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LBB에서 가장 고통스러운 미노타우로스 빌드 아이템, 새비지!

영웅 지원 모바일 레전드

점점 야만적으로 MLBB 하기 쉽지 않습니다. 미노타우르스를 사용하시는 분들은 이 페이지를 들어보시면 아픈 미노타우르스 빌드 아이템을 제공할 예정이기 때문입니다.

Minotaur는 Mobile Legends에서 가장 오래된 탱크 중 하나입니다. 그는 2016년에 출시되었습니다. 모든 탱크 중에서 그는 자신의 분노 미터를 통해 피해를 입히고 받는 것이 모두 보너스 통계를 얻고 판도를 바꾸는 기술을 발휘하는 분노 모드로 들어갈 수 있다는 점에서 독특합니다. 

Minotaur의 주요 용도는 그가 팀전 탱커라는 것입니다. 그가 시작할 수 있는 분노를 활성화할 때까지 손상을 흡수하여 팀을 보호하는 데 더 기울입니다. 

이 Mobile Legends 가이드에서는 모든 게임을 지배하기 위해 MLBB에서 가장 아픈 Minotaur 빌드 아이템을 볼 것입니다.

2022 고통스러운 미노타우로스 빌드 아이템 목록

아픈 이 Minotaur 빌드 아이템을 사용해 볼 수 있습니다. 적의 선택을 따르고 전장에서 역할을 결정하기만 하면 됩니다. 전장에서 미노타우로스 빌드로 시도할 수 있도록 다음과 같은 템플릿을 준비했습니다.

부츠

미노타우르스 빌드

부츠는 상황별 미노타우로스 빌드 아이템입니다. 적의 물리 피해가 더 많으면 전사 부츠를 구입하는 것이 가장 좋습니다.

적이 더 많은 피해를 주는 마법을 가지고 있다면 터프 슈가 매우 유용하며 적의 CC 지속 시간도 줄여줍니다. 마법 신발은 Minotaur의 현재 버전에도 매우 유용합니다.

물리 방어력은 일반 공격을 받을 때마다 5씩 증가하여 최대 25까지 증가합니다. 3초 동안 지속됩니다.

도미넌스 아이스

미노타우르스 빌드

탱크를 위한 최고의 Minotaur 빌드 아이템 중 하나는 Ice Dominance입니다. 이것은 적의 물리 공격을 낮추고 재생 또는 라이프 스틸 영웅에 대한 좋은 카운터이기도 합니다.

주변 적 영웅의 이동 속도를 10% 감소시키고 공격 속도를 30% 감소시킵니다.

오라클

미노타우르스 빌드

Oracle은 CD 감소 및 마법 방어로 인해 Minotaur 빌드에 유용합니다. 보호막 흡수 및 HP 재생이 30% 증가합니다.

이 MLBB 오라클 아이템은 탱크와 파이터 유저들의 머스트 해브 아이템 중 하나로 자주 사용되는 아이템입니다. Moonton의 업데이트 및 콘텐츠 추가 덕분에 이 Oracle ML 항목은 쓸모 없는 개체가 되었습니다.

골동품 흉갑

미노타우르스 빌드

이 아이템은 모든 탱크의 또 다른 핵심 아이템으로 물리 방어력을 제공하고 적의 물리 공격을 감소시킵니다.

아테나 방패

미노타우르스 빌드

Athena Shield는 게임 후반에 좋은 아이템으로, 적 마법사의 대규모 델타 버스트 피해를 흡수하는 데 도움이 됩니다.

마법 피해를 입었을 때 활성화할 수 있습니다. 5초 동안 받는 마법 피해를 25% 감소시킵니다(이 효과를 발동하는 마법 피해 포함). 이 효과는 10초 동안 전투를 떠난 후에만 다시 발동할 수 있습니다.

찬란한 갑옷

미노타우르스 빌드

Radiant Armor는 매우 상황에 맞는 아이템입니다. 이를 통해 Ultimate Change 및 다른 많은 마술사와 같은 많은 지속적인 마법 피해를 견딜 수 있습니다.

또한 읽으십시오: Beatrix의 2022년 고통스러운 빌드 아이템 권장 사항

불사

미노타우르스 빌드

불멸은 게임 후반에 반드시 가져야 할 최고의 미노타우로스 빌드 아이템입니다. 특히 그에게 탈출 기회를 줄 수있는 두 번째 스킬의 재생 능력에 매우 좋습니다.

제거된 후 2초 후에 부활하고 15%의 HP와 300-1000 피해를 흡수할 수 있는 보호막을 얻습니다. (영웅 레벨에 따라 조정) 보호막은 3초 동안 지속됩니다. 이 효과의 재사용 대기시간은 180초입니다.

Minotaur는 전방의 적 영웅과 맞서게 될 탱크/지원입니다. Minotaur의 올바른 주문은 Vengeance입니다.

배틀 스펠이 상대로부터 피해를 입을 수 있고 HP를 50%만큼 회복할 수 있는 곳. 그 외에도 Purify 주문은 모든 부정적인 효과를 제거하는 데 유용한 Minotaur에도 적합합니다.

또한 읽으십시오: Mobile Legends 2022의 고통스러운 알파 빌드 아이템, 연승!

이 기사가 가장 지독하고 지독한 Minotaur 빌드를 찾고 있는 Vicigers 친구들에게 도움이 되기를 바랍니다. 아직 논의하지 않은 최신 메타를 따르는 최고의 Mobile Legends 빌드 아이템이 여전히 많이 있습니다. 따라서 VCGamers의 다음 빌드 업데이트를 기다리십시오.


Web-3, 게임 및 메타버스 기술의 세계에서 최신 정보를 얻고 싶습니까?

자, 아래에 이메일을 작성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