푸시 랭크 2022를 위한 최대 5명의 FF 캐릭터를 사용하세요!

푸시 순위에 대한 최대 FF 문자

Free Fire MAX는 다음과 동일한 게임 플레이를 제공합니다. 무료 화재. 따라서 Free Fire MAX에서 순위를 올리려면 동일한 메타 캐릭터가 필요합니다. 2022년 푸시 랭크를 위한 5개의 FF Max 캐릭터를 찾으려면 이 기사를 확인하세요. 이 캐릭터를 사용하세요, 형님!

기본 Free Fire 앱은 인도에서 금지되어 있지만 게임 플레이어는 MAX 버전을 플레이하여 게임을 계속 즐길 수 있습니다. 이번 글에서는 2022년 푸쉬 랭크를 위한 5명의 FF MAX 캐릭터를 보여드리겠습니다.

Free Fire 또는 MAX 버전의 캐릭터는 게임에서 고유한 능력을 가지고 있기 때문에 매우 강합니다. 그들의 유용성은 프로 선수들이 그것을 최대한 활용하는 모든 경쟁 게임에서 널리 입증되었습니다.

Free Fire MAX 캐릭터는 수동적이거나 공격적인 스타일로 플레이할 수 있는 푸시 랭크에 사용할 수 있습니다. 이 게임에는 플레이어의 개인 플레이 스타일에 따라 선택할 수 있는 다양한 캐릭터가 있습니다.

푸시 랭크용 FF Max 캐릭터 목록

알록

푸시 순위에 대한 최대 FF 문자
알록

그의 Chrono 능력이 심하게 너프되면서 Alok의 Drop the Beat는 다시 한 번 게임에서 최고의 기술이 되었습니다. 이 기술은 여전히 모든 플레이어가 선택할 수 있는 다재다능한 기술입니다.

치유에는 비용이 들지 않으며 Drop the Beat의 속도는 Battle Royale 및 Clash Squad에서 유용합니다. 활성 능력을 선택하는 데 문제가 있는 경우 빌드와 충돌하지 않는 Alok이 가장 일반적으로 선택될 수 있습니다. 그래서 Alok은 랭크를 빠르게 밀어주는 FF Max 캐릭터입니다.

스카일러

푸시 순위에 대한 최대 FF 문자
스카일러

순위에서 다루어야 할 가장 큰 문제는 적의 Gloo Walls와 수류탄 스팸입니다. Riptide Rhythm을 선택하면 그 과정에서 HP 버프를 얻으면서 그들의 글루 벽을 손상시키고 파괴할 수 있습니다.

Chrono 재작업 후 gloo가 간접적인 버프를 받으면서 Skyler를 선택하는 것은 분대 전략에 어긋나는 것이 확실합니다.

이 기술을 가진 일부 플레이어는 팀이 적을 더 쉽게 밀고 제거하도록 할 수 있습니다. Skyler는 빠른 순위 푸시를 위한 FF Max 캐릭터이기도 합니다.

그의 능력은 60초의 CD 주기로 50미터 내의 5개의 글루 벽을 파괴하는 음파를 방출합니다.

게다가 스카이어가 글루 월을 배치했을 때 4포인트부터 스스로 치유하기 시작했다. 범위는 100미터로 증가하고 CD 주기는 최대 레벨에서 40초로 떨어집니다.

디미트리

푸시 순위에 대한 최대 FF 문자
디미트리

다음 푸시 랭크의 FF Max 캐릭터는 Dimitri입니다. Dimitri는 게임에 추가된 최신 캐릭터 중 하나로, 팀 플레이에 맞춰진 Healing Heartbeat라는 고유한 능력을 가지고 있습니다.

스킬을 활성화하면 Dimitri는 Alok과 유사한 치유 오라를 얻습니다. 하지만 이 오라는 또한 플레이어와 팀원이 넘어졌을 때 스스로 일어설(회복) 수 있게 해줍니다.

이 스킬은 랭크 부대 모드에서 특히 유용하며, 화력을 유지하면서 팀원을 구할 수 있습니다. 이 능력의 지속 시간과 재사용 대기 시간은 각각 15초와 60초로 꽤 좋습니다.

조타

푸시 순위에 대한 최대 FF 문자
조타

조타의 스킬로 무기를 사용할 때 적을 때리면 사용자의 HP가 약간 회복됩니다. 또한 적을 쓰러뜨리면 최대 HP의 20%를 회복한다. Jota는 지금 사용할 수 있는 푸시 랭크용 FF Max 캐릭터가 됩니다.

Jota의 능력은 Gangster Antonio의 정신과 동일한 이점이 있습니다. 이를 통해 사용자는 전투에서 추가 HP를 얻을 수 있습니다.

또한 형식이 2 대 2인 경우 사살 후 20% HP 보너스를 통해 기다렸다가 치료할 필요 없이 즉시 다른 대상을 쫓을 수 있습니다.

기본 레벨에서 적을 쓰러뜨렸을 때 사용자는 10%의 HP를 얻습니다. 최대 레벨은 킬당 HP의 20%를 회복합니다.

또한 읽으십시오: Nairi vs Skyler: OB32 업데이트 후 Free Fire에서 최고의 캐릭터는 누구입니까?

나이리

푸시 순위에 대한 최대 FF 문자
나이리

Nairi는 이 목록에서 푸시 랭크의 마지막 FF Max 캐릭터입니다. Nairi는 Gloo Wall을 중심으로 회전하는 Free Fire의 또 다른 캐릭터입니다.

이 능력을 통해 플레이어는 시간이 지남에 따라 자신의 Gloo Wall을 치유하는 동시에 AR로 적의 Gloo Wall에 추가 피해를 입힐 수 있습니다. 이 기술을 소유하면 플레이어는 자신의 Gloo Wall 구조를 개선하면서 보다 효과적으로 방패와 싸울 수 있습니다.

데미지 보너스는 AR에서만 작동하지만 Gloo Wall의 치유는 Free Fire에서 Skyler와 콤보하기에 충분합니다.

또한 읽으십시오: Chrono Vs DJ Alok Vs K: FF Max에서 어느 쪽이 더 야만적입니까?

2022년 최고의 푸시 랭크를 위한 5명의 FF Max 캐릭터에 대한 정보였습니다. 이를 사용하면 더 쉽게 빠르게 랭크업할 수 있습니다.


Web-3, 게임 및 메타버스 기술의 세계에서 최신 정보를 얻고 싶습니까?

자, 아래에 이메일을 작성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