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yper ML: 정의, 작업, 전략 및 영웅

엉덩이

모바일 레전드라고 하면 이 한 게임에 한 마디로 끝이 없을 것입니다. 자주 접할 수 있는 용어 중 하나는 Hyper ML입니다. 이 용어는 Mobile Legends의 게임 역할 중 하나를 설명하는 용어입니다.

보통 선수들이 드래프트 픽에 있을 때, 항상 이 하이퍼 ML에 대해 이야기하는 선수들이 있습니다. 하이퍼가 되고 싶은 사람인지, 누가 하이퍼가 되고 싶은지 묻는 사람인지 모르겠습니다. 그렇다면 하이퍼 ML이란 정확히 무엇일까요?

따라서 하이퍼 ML에 대해 궁금한 분들을 위해 여기에 전체 설명이 있습니다.

하이퍼 모바일 레전드란?

HyperML은
피부 물고기 자리 Lancelot. 출처: 모바일 레전드

Hyper ML은 팀의 공격을 제어할 영웅을 지칭하는 데 자주 사용되는 용어입니다. 

게임 초반에는 하이퍼 영웅들이 먼저 파밍에 집중하게 됩니다. 게임 중후반 진입 시 적에게 병든 스킬을 부여할 수 있도록 아이템을 획득할 수 있도록 하는 것이 목표입니다.

그 외에도 Mobile Legends에서 하이퍼라는 용어는 전략으로도 해석될 수 있습니다. 팀은 한 명의 영웅에게만 의존하여 적에게 피해를 입히기 때문입니다. 

하이퍼의 의미가 무엇이든 분명한 것은 이 영웅의 핵심은 팀의 주 데미지라는 점이다. 그리고 다른 팀원들은 영웅을 보호하고 지원할 수 있어야 합니다.

또한 읽으십시오: 2023년 고통스러운 패니 빌드 추천, 하이퍼캐리!

Mobile Legends의 하이퍼 히어로 작업

HyperML은
클로드. 출처: 모바일 레전드

보통 하이퍼 역할을 맡을 수 있는 영웅은 게임 중후반에 몸이 많이 아픈 영웅들이다. 명사수 영웅, 암살자, 여러 전투기 및 탱크 영웅 등.

하이퍼 ML 영웅의 임무는 팀 공격의 핵심으로 적을 무찌르고 적의 공격으로부터 기지를 보호하는 것입니다.

하이퍼 영웅이 적 하이퍼보다 먼저 빌드를 완료할 수 있으면 팀이 게임을 장악하고 승리로 이어질 수 있습니다.

또한 읽으십시오: Hyper ML에 적합한 5명의 히어로 파이터, 정말 OP!

하이퍼 모바일 레전드 전략

HyperML은
올더스 하이퍼. 출처: 모바일 레전드

하지만 초고속 아이템을 만들 수 있다는 것은 쉬운 일이 아닙니다. 따라서 팀은 전략을 수립해야 합니다. 그리고 사용할 수 있는 전략 중 하나는 하이퍼 캐리입니다.

이 전략은 팀이 1-3-1 포메이션이어야 합니다. 이 포메이션에는 하이퍼 캐리 영웅 1명, 탱크 영웅 1명, 지원/마법사 1명, 전사 영웅 2명으로 구성된 영웅 구성이 있습니다. 

하이퍼 영웅이 더 많은 골드를 얻고 레벨을 올릴 수 있도록. 그리고 하이퍼로 구매해야 하는 아이템도 단시간에 획득할 수 있습니다.

또한 읽으십시오: Starlight Mobile Legends 2023년 6월, 이번 달의 모든 새로운 소식

히어로 하이퍼 모바일 레전드

HyperML은
할리 하이퍼. 출처: 모바일 레전드

Claude, Fanny, Granger, Karrie, Ling, Gusion, Hayabusa, Lancelot, Aldous, Harley, Dyrroth, Akai, Thamuz, Jawhead, Martis, Saber 등 랭크를 올리는 동안 사용할 수 있는 하이퍼 영웅은 다음과 같습니다.

위의 영웅 중 하나를 선택하거나 다른 영웅을 선택할 수 있습니다. 어떤 선택을 하든 중요한 것은 팀의 필요에 따라 영웅을 플레이하는 능력입니다.

또한 읽으십시오: Aldous ‘Epic’, 늦은 게임 파이터!

이것이 이번에 하이퍼 ML에 대한 논의입니다. 다이아몬드를 저렴하고, 빠르고, 안전하고, 쉽게 충전하는 것을 잊지 마세요. VCGamers 마켓플레이스!

게임, 기술 및 가제트에 대한 최신 정보는 다음에서만 제공됩니다. VCGamers 뉴스.


Web-3, 게임 및 메타버스 기술의 세계에서 최신 정보를 얻고 싶습니까?

자, 아래에 이메일을 작성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