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nkai: Star Rail Cross Progression PS5를 사용할 수 있나요?

Honkai: 스타 레일

이 모바일 게임의 출시와 함께 많은 사람들이 궁금해합니다. Honkai Star Rail Cross Progression PS5에서 가능할까요? 이는 물론 게이머, 특히 콘솔과 모바일 게임을 즐기는 사람들에게는 매우 중요합니다! 그럼 궁금하신 분들을 위해 다음 리뷰를 살펴보시죠!

또한 읽으십시오: Honkai Star Rail의 Black Swan Ascension 재료 가이드

크로스 진행이란 무엇입니까?

Honkai: Star Rail에는 교차 진행 기능이 있습니다.
Honkai: Star Rail에는 교차 진행 기능이 있습니다. 출처: 공식 사이트

오늘날 게임 기술이 점점 정교해지면서 크로스 진행 기능은 필수가 되었습니다. 대부분의 현대 게임에는 확실히 이 기능이 있습니다.

실제로 크로스 진행이란 무엇입니까? 그래서 이는 게이머가 플랫폼을 바꿔도 동일한 진행으로 게임을 플레이할 수 있도록 하는 기능이다.

이는 현대 시대에 대부분의 게이머가 엔터테인먼트 시스템을 위해 두 개 이상의 플랫폼에 의존하는 경우가 많기 때문입니다. 음 조합이네 PC 콘솔과 함께, 콘솔 모바일, 휴대용 PC 등.

그 외에도 이러한 타이틀은 1~2개 플랫폼뿐만 아니라 거의 모든 액세스 가능한 플랫폼에 표시됩니다.

또한 읽으십시오: Honkai Star Rail 업데이트 2.0 특별 프로그램 요약

Honkai: Star Rail에 이 기능이 있나요?

혼카이: 스타 레일 크로스 프로그레션 PS5
혼카이: 스타 레일 크로스 프로그레션 PS5. 출처: 공식 사이트

이제 개발자 miHoYo의 타이틀에 대해 이야기하면 대부분의 게임에는 크로스 진행 기능이 탑재되어 있습니다.

이는 대부분의 게임이 소액 결제가 포함된 모바일 플랫폼을 우선시하는 부분 유료화이기 때문입니다.

주로 이 플랫폼에만 국한된 다른 모바일 게임 개발자와 달리 miHoYo는 다양한 현세대 플랫폼에서 타이틀 확장을 추진하고 있습니다.

결과적으로 이 개발자의 많은 게임에 크로스 진행 기능이 탑재되어 있다는 것은 놀라운 일이 아닙니다. 그렇게 하면 다양한 타이틀이 훨씬 더 광범위한 플레이어 인구층에 도달할 수 있습니다!

이 기능을 갖춘 그의 유명한 게임 중 하나는 Honkai: Star Rail입니다. 여전히 Genshin Impact라는 타이틀과 유사한 세계관을 갖고 있는 이 게임은 상당히 넓은 팬층을 보유하고 있는 것으로 입증되었습니다.

또한 읽으십시오: 박사. Honkai Star Rail의 비율

Honkai Star Rail Cross Progression PS5 튜토리얼

크로스 진행 튜토리얼 방법
크로스 진행 튜토리얼 방법. 출처: 공식 사이트

이제 Honkai: Star Rail Cross Progression PS5에 대한 주요 논의로 바로 넘어가겠습니다. 물론, 크로스 진행을 하기 위해서는 비시거스가 먼저 준비해야 할 몇 가지 단계가 있습니다.

제공된 튜토리얼은 실제로 처음부터 추적된다는 점을 강조할 필요가 있습니다. Hoyoverse 계정이 없는지 확인하고, Honkai Star Rail이나 miHoYo에서 만든 다른 게임(Genshin Impact, Honkai Impact 3rd, Tears of Themis 등)을 플레이한 적이 없는지 확인하세요.

그렇게 하면 이 단계를 수행하면 진행 상황이 덮어쓰여 손실될 가능성이 있기 때문입니다! 그러니 플레이하기 전에 꼭 만들어 보세요! 팁은 다음과 같습니다.

  1. 콘솔에서 Honkai: Star Rail 게임을 엽니다. PS5 우리.
  2. '계정 설정' 메뉴를 연 다음 '사용자 센터'를 엽니다.
  3. '계정 연결' 옵션을 선택하면 '이메일 연결' 탭이 열립니다.
  4. 입력하는 이메일이 Honkaiverse 계정, 특히 Honkai: Star Rail을 포함하지 않는 이메일인지 확인하세요(진행 상황을 덮어쓰지 않도록).
  5. 그렇다면 즉시 PC/모바일 기기에서 Honkai: Star Rail 게임을 열고 링크에 사용한 이메일을 입력하세요.
  6. 축하합니다. 귀하의 계정은 다양한 플랫폼에서 교차 진행으로 플레이할 수 있습니다!
또한 읽으십시오: 루안 메이 혼카이 스타 레일 승천 재료 가이드

그것은 Honkai Star Rail이 PS5와 기타 다양한 플랫폼을 어떻게 교차시키는지에 대한 논의였습니다.

자, Honkai Star Rail을 저렴하고 빠르고 안전하게 충전하세요 VCGamers 마켓플레이스!


Web-3, 게임 및 메타버스 기술의 세계에서 최신 정보를 얻고 싶습니까?

자, 아래에 이메일을 작성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