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웅 라파엘라, 과소평가됐지만 정말 짜증나는 서포터!

영웅 라파엘라

누구야 영웅 라파엘라?

~ 안에 모바일 레전드: Bang Bang, 천사가 된 성스러운 소녀 새벽의 땅 그는 영웅 라파엘라. 영웅 이것은 하나다 지원하다 너에게 좋은 것 선택하다 와 같은 전문성을 가지고 있기 때문에 치료자 팀에서.

영웅 난이도는 그리 어렵지 않은 수준이지만 그 역할이 매우 중요합니다. 팀파이트 또는 적에 대하여.

영웅 라파엘라 가지다 기술 사용하기에 너무 복잡하지 않습니다. 기술 그의 첫번째 라파엘라 사용 거룩한 빛 근처에 있는 3명의 적에게 영향을 줍니다. 느린.

스킬 히어로 라파엘라

만약에 기술 5초 안에 같은 상대를 맞힌 다음 손상 받은 20%가 증가하고스택 최대 3번.

기술 이것은 좋은 일이다 찌름 또는 상대방의 피를 갚고 할 때 팀파이트 피가 가득 차 있지 않다

기술 두 영웅 라파엘라 250 재생 가능 휴대전화-그와 그의 가장 가까운 팀원은 부스팅으로 추가되었습니다. 이동 속도. 기술 이것은 기술 주요 또는 특징 라파엘라.

전달할 뿐만 아니라 손상 그리고 치유하다 이 아니라면 기술 라파엘라 사용 거룩한 빛 그 앞에 있고 효과를 준다 충격.

기술 이것은 도움이 될 수 있습니다 코어 너희들은 한다 죽이다 용이하게. 잊지마세요 기술 수동적인 순간 라파엘라 제거, 영웅 라파엘라 줄게 패널티 파워 그것을 제거한 대상에게.

영웅 이것은 당신이 다음과 같이 배치하기에 적합합니다 지원하다 안에 미드레인. 와 함께 META 모바일 레전드 이제 매우 좋은 경우 영웅 코어 팀웨어 명사수.

넣으면 영웅 이것으로 사이드 라이너 덜 적합하고 더 잘 사용 영웅 전투기 또는 영웅 제공할 수 있는 손상 상대에게 크다.

아이템 빌드 영웅 라파엘라

아이템 빌드 라파엘라 자주 사용하는 것 프로 선수 보통 당신은 신발을 만들 수 있습니다 튼튼한 부츠, 인챈티드 탈리스만, 도미넌스 아이스, 아테나의 방패, 썬더 벨트, 그리고 불사.

이 빌드는 방어 남자들-지원하다 팀이 했다 또는 빠른 회전. 여러분도 하나 만들어보세요 데몬 슈즈, 오라클, 도미나스 아이스, 아테나의 방패, 썬더 벨트, 그리고 불사.

이 빌드는 지원하다 지금 당신의 팀 팀파이트 배달하다 치유하다 패시브와 결합하여 팀원에게 최적입니다. 로밍 아이템 추가할 것이다 치유하다 주어진 라파엘라.

게임 방법 영웅 라파엘라

플레이 방법 라파엘라 아주 쉽게. 여러분 따라가셔도 됩니다 핵심 영웅 당신의 팀과 할 스팸 기술 적에게.

당신도 열 수 있습니다 폴더 먼저 만약 핵심 영웅 상대방이 먼저 제거되지 않도록 회전하고 싶습니다.

할 것 스팸 기술 덤불에 적이 있는지 없는지 확인하는 것은 매우 중요하며 회전을 원할 때 필수입니다.

영웅 처럼 나탈리아 당신을 얻을 것이다 카운터 때리면 보이기 때문에 쉽게 기술 중 하나 라파엘라

당신은 상대 팀을 만들 수 있습니다 닦아 ~와 함께 라파엘라, 그것은 행함으로 기습 공격 당신의 팀과 함께.

사용하여 기술 상대방이 영향을 받도록 미리 3 충격 그럼 당신은 할 수 있습니다 기술 하나는 달아나는 상대의 속도를 늦추는 것입니다.

그 외에도 할 수 있습니다. 팀파이트 밀고 당기는 것처럼 지속적으로. 낚시를 시작할 수 있습니다. 팀파이트 그런 다음 상대방이 도발한 후 먼저 물러서서 할 수 있습니다. 치유하다 체력을 회복한 상태로 팀원에게 돌진하여 적을 돌진합니다. 라파엘라.

그러므로 라파엘라 일치하는 경우 팀파이트 그 일이 오래 지속되었으므로 팀은 치유하다 계속해서.

또한 읽으십시오: PUBG에서 승리하는 7가지 효과적인 방법을 수행하십시오!

때문에 너무 조심 라파엘라 또는 영웅 지원 다른 사람들은 커밋하려고 할 때 일찍 표적이 되는 것을 좋아합니다. 팀파이트 그래서 너희들은 줄 수 있는 좋은 위치를 찾을 수 있어야 한다. 지원하다 당신의 팀에.

파라를 보면서 연습할 수 있습니다. 프로 선수 놀다 라파엘라 Vyn, Luminare 등과 같이 Mobile Legends에서 게임을 개발할 수 있습니다. 아마도 이것으로 충분한 설명이 될 것입니다. 영웅 라파엘라. 행운을 빌어요!


Web-3, 게임 및 메타버스 기술의 세계에서 최신 정보를 얻고 싶습니까?

자, 아래에 이메일을 작성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