적 ML 포탑을 밀어낼 수 있는 5명의 영웅, 자동 파괴!

푸시 터렛

에서 게임에서 승리하려면 모바일 레전드, 물론 상대방의 ML 베이스 포탑을 파괴해야 합니다. 뭐, 그러기 위해서는 ML 포탑을 빠르게 파괴하는 영웅들을 즐길 수 있습니다.

살인은 선함의 상징으로 사용될 수 있기 때문에 이 게임에서 매우 중요합니다. 그러나 만약 ML 포탑 파괴되지 않으면 죽이는 것은 무의미합니다.

포탑 또는 포탑에 대해 말하면 ML에는 가장 빠른 구축함이라는 별명을 얻은 많은 영웅이 있습니다. 제대로 배치하지 않으면 영웅이 매우 빠르게 파괴할 수 있기 때문입니다. 

자, 이번에는 VCGamers가 게임에서 신뢰할 수 있는 가장 빠른 ML 포탑 파괴 영웅 팁에 대해 논의할 것입니다. 이 기사를 끝까지 읽으십시오.

ML Turret Destroyer 영웅 목록

위에서 언급했듯이 빠르게 파괴하는 여러 영웅이 있습니다. 영웅이 있다면 아무것도 남지 않을 때까지 적을 파괴할 준비를 하십시오. 이 게임에서 어떤 영웅이 가장 빠른 포탑을 파괴하는지 궁금하십니까? 아래 리뷰 중 일부를 확인하십시오. 

포폴과 쿠파 

MM 영웅
포폴 쿠파

첫 번째 ML 포탑 영웅은 포폴과 쿠파. 적의 포탑을 파괴할 때 이 Marksman 영웅은 정말 믿음직스럽습니다.

게임 초반에도 이 영웅은 5분 이내에 상대 타워를 파괴할 수 있습니다. 특히 적절한 지원을 받으면 이 영웅은 상대를 죽일 수 있습니다.

쯔롱 

멋진 MLBB 이름
쯔롱

가장 빠른 적 기지 파괴 영웅에 대해 말하면 Zilong을 포함하지 않으면 충분하지 않습니다. 이 전사 또는 전투기는 높은 공격 범위를 가지며 빠르게 파괴하는 데 사용할 수 있습니다.

이 영웅은 인기 영웅이기 때문에 신규 사용자가 즉시 사용할 수 있지만 새로운 영웅이 많이 있기 때문은 아닙니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Zilong은 여전히 가장 치명적인 영웅 유닛 중 하나입니다. 

마샤

Masha Mobile Legends 구축
마샤

다음 빠른 손상 영웅 팁은 Masha입니다. 아시다시피 Masha는 독특하고 특별한 능력을 가지고 있습니다. 이 영웅은 그를 매우 크고 강하게 만드는 3 HP 막대를 가지고 있습니다.

또한 HP 마샤가 적을수록 이 영웅의 공격 속도가 빨라집니다. 따라서 당연히 파괴하기가 더 쉬워질 것입니다.Masha는 Mobile Legends에서 최고의 ML 터렛 버스트 영웅 중 하나로도 알려져 있습니다.

Masha는 즉시 그녀를 쓰러 뜨릴 수있는 들어오는 단어를 사용하기 때문입니다. 이를 위해 포탑을 조심스럽게 배치하여 공격을 받지 않도록 하십시오.

곧 출시될 Mobile Legend에서 포탑을 파괴하는 가장 빠른 영웅은 Sun이며 Sun은 매우 빠르게 이를 수행할 수 있습니다.

이 영웅의 공격 속도와 클론 자본만 있으면 단시간에 포탑을 즉시 파괴할 수 있습니다. 그녀의 그림자는 55%의 공격력을 가지고 있으므로 맞으면 2배의 고통 피해를 입습니다.

태양 그림자는 상대방에게 혼란을 줄 수 있으므로 완전한 형태로 배치됩니다. 이렇게 하면 미니언이 죽을 걱정 없이 타워를 파괴할 수 있는 더 많은 기회를 얻을 수 있습니다.

이제 대부분의 태양은 분할을 수행하여 들어오는 speape를 사용합니다. 이 작업을 수행하는 동안 적은 Sun이 포탑을 파괴한 것을 인식하지 못했습니다. 

또한 읽으십시오: 6 최고의 스플릿 푸시 터렛 모바일 전설 영웅

히어로 대쉬 ml 슈

가장 빠른 ML 포탑 구축함 영웅은 전투형 영웅이거나 전설적인 함선으로도 알려져 있습니다. Chou는 종종 상대의 움직임에 대한 열쇠로 사용됩니다.

상대의 움직임을 잠글 수 있는 것 외에도 Chou는 첫 번째 스킬의 민첩성 피해와 이동 속도도 가지고 있습니다.

Chou는 전사로서 그것을 뒷받침하는 기술을 가지고 있습니다. 그는 CC에서 그를 보호하는 기술을 가지고 있습니다. 그리고 무력한 스킬에서 또 다른 육체파괴 스킬을 지원했다.

초우는 8미터를 이동한 후 이 스킬로 피해를 180% 증가시킬 수 있습니다. 적에게 일반 공격을 수행하면 일정 시간 동안 대상의 속도가 느려질 수 있습니다.

또한 읽으십시오: Mobile Legends 2022의 Popol 및 Kupa 게임 플레이 팁

그들은 당신이 찾을 수 있는 가장 빠른 적 기지 구축함 영웅 중 일부입니다. 위의 영웅 유형을 얼마나 빨리 파괴하는지 알면 적의 탑을 파괴하는 기술을 향상시킬 수 있습니다.


Web-3, 게임 및 메타버스 기술의 세계에서 최신 정보를 얻고 싶습니까?

자, 아래에 이메일을 작성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