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대 그래픽의 Honkai Impact 3 액션 RPG

최대 그래픽의 Honkai Impact 3 액션 RPG

혼카이 임팩트 3는 miHoYo에서 개발한 무료 액션 롤플레잉 3D 모바일 게임입니다. Honkai Series의 세 번째 작품이자 Houkai Gakuen의 속편으로 이전 타이틀과 동일한 캐릭터를 많이 사용하며 새롭고 별도의 스토리가 있습니다. 이 게임은 핵 앤 슬래시, 사회적 자극, 총알 지옥, 플랫폼 게임, 슛뎀업, 던전 크롤링 등 다양한 장르의 요소를 통합한 것으로 유명하며, 싱글 플레이어와 멀티 플레이어 모드에서 모두 사용할 수 있습니다.

이 게임은 2016년 말 중국에서 처음 출시되었고, 일본에서 출시 11일 만에 100만 다운로드를 달성했으며, 2018년 4월 12일에는 전 세계적으로 3,500만 다운로드를 달성했습니다. 이 게임은 한국, 대만, 동남아시아, 북미, 유럽에 출시되었습니다. 이 게임은 중국어 간체, 중국어 번체, 영어, 일본어, 한국어, 베트남어, 태국어, 프랑스어, 독일어 및 인도네시아어를 포함한 여러 언어를 지원합니다.

모바일 게임인 것 외에도 Honkai Impact 3의 이야기는 일본 ACG(Anime Comic Game) 문화에 대한 헌신으로 추가 매체에 퍼져 있습니다. 이 제품은 애니메이션 시리즈, 여러 만화 시리즈 및 다양한 프로모션 비디오로 구성됩니다.

게임 방법

Honkai Impact 3의 주요 게임 플레이는 "Valkyries"라고 하는 3명의 캐릭터로 구성된 팀을 제어하여 다양한 적과 싸우는 것입니다. 전투 중에 플레이어는 전장에서 자신의 캐릭터를 자유롭게 움직일 수 있으며 마주치는 다양한 유형의 적에 맞게 직접 배치되는 3개의 발키리 사이를 전환할 수 있습니다. 각각의 발키리는 고유한 공격, 회피, 전환 및 궁극적인 기술을 가지고 있으며, 각 발키리는 팀에서 필요한 역할을 완료하기 위해 가위바위보와 같은 기능을 하는 다른 유형을 가지고 있습니다. 발키리의 상태와 스킬은 다양한 장비로 조정 및 커스터마이징이 가능합니다. Stigmata 장비, 무기 및 Valkyries는 전투, 병합 시스템 또는 가챠 시스템을 통해 얻을 수 있습니다.

게임의 싱글 플레이어 모드는 스토리 대화와 FMV가 산재된 단계로 구성된 "스토리" 모드, 재료를 수집하기 위해 탐험할 수 있는 광대한 세계인 "오픈 월드" 모드, 다양한 작업을 완료합니다. 이 게임에는 플레이어가 팀으로 협력하여 전설적인 무기를 획득하는 "Co-op Raid" 모드, 플레이어는 보스를 상대할 때 점수 경쟁을 할 수 있으며 플레이어가 일련의 전투를 통해 가능한 한 멀리 다이빙을 시도하면서 점수를 경쟁하는 "Dirac Sea"모드가 있습니다.

전투 외에 Honkai Impact 3는 "기숙사"에서 Valkyries 또는 Stigmata 캐릭터와의 상호 작용도 제공합니다. 특정 조건을 완료하면 Valkyries 또는 Stigmata 캐릭터는 Dorm의 거주자가 될 수 있으며 플레이어는 플레이어가 캐릭터 정보 및 캐릭터 간의 다양한 대화를 찾을 수 있습니다. 플레이어는 다양한 가구를 만들고 Dorm의 방 레이아웃을 디자인하여 Valkyrie와 Stigmata의 편안함을 높일 수 있습니다. 편안함 수준이 높을수록 플레이어의 기숙사 수준이 높아지고 플레이어가 선택할 수 있는 가구가 더 많아집니다. 플레이어는 다른 플레이어의 기숙사 장식을 방문하고 볼 수도 있습니다.

주요 게임 플레이 메커니즘 외에도 이 게임에는 미니 게임 모드에서 찾을 수 있는 측면 게임 플레이 메커니즘도 있습니다. 여기에는 총알 지옥 플레이 방법, 플랫포밍, Valkyrie 레벨을 높이거나 제작할 수 있는 다양한 재료로 플레이어에게 보상하는 슛뎀업이 포함됩니다. 재료. 또한 본부에는 발키리가 소극적으로 제작 재료를 획득하고 발키리 속성을 높일 수 있는 잡 시스템도 존재한다.

시간 제한 시즌 이벤트에는 던전 크롤링 및 배틀 로얄과 같이 일반적으로 볼 수 없는 다른 플레이 방식도 있습니다.

VCGamers에서만 게임에 대한 업데이트된 정보를 계속 지켜봐 주십시오. 소식을 놓치지 않도록 인스타그램과 페이스북 계정을 팔로우 하시면 됩니다 VCGamers 예!


Web-3, 게임 및 메타버스 기술의 세계에서 최신 정보를 얻고 싶습니까?

자, 아래에 이메일을 작성하세요!

덴마크 찬

게임을 좋아하고 플레이 경험을 기록하는 것을 좋아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