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obile Legends의 고통스러운 빌드 변경 항목, 함께 플레이합시다!

빌드 변경 사항

이 게시물에서는 가장 아픈 빌드 변경 항목에 대해 논의합니다. 모바일 레전드 시도해야합니다. 그와 놀자!

Change MLBB는 자신의 기술로 가장 많은 탱크 영웅도 파괴할 수 있기 때문에 MLBB 영웅 목록에서 가장 강력한 마법사 중 하나입니다.

이 Mobile Legends 기사에서는 모든 게임을 지배하기 위해 Mobile Legends에서 가장 고통스러운 빌드 변경 항목을 볼 수 있습니다. 더 이상 고민하지 않고 아래에서 가장 멋진 변경 빌드 항목을 살펴보겠습니다.

Mobile Legends의 고통스러운 빌드 변경 항목

Vicigers 친구는 가장 멋진 변경 빌드 항목을 많이 시도할 수 있습니다. 적의 선택을 따르고 전장에서 역할을 결정하기만 하면 됩니다. 다음과 같은 가장 멋진 변경 빌드 아이템을 전장에서 사용해 볼 수 있도록 설정했습니다.

부츠

항아의 고통스러운 빌드 아이템

높은 스킬 CD로 인한 추가 쿨다운 감소를 위해 헌터 부츠를 선택하세요. 상황에 따라 아케인 부츠 또는 데몬 슈즈를 선택할 수도 있습니다.

재사용 시간을 더 줄이기 위해서는 Magic Shoes가 Change를 위한 최선의 선택입니다. 재사용 대기시간 10% 감소와 이동속도 추가는 스킬 사용 시 체인지에게 큰 도움이 됩니다.

마법에 걸린 부적

항아의 고통스러운 빌드 아이템

Enchanted Talisman과 같은 장비는 마나와 재생의 사용을 커버하는 데 도움이 되며 Glowing Wand 및 Ice Queen Wand와 같은 다른 장비는 적에게 매우 유용한 화상 또는 둔화 효과를 추가하는 데 도움이 됩니다. 

게임을 시작할 때 마법사 영웅이 당신의 노력을 더 자주 죽이고 많은 재사용 대기 시간 감소를 제공하기 위해 약간의 재생을 얻을 수 있도록 이 아이템을 먼저 만드십시오.

신성한 글레이브

항아의 고통스러운 빌드 아이템

Genius wand 및 Divine Glaive와 같은 다른 아이템은 그에게 특히 강인하고 강력한 적을 죽이는 데 필요한 마법 관통력을 제공합니다.

게임 후반에 추가 마력과 방패를 위해 블러드 윙을 선택할 수도 있으며, Winter Truncheon이 필요할 수도 있습니다.

신성한 수정

항아의 고통스러운 빌드 아이템

마법 피해의 추가 소스로서 이 아이템은 가장 지독하고 최고의 체인지 빌드 아이템으로 선택됩니다. 패시브 효과는 스킬에 추가 마법 피해를 입힙니다.

마법 피해의 추가 25%는 말할 것도 없이 엄청납니다. 홀리 크리스탈 자체는 모바일 레전드에서 가장 큰 마법 데미지를 가진 아이템입니다.

집중된 에너지

항아의 고통스러운 빌드 아이템

메이지의 생존율을 유지하는 것은 물론 매우 중요하므로 집중된 에너지는 이 아이템을 구축하기 위한 필수 요소입니다. 주어진 주문은 상당히 훌륭하고 일련의 HP Max는 Change가 죽기 더 어렵게 만듭니다.

이 아이템을 사용하면 수명도 연장됩니다. 더 이상 치유를 위해 기지로 갈 필요가 없습니다. 게임 중반 전에 집중된 에너지를 사용해야 합니다.

또한 읽으십시오: Mobile Legends의 고통스러운 Build Ling, 무패의 암살자가 되십시오!

Mobile Legends의 변화를 위한 최고의 엠블럼 및 주문 세트

휘장 설정

항아의 고통스러운 빌드 아이템

메이지 엠블럼을 활용한 체인지용 최적의 엠블럼 세트를 소개합니다. 활성화 특전은 이동 속도를 증가시키는 민첩성(+3), 마법 관통력을 증가시키는 관찰력(+3), 선택된 추가 능력 특전으로 마법 숭배입니다.

민첩성에서 얻는 추가 이동 속도는 스킬로 적을 더 쉽게 찌르기 위해 더 빠르게 회전하게 하므로 변경에 좋습니다.

이 메타에서 변화를 위해서는 관찰이 절대적으로 필요합니다. 추가 관통력 스탯은 적이 마법 저항 아이템을 집는지 여부에 관계없이 더 많은 피해를 입힐 수 있음을 의미하기 때문입니다.

마지막으로 Magic Worship은 추가 화상 피해와 함께 스킬로 인한 엄청난 양의 버스트 피해 때문에 Change에 좋은 선택입니다.

전투 주문

항아의 고통스러운 빌드 아이템

Flicker, 이 전투 주문은 도망치는 적에게 완벽한 궁극기를 사용하려고 할 때 유용합니다. 어려운 상황이나 적의 매복에서 탈출하는 데에도 사용할 수 있습니다. Mobile Legends의 마법사 영웅을 위한 필수 깜박임.

또한 읽으십시오: 베네데타의 고통스러운 빌드, 지금 시도해보세요!

이번에 아팠던 아이템 빌드 체인지입니다. 게임과 인사말 +1 별에서 행운을 빕니다! VCGamers.com 소셜 네트워크를 팔로우하여 Mobile Legends에 대한 몇 가지 뉴스, 이야기, 팁 및 트릭을 확인하세요!


Web-3, 게임 및 메타버스 기술의 세계에서 최신 정보를 얻고 싶습니까?

자, 아래에 이메일을 작성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