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1년 중반 아이폰 SE vs 아이폰 XR, 어떤 선택을 할까?

아이폰 SE 대 아이폰 XR

확실히 많은 분들이 사이에서 논쟁하고 있습니다. 아이폰 SE아이폰 XR 지금까지 그렇죠? 특히 공식 인도네시아 보증이 포함된 저렴한 iPhone을 찾고 있는 분들을 위한 것입니다.

이 두 iPhone 중 하나에 프로포즈하는 것에 대해 궁극적으로 혼란스럽게 만드는 여러 가지 사항이 있을 수 있습니다.

자, 이제 2021년 중반, iPhone SE vs iPhone XR, 어느 쪽을 선택할지 결정하셨나요?

iPhone SE와 iPhone XR의 5가지 측면

1. 본체 및 화면 치수

아이폰 SE 대 아이폰 XR

소형 스마트폰 전문가라면 어떤 iPhone SE와 iPhone XR을 선택해야 하는지 묻는 질문에 즉시 iPhone SE라고 답할 것입니다.

하지만 최신 아이폰 11/12 시리즈 스타일의 모던한 대형 화면으로 시대에 뒤떨어지기 싫으신 분들은 확실히 아이폰 XR로 선택하시겠죠?

iPhone SE 2020의 크기는 13.8 x 6.7입니다. x 0.7cm, iPhone XR의 크기는 약 15.1 x 7.6 x 0.8cm입니다. iPhone SE 2020은 16:9 비율의 4.7인치 화면을 가지고 있는 반면, iPhone XR은 현재 19.5:9 비율의 더 큰 6.1인치 화면을 가지고 있습니다.

iPhone SE 2020의 바디 치수가 형제보다 더 작고 작다는 것은 분명합니다. 아, 아이폰SE도 194g인 아이폰XR보다 46g 가볍다.

무게가 200g 미만인 스마트폰은 여전히 상대적으로 가볍습니다.

아이폰 SE 2020: 0
아이폰 XR: 0

2. 주방 활주로

A12 바이오닉 대 A13 바이오닉

주방 활주로 문제에 대해 이미 알고 있듯이 iPhone SE 2020은 iPhone 11과 동일한 Apple A13 Bionic(7nm+)이 내장되어 있기 때문에 승자입니다.

먹지만 실수하지 마세요! iPhone XR에 속하는 Apple A12 Bionic(7nm)은 2021년 중반에 사용하기에는 여전히 압도적입니다.

현재 iPhone XR은 여전히 App Store의 모든 게임을 불도저로 밀어서 큰 문제 없이 원활하게 실행할 수 있습니다.

하지만 이번 대회는 아이폰SE와 아이폰XR의 대결이기 때문에 아이폰XR이 패배를 받아들여야 한다는 마음이 무겁다.

아이폰 SE 2020: 1
아이폰 XR: 0

3. 카메라 모듈

카메라 아이폰 se 대 아이폰 xr

완전하지 않습니다. iPhone에 대해 논의하고 있다면 기본 카메라에 대해 논의하지 마십시오. 현재 네티즌들은 아이폰 카메라를 최고의 스마트폰 카메라로 꼽고 있습니다.

하지만 두 아이폰 모두 f/1.8에서 동일한 조리개를 가진 12MP 메인 카메라 모듈을 사용함에도 불구하고 차이점이 있습니다. iPhone XR 카메라에는 최신 센서와 더 완벽한 기능이 있습니다.

그중 하나는 iPhone XR에 있는 야간 모드 기능이지만 iPhone SE 2020에는 없어야 합니다.

하지만, 잠깐! iPhone SE의 A13 Bionic 프로세서는 적어도 A12 Bionic보다 더 나은 이미지 처리를 할 수 있습니다!

Btw, 이 두 iPhone은 전면 카메라의 해상도도 동일합니다. 즉, 7MP f/2.2입니다. 차이점은 iPhone XR에서 7MP 전면 카메라에는 Face ID용 깊이/생체인식 센서도 함께 제공된다는 것입니다.

균형이 잡혀 있다고 말할 수도 있지만 그렇지 않을 수도 있습니다. iPhone SE 대 iPhone XR의 세 번째 측면에 대한 결정은 이번에는 iPhone XR이 포인트를 얻을 것이라고 결정했습니다.

아이폰 SE 2020: 1
아이폰 XR: 1

4. WLAN 및 센서

아이폰 se 대 아이폰 xr 센서

Wifi iPhone SE 2020은 이미 최신 버전인 Wifi 6을 사용하고 있지만 iPhone XR은 여전히 이전 버전의 Wifi ac를 사용하고 있습니다.

센서 측면에서 iPhone SE와 iPhone XR은 동일한 센서 세트를 가지고 있지만 정확히 동일하지는 않습니다.

차이점은 사용된 Face ID/Touch ID에 있습니다. iPhone SE는 여전히 iPhone 8 시리즈 및 이전 모델과 같이 Touch ID를 충실히 갖추고 있는 반면, iPhone XR은 이제 Face ID 기능이 내장된 최신 버전입니다.

Face ID/Touch ID에 관해서는 취향의 문제인데, 지금과 같은 팬데믹 상황에서는 Face ID보다 Touch ID를 사용하는 것이 실제로 더 편한 것 같기 때문입니다.

네, Face ID를 사용하여 화면 잠금을 해제하려면 먼저 마스크를 열어야 합니다.

여전히 Apple Watch를 사용하여 이 문제를 해결할 수 있지만 Face ID가 있는 iPhone 사용자의 경우 마스크를 벗을 필요가 없습니다.

그러나 Wi-Fi iPhone SE에는 최신 버전이 있고 최소한 Touch ID는 팬데믹 기간 동안 더 유용하기 때문에 여기에서 누군가는 여전히 승리해야 합니다. 따라서 우리는 iPhone SE 2020에 다음 포인트를 제공할 것입니다.

아이폰 SE 2020: 2
아이폰 XR: 1

5. 용량 및 배터리 수명

아이폰 se vs 아이폰 xr 배터리

흥미롭게도 이 두 iPhone 모두 무선 충전 기능이 있습니다. iPhone SE 2020의 배터리 용량은 1,821mAh로, 배터리 용량이 큰 iPhone XR(2,942mAh)보다 작습니다.

두 아이폰의 배터리 전력 차이는 1,000mAh 이상이다. 정답도 알고 계시죠?

배터리 수명? 망설이지 않고 대답하겠습니다. 이 측면에서 iPhone XR이 이깁니다!

아이폰 SE 2020: 2
아이폰 XR: 2

와우, iPhone SE와 iPhone XR은 무승부입니다. 분명히 다른 무엇을 비교할 수 있습니까? 아, 아이폰XR은 정확히 3년 전인 2018년에 출시된 아이폰이지만, 아이폰XR은 여전히 최신 소프트웨어 업데이트, 즉 iOS 14.7과 아이폰SE 2020을 받습니다.

참고로 이 두 iPhone에 대한 재고 BNIB(Brand New In Box) 공식 보증은 이제 충전기 헤드 없이 판매됩니다. 충전기를 따로 구매하기 위해 예산을 준비했습니다.

또한 읽으십시오: 아이폰 12 프로 맥스 VS. 삼성 갤럭시 노트 20 울트라, 어떤 선택을?

결론

iPhone SE 대 iPhone XR 불화의 최종 결과는 무승부이므로 최종 선택은 Vicigers 여러분의 취향에 달려 있다고 생각합니다.

최신 프로세서를 탑재한 최신 콤팩트 아이폰을 선택하고 싶지만 작은 배터리 용량은 문제가 없는지, 아니면 3년 전 출시된 아이폰을 현재와 별반 차이가 없는 화면 비율과 성능으로 선택하고 싶은지 , 물론 iPhone SE 2020보다 오래 지속되는 배터리가 있습니다.

또한 읽으십시오: iPhone 12 시리즈를 위한 3가지 20와트 충전기 권장 사항

그래서, 당신은 소형 iPhone 팀입니까, 아니면 큰 배터리 iPhone 팀입니까, Vicigers? 댓글란에 iPhone SE vs iPhone XR 중 어느 팀이신지 적어보세요!


Web-3, 게임 및 메타버스 기술의 세계에서 최신 정보를 얻고 싶습니까?

자, 아래에 이메일을 작성하세요!

무하마드 마리

S1 사회학을 졸업한 기술 애호가. 연결할 수 없습니까? 진짜? 연결하다!

코멘트

  1. 스코틀랜드 인의 별명

    어떤 것을 선택해야 할지 혼란스럽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