킬은 사용자를 강하고 물리 피해에 면역으로 만듭니다. 강력하거나 무적의 지속 시간은 2초 동안 발생하며 원거리 영웅이 사용하는 경우 1초만 발생합니다.

이 아이템은 게임 후반, 특히 전쟁 중에 사용하기에 적합합니다. 적절한 순간에 이것은 적절한 조건을 만들고 게임 후반에 전쟁이 있을 때 당신의 팀이 탁월할 것입니다.

또한 읽기: 우와! Adipati Dolken은 이제 라이브 스트리밍 메인 MLBB를 좋아합니다!

이 항목의 일부 일치하는 영웅 사용자

사실 모바일 레전드 게임의 모든 영웅들은 이 자연의 바람 아이템을 가지고 있어야 합니다. 그것의 특별한 능력 때문에 그것을 사용하는 모든 영웅에게 승리를 줄 수 있습니다. 자연의 바람 아이템에 사용할 수 있는 일부 영웅은 다음과 같습니다.

  1. 클로드
  2. 하나비
  3. 캐리
  4. 레일라
  5. 올더스
  6. 나탈리아
  7. 무력
  8. 농군
  9. 모스크바
  10. 무력

모든 영웅에게 자연의 바람 아이템을 사용하여 사용하는 영웅의 면역 보호에 도움을 줄 수 있습니다. 플레이하는 동안 정신을 유지하고 행운을 빕니다!


Web-3, 게임 및 메타버스 기술의 세계에서 최신 정보를 얻고 싶습니까?

자, 아래에 이메일을 작성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