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nkai Star Rail Elements: 기능, 유형, 적용 방법

요소 혼카이 스타 레일 적 약점 전투 모드 치명타

캐릭터가 가지고 있는 요소 혼카이 스타 레일 언뜻 보면 전작인 Genshin Impact만큼 중요하지 않습니다.

게임에서 원신 임팩트, 요소는 캐릭터의 공격 최적화의 대부분이 캐릭터가 소유한 요소에서 나오기 때문에 캐릭터 빌드에 중요한 기능입니다.

반면에 Honkai Star Rail에서는 캐릭터의 공격 크기가 각 캐릭터의 경로에 따라 다릅니다.

Honkai Star Rail의 요소 기능은 무엇입니까? 이번에는 Honkai Star Rail의 요소에 대해 자세히 설명합니다.

또한 읽기: Honkai Star Rail 특별 프로그램 요약, 출시일 발표!

혼카이 스타 레일의 요소

이 게임의 요소에 대해 여러 가지를 검토합니다. 따라서 플레이어가 이해하는 데 도움이 될 수 있습니다.

전체 리뷰를 보자!

Honkai 스타 레일 요소의 기능

엘리멘탈 혼카이 스타 레일 적 약점
적의 약점 요소(출처: VCGamers)

Honkai Star Rail의 요소 또는 전투 유형은 적을 공격하는 캐릭터의 능력 중 하나입니다.

이 요소는 관련이 없거나 Genshin Impact 게임과 같은 요소 반응을 생성합니다. 그것은 ~ 때문에 문자 기능 캐릭터에 대해 결정된 경로로 나뉩니다.

예를 들어 Shielders의 경로 보존, DPS 단독 대상의 파괴 등이 있습니다. 

그러나 요소에는 특히 적을 공격하려고 할 때 캐릭터에게 그다지 중요하지 않은 기능이 있습니다.

각 플레이 가능한 캐릭터에는 요소가 할당되며 그들의 공격은 적의 약점(Weakness)과 일치하는 원소 피해(Break)를 입힙니다.

각 캐릭터는 캐릭터의 고유한 요소를 사용하여 적의 약점을 공격할 수 있습니다. 

적이 특정 요소에 약점(Weakness)을 가지고 있다면 캐릭터는 적을 약하게 만드는 속성 피해(Element Weakness)를 제공할 수 있습니다.

이 요소는 적의 강인함/방패 막대를 떨어뜨리고, 일단 고갈되면 적의 공격을 한 턴 동안 중지시키는 지연이 발생합니다.

캐릭터가 적에게 약점 데미지(Weakness Break) 부여에 성공하면, 캐릭터가 어떤 속성을 사용하여 브레이크를 획득했는지에 따라 각 속성의 특수 효과가 적용됩니다.

또한 읽기: Genshin Impact 이후의 최신 miHoYo 게임인 Honkai Star Rail을 만나보세요.

버프 종류 및 캐릭터 예시

혼카이 스타 특수 효과
Honkai Star Rail Element 특수 효과(출처: VCGamers)

이 기사를 작성하는 시점에 Honkai: Star Rail에는 각 캐릭터에 대해 플레이할 수 있는 7가지 요소가 있습니다. 즉, Physical, Fire, Ice, Lightning, Wind, Quantum 및 Imaginary입니다. 

기존 요소는 다음과 같은 경우 게임에서 적을 공격할 때 도움이 될 수 있는 특수 효과(Special Effects)가 있습니다. 적의 약점에 맞는 요소를 적용합니다.

요소 버프(특수 효과)
번개 Lightning을 사용하면 Lightning DMG를 주는 Weakness Break를 발동시킬 수 있습니다. 적에게 Shock 효과를 주어 Lightning DoT*를 부여하는 Break
물리적 인  Physical을 사용하면 Physical DMG를 처리하는 적의 Weakness Break를 트리거할 수 있습니다. 물리 도트를 부여하는 출혈 효과를 적용할 수 있습니다.
바람 바람을 사용하면 바람 피해를 입히는 적의 약점 파괴를 발동시킬 수 있습니다. Wind DoT를 부여하는 Shear 효과를 적용할 수 있습니다.
불  Fire를 사용하면 Fire DMG를 처리하는 적의 Weakness Break를 발동시킬 수 있습니다. Fire DoT를 부여하는 화상 효과를 적용할 수 있습니다.
빙  얼음을 사용하면 얼음 데미지를 입히는 적의 약점 파괴를 발동시킬 수 있습니다. 프리즈(프리즈 타겟)를 생성하고 적을 움직이지 못하게 하며 추가 얼음 데미지를 제공할 수 있습니다. 
양자  Quantum을 사용하면 Quantum DMG를 다루는 적의 Weakness Break를 트리거할 수 있습니다. Entanglement를 일으켜 적의 턴을 지연시켜 다음 턴에 Quantum DMG를 가할 수 있습니다. 적을 공격하면 추가 데미지가 증가합니다.
상상의  Imaginary를 사용하면 Imaginary DMG를 처리하는 적의 Weakness Break를 발동시킬 수 있습니다. 감금을 일으킬 수 있고 적을 감금하고 적의 행동을 지연(지연)하고 적의 SPD를 감소시킬 수 있습니다.

DoT 또는 시간 경과에 따른 거래는 1턴 이상이든 적의 턴에 자동으로 적이 받는 피해입니다. 이것은 적의 강인함 막대를 줄이는 데 도움이 될 수 있습니다.

Honkai Star Rail에서 적에게 원소 약점을 사용하는 방법

요소 honkai 스타 레일 적 약점 물리적 휴식
휴식 (출처: VCGamers)

약점을 찾아 적에게 주는 방법은 사실 손쉬운 방법이 있습니다. 그러나 올바른 요소를 제공하려면 주의해야 합니다.

적용할 수 있는 방법은 적을 처음 만났을 때와 전쟁 모드(배틀 모드)에서 적용하는 두 가지 방법이 있습니다.

적을 만났을 때의 첫걸음. 근거리에서는 적 위에 약점이 되는 요소 아이콘이 있는 막대를 볼 수 있습니다. 

같은 속성을 가진 캐릭터로 공격하여 적의 약점에 특화된 효과를 얻습니다.

다음은 배틀 모드에 들어갈 때입니다. 적 위의 막대를 보면 싸우는 모든 적의 약점을 볼 수 있습니다. 

적 약점 전투 모드 표시기
Honkai Star Rail Elemental Resonance and Weakness (출처: VCGamers)

적의 약점 속성으로 스킬 포인트(E키보드)로 공격하여 강인성 바를 낮추고 캐릭터의 특수 효과를 얻습니다.

그렇게 하면 필요한 요소만으로 적의 약점을 공격하여 사용하는 스킬 포인트를 더 많이 절약할 수 있습니다.

적의 스킬과 약점을 확인하기 위해 공격할 차례가 되기 전에 캐릭터 옆면의 "C" 버튼을 누르면 적과 적의 스킬을 볼 수 있습니다.

또한 읽으십시오: Honkai Star Rail Path: 정의, 유형, 기능 및 특성

이 요소는 특히 성공적으로 적을 물리치기 위해 적을 공격할 때 매우 중요합니다.

이 게임은 아직 비교적 새롭지만 다른 HoYoVerse 게임처럼 유명해질 가능성이 있습니다.

다음과 같은 신뢰할 수 있는 장소에서 Crystal Genshin Impact와 같은 HoYoVerse 게임에 대한 요구 사항을 충족하는 것을 잊지 마십시오. VCGamers 마켓플레이스 예!


Web-3, 게임 및 메타버스 기술의 세계에서 최신 정보를 얻고 싶습니까?

자, 아래에 이메일을 작성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