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uohuo 빌드 권장 사항: Relics, Light Cone 및 Trace

Huohuo 빌드 권장사항

Huohuo는 버전 1.5에 출시된 5성 캐릭터입니다. 혼카이 스타 레일 첫 번째 단계에서는 Luocha 이후 한정 캐릭터의 2nd Path Abundance 역할로 사용됩니다. 더 강력하게 만들려면 Huohuo의 빌드 권장 사항을 알아야 합니다.

다른 뤄차 상상적 요소가 있는 Huohuo는 실행되는 모든 공격에 바람 요소가 있으므로 아직 팀에 바람 캐릭터가 없는 분들에게 매우 적합할 것입니다.

Huohuo는 할 때마다 매우 독특한 게임플레이를 제공합니다. 치유 그러면 각 팀원은 다음을 얻게 됩니다. 치유 자동으로.

그 외에도 Huohuo가 모든 팀원에게 궁극기를 수행하면 추가됩니다. 에너지 재생 Huohuo를 제외한 전체 팀에 추가됩니다.

따라서 Huohuo 가차를 원하는 분들을 위해 Huohuo에 적합한 Relic, Trace Level 및 Light Cone에 대한 아이디어를 얻을 수 있도록 Huohuo 빌드 권장 사항이 있습니다.

아래 토론을 확인해보세요!

또한 읽으십시오: Honkai Star Rail 버전 1.5 업데이트 요약 새로운 것이 많이 있나요?

Huohuo 라이트 콘 추천

Huohuo 라이트 콘 추천. 출처: 허니헌터월드
Huohuo 라이트 콘 빌드 권장 사항. 출처: 허니헌터월드

다음은 Huohuo에 권장되는 Light Cone(LC) 빌드입니다.

5성 라이트 콘

Huohuo 캐릭터, 즉 Night of Fright 및 Time Waits for No One에는 별 5개 Light Cone을 권장합니다.

공포의 밤

이것은 Huohuo의 시그니처 Light Cone(LC)이므로 Huohuo 캐릭터에 사용하기에 매우 적합하므로 이 LC를 사용하는 것이 좋습니다.

이 라이트 콘은 사용자의 에너지 재생 속도를 12%만큼 증가시킬 수 있으며, 그 외에 사용자가 회복을 제공하면 회복된 팀원의 공격력이 12%만큼 증가하고 팀원이 궁극기를 발사하면 사용자는 팀원의 최대 HP의 10%를 회복합니다. .

시간은 누구도 기다려주지 않는다

이 라이트콘(LC)은 후오후오를 보유하고 있지만 시그니처 라이트콘을 얻지 못한 분들에게 적합합니다. 이 라이트콘은 일반 배너에서 가챠로 얻거나, 불멸의 별빛 600개를 모은 후 상점에서 구매할 수 있습니다.

이 라이트 콘은 사용자의 18% 최대 HP와 12% 나가는 치유를 증가시킬 수 있으므로 Huohuo의 재능과 기술에 매우 적합합니다.

4성 라이트 콘

Huohuo 캐릭터, 즉 Quid Pro Quo 및 Hey, Over Here에는 4성 라이트 콘을 권장합니다.

대상물

이 라이트 콘은 위에서 언급한 5성 LC를 얻지 못한 분들을 위한 Huohuo에 적합하며, 이 라이트 콘은 메모리 오브 카오스 상점에서 200으로 교환하여 쉽게 구할 수 있습니다. 각 Light Cone Quid Pro Quo에 대한 Lucent Afterglow.

라이트콘이 가진 스킬은 사용자의 차례가 시작되면 에너지 비율이 50%보다 낮은 다른 동료의 에너지를 무작위로 8개 회복하는 것입니다.

궁극기가 추가되므로 Huohuo에게 매우 적합합니다. 에너지 재생 팀원에 추가되며 LC 스킬이 활성화되면 추가 에너지가 두 배로 추가됩니다.

단, 더블은 팀원 1명에게만 무작위로 활성화됩니다.

안녕, 여기야

이 Light Cone(LC)은 이 LC의 기술이 매우 우수하기 때문에 Huohuo의 별 4개 시그니처이지만 우리는 이 Light Cone에 최종 등급을 부여합니다.

왜냐하면 Light Cone Hey, Over Here는 버전 1.5의 한정 이벤트를 통해서만 획득할 수 있기 때문에 캐릭터 Huohuo가 경험하게 되면 재방송 모든 사람이 이 LC를 가질 수 있는 것은 아닙니다.

라이트콘이 가지고 있는 스킬은 매우 좋습니다. 즉, 사용자의 최대 HP를 8% 증가시킬 수 있으며, 사용자가 스킬을 사용하면 나가는 치유량이 16% 증가하고 2턴 동안 지속됩니다.

이 스킬은 후오훠에게 아주 적합한 스킬입니다. 스킬 자체가 팀원에게 회복력을 제공하는 것이고, 후오톳이 이 LC를 사용하면 회복력이 증가하기 때문입니다.

또한 읽으십시오: 최고의 희귀 물체 5가지 Honkai Star Rail

Relic, Planar 및 Rope Huohuo 추천

Relic, Planar 및 Rope Huohuo 추천
Build Relic, Planar 및 Rope Huohuo를 추천합니다. 출처: 허니헌터월드

다음은 화훼에 적합한 유물에 대해 4조각 유물인지, 2조각 유물을 조합하여 사용하는지에 대한 설명입니다. 아래 토론을 확인하세요.

2피스 롱저스와 해커스페이스

2 Piece Longevous는 최대 HP를 12%만큼 증가시키고 2 Piece Hackerspace는 Huohuo의 속도를 증가시킵니다.

이 조합은 Huohuo의 최대 HP가 높고 속도도 빠르기를 원하는 분들에게 매우 적합합니다.

4피스 방황하는 구름

4피스 Wandering Cloud에서는 회복 효과가 10% 증가하며, 전투 시작 시 스킬 포인트가 1 회복됩니다.

이 4피스는 팀원들에게 높은 회복 효과를 주기 위해 Huohuo를 집중시키고 싶은 분들에게 매우 적합합니다.

4피스 해커스페이스

4 Piece Hackerspace에서는 속도가 6%만큼 증가하고 사용자가 팀원에게 궁극기를 실행할 때 팀원의 속도가 증가합니다.

이 4피스는 Huohuo가 궁극기를 시작할 때 팀원의 속도를 강화할 수 있을 뿐만 아니라 Huohuo가 가장 많은 회전을 얻기 위해 속도에 집중하기를 원하는 사람들에게 매우 적합합니다.

2개 조각 부서진 용골

2 Piece Broken Keel 효과는 사용자의 RES 효과를 10% 증가시키며, 사용자의 RES 효과가 30%에 도달하면 팀원의 치명타 데미지가 10% 증가합니다.

이 2개 조각은 Huohuo가 걸을 차례를 잃게 만드는 적의 디버프 효과를 피하기 위해 Huohuo를 원하는 분들에게 매우 적합합니다.

2피스 에이지리스

2피스 에이지리스 효과는 사용자의 최대 HP를 12% 증가시키며, 사용자의 속도가 120에 도달하면 팀원에게 8%의 공격력 버프를 부여합니다.

이 2개 조각은 Huohuo가 높은 최대 HP를 갖고 팀원에게 ATK 버프를 제공할 수 있기를 원하는 분들에게 매우 적합합니다.

2피스 페나코니 랜드

2피스 페나코니 랜드 효과는 사용자의 에너지 재생을 5% 증가시키며, 사용자와 같은 속성을 가진 팀원의 데미지를 10% 증가시킬 수 있습니다.

이 2개의 조각은 Huohuo의 에너지를 빠르게 충전할 수 있을 뿐만 아니라 동일한 요소를 가진 팀원의 DMG를 증가시킬 수 있기 때문에 Blade와 같은 Wind DPS가 있는 팀에서 Huohuo를 사용하려는 분들에게 매우 적합합니다.

Relic, Planar 및 Rope의 주요 통계 및 하위 정보

유물 주요 통계:

  • 머리 : 휴대전화
  • 소유 : ATK%
  • 신체 : HP/HEAL%
  • 피트 : SPD/HP%

평면 및 로프:

  • 평면 : HP%
  • 로프 : HP/ERR%

하위 상태

하위 통계의 경우 각 유물의 내용, 즉 HP%, RES 효과, SPD 및 DEF%를 찾을 수 있습니다.

또한 읽으십시오: 5가지 최고의 축복 아이템 Honkai Star Rail

추적 레벨 업 우선순위

Huohuo 레벨 업 추적 우선 순위
Huohuo 레벨 업 추적 우선 순위. 출처: 허니헌터월드

다음과 같이 늘려야 하는 추적은 다음과 같습니다.

영적 지배 - 궁극

Huohuo는 팀원을 지원하고 궁극기에 의존하여 증가하는 데 매우 유용하기 때문에 이 기술을 가장 높은 수준으로 먼저 올릴 수 있습니다. 에너지 재생. 팀원이 적, 특히 팀의 DPS에 대해 신속하게 궁극기를 수행할 수 있도록 합니다.

부적: 보호 - 기술

다음으로, 이 스킬을 가장 높은 레벨까지 올릴 수 있습니다. 후오훠 자신이 이 스킬을 사용하여 팀원을 회복시키기 때문입니다. 따라서 스킬 레벨이 높을수록 팀원에 대한 회복 효과도 높아집니다.

이더리움 메타플로우 – 재능

세 번째 옵션은 이 스킬을 업그레이드하는 것입니다. 이 스킬은 화화 회복 효과를 받은 팀원에게 매우 유용하기 때문입니다.

이후 Huohuo는 궁극기를 수행하거나 팀원의 HP가 50% 미만일 때 각 팀원의 턴에 지속적인 회복 효과를 제공합니다.

스톰콜러 – 기본 공격력

Huohuo는 기본 ATK 공격에 크게 신경 쓰지 않기 때문에 최종 증가는 기본 ATK이므로 마지막 옵션에 대해 이 추적을 증가시킬 수 있습니다.

또한 읽으십시오: Jinliu Honkai Star Rail 제작: 흔적, 유물, 빛 원뿔 및 파티

이것이 바로 Huohuo 가챠를 원하는 분들을 위해 전달할 수 있는 빌드 권장 사항입니다. 개인 선호도에 따라 이러한 권장 사항을 따를 수도 있고 따르지 않을 수도 있습니다.

어서 Oneiric Shard를 충전하세요. VCGamers 마켓플레이스 네, 가장 저렴한 가격으로!


Web-3, 게임 및 메타버스 기술의 세계에서 최신 정보를 얻고 싶습니까?

자, 아래에 이메일을 작성하세요!

엘친 데스푸아

가챠 게임 애호가들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