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obile Legends 2022의 고통스러운 Chou 빌드 아이템

추 ML

Chou의 빌드 아이템을 모바일 레전드. 이 기사를 듣고 2022년에 어떤 Chou의 빌드 아이템이 아픈지 알아낼 수 있습니다.

Chou Mobile Legends는 Area of ​​Effect, Blink, Knock up 및 Knockback의 좋은 세트를 가진 매우 강력한 파이터입니다.

군중 통제는 그의 기술이지만 그의 기술의 도움으로 미끄러운 적을 쏠 수도 있습니다. 궁극기를 사용하면 몇 초 동안 대상을 마비시킬 수 있습니다. 

그의 콤보 유연성은 그를 암살자로 만들고 전장에서의 끈기로 나란히 탱크로도 플레이할 수 있습니다. 

이 특정 안내서에서는 두 부분을 모두 설명합니다. 그의 캐스팅 스킬에 따라 우리는 그를 꽤 플레이하기 어려운 영웅 유형으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 

이번 가이드에서는 Mobile Legends 2022에서 Chou와 함께 승리의 길을 닦기 위해 Chou의 아픈 빌드 아이템에 대한 권장 사항을 살펴보겠습니다.

MLBB 슈 빌드 아이템

많은 Chou 빌드를 시도할 수 있습니다. 여러분이 해야 할 일은 적의 선택을 따라간 다음 전장에서 자신의 역할을 결정하는 것입니다.

물리 피해, 지속, 물리 뱀프를 제공하는 아이템에 집중하세요. 여기에서 우리는 첫 번째 Chou 빌드 세트에 그의 주요 손상 출력을 증폭시킬 공격 항목이 포함되어 있음을 볼 수 있습니다.

절망의 칼날

빌드 슈
절망의 칼날

여기서 우리는 절망의 칼날과 끝없는 전투가 그에게 핵심 아이템임을 알 수 있습니다. BoD는 Chou가 체력이 50% 미만인 적에게 더 많은 피해를 입히고 그에게 +65 물리 공격, +250 HP, +10% CDR, +5% 이동 속도, +10% 물리 생명력 흡수를 제공합니다.

절망의 칼날은 그의 높은 물리 공격력을 증가시킵니다. 따라서 이 아이템을 만들면 +160의 물리 바인딩과 +5%의 이동 속도가 추가됩니다.

휴대폰이 50% 이하인 상대 유닛을 공격할 때 영웅의 물리 공격력에 25%가 추가됩니다. 마지막 2초. (피해를 입기 전에 활성 효과).

헵타시즈의 칼날

빌드 슈
블레이드 오브 힙타사스

Chou의 다음 빌드 아이템 Blade of Heptaseas는 5초 이내에 피해를 입지 않거나 가하지 않으면 추가 물리 피해를 입힐 수 있도록 도와줍니다. Blade of Heptaseas는 Chou에게 물리적 라이프스틸 +1000HP를 제공합니다. 불멸은 그에게 여분의 생명을 줄 것입니다.

그 결과 주, 바당 등 피지컬 영웅에게 적극 추천하는 아이템이다. 큰 피해를 주는 기본 공격에 책임이 있기 때문입니다.

고유한 패시브 매복, 5초 이내에 피해를 입지 않거나 가하지 않으면 기본 공격은 160 + 40% 물리 공격력에 해당하는 추가 물리 피해를 입히고 40% 둔화 효과를 유발합니다. 1, 5초 동안 대상에게 도달합니다.

용기의 가면

빌드 슈
용기의 가면

커리지 마스크는 팀의 물리공격력과 이동속도를 증가시켜주며, 초반에 파밍을 더 빠르게 캐리할 수 있도록 도와줍니다. Courage Mask는 그에게 +920HP, +54 Physical Defense, +6 HP Regen을 제공합니다.

또한 읽으십시오: Mobile Legends 2022의 고통스러운 빌드 베일 아이템

아테나의 방패

빌드 슈
아테나 방패

뿐만 아니라 적 영웅의 공격을 받으면 영웅의 물리 공격도 10% 감소합니다.

Athena의 방패는 적의 마법 피해로부터 당신을 구하고 +900 HP를 제공합니다. 그리고 다시 한 번 Athena's Shield는 Chou에게 +1000HP에 물리적 라이프스틸을 제공합니다. Athena의 방패는 또한 그에게 여분의 생명을 줄 것입니다.

재앙의 포효

빌드 슈
재앙의 포효

마지막 Chou 빌드 아이템 추천은 Malefic Roar입니다. 이 항목은 물리적 관통력을 기반으로 하는 그에게 유용할 것입니다. Malefic roar는 +60 물리 공격과 +35% 물리 관통력을 증가시킵니다.

상대가 보유한 각 물리 방어력은 상대에게 피해를 입혀 물리 관통력을 0.05% 증가시키며, 20%로 제한됩니다.

또한 읽으십시오: 고통스럽고 2022년 최신 Nana MLBB 빌드 아이템

이상 2022년 추천 초우 빌드 아이템에 대한 정보였습니다. 다시 한 번 빌드 아이템의 사용은 게임의 전투에 따라 달라지므로 흩어져 있는 빌드 권장 사항에 얽매이지 않아야 합니다. 

다른 Mobile Legends 영웅 빌드에 대한 권장 사항에 대한 정보를 계속 얻으려면 항상 VCgamers를 방문하십시오.


Web-3, 게임 및 메타버스 기술의 세계에서 최신 정보를 얻고 싶습니까?

자, 아래에 이메일을 작성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