치명적인 게임 플레이를 가진 5명의 고통스러운 ML 영웅, 적들은 도망칩니다!

가장 민첩한 탱크 영웅

이 5명의 지긋지긋한 ML 영웅에 대해 아는 사람은 많지 않습니다. 적을 공포에 질려 도망치게 만들 수 있는 치명적인 게임 플레이가 있는 곳.

같은 MOBA 게임에서 모바일 레전드, 기본적으로 강력한 영웅이 필요합니다. 영웅 선택은 현재 메타의 호환성을 기반으로 해야 합니다. 현재 Mobile Legends와 마찬가지로 이 최신 패치에는 훨씬 더 다양한 메타가 있습니다.

그리고 오늘 패치의 최신 이름은 메타 탱크입니다. 이 메타에는 그록과 같은 업그레이드된 탱커 영웅들이 많이 있습니다. 결과적으로 탱크 영웅의 명성 상승은 팀에서 완벽한 구성을 완성하기 위해 다른 라인의 영웅 선택에도 영향을 미칩니다. 

이 기사에서는 최신 메타에서 치명적인 팀을 구성하는 데 적합한 가장 지긋지긋한 5명의 ML 영웅을 제공합니다. 이 병든 ML 영웅은 누구입니까? 아래 리뷰에서 전체 설명을 확인하십시오.

가장 지긋지긋한 ML 영웅 목록

세실리온

고통스러운 ML 영웅
남자 이름

세실리온의 미드 블레이드는 그의 치명성과 궁극기 때문에 돌격에 이상적입니다. ML 영웅은 상대가 조심해야 하는 순위 경기에서 다칩니다.

스택이 많을수록 데미지가 증가합니다. 그래서 게임이 거의 끝났을 때 많은 상대가 그 모습에 대해 경고를 받습니다.

세실리온이 근처에서 공격을 받았을 때 치유 효과가 있는 엔딩은 말할 것도 없다. 또한 이동 속도에 영향을 미쳐 상대가 세실리온에게 접근하려 할 때 거리를 유지할 수 있도록 했다.

Cecilion은 오늘날 유명한 영웅입니다. 폭발 데미지가 높고 영웅 유형이 높은 마법사로 알려진 세실리온은 전문적이고 높은 수준의 장면에서 우선 순위입니다.

Cecilion을 사용하는 것도 쉬운 메커니즘입니다. 비거리 외에도 Cecilion은 실제로 사용하기 어렵지 않은 조합 기술을 가지고 있습니다. 이것은 모든 사람에게 적합합니다. 

그록

고통스러운 ML 영웅
그록

다음 아픈 ML 영웅이 여기 있습니다 그록. Moonton이 발표한 최신 패치는 Grock을 치명적인 여정으로 몰아넣었습니다. Grock은 기본적으로 탱크 또는 로머 영웅과 같지만 최신 패치는 Hero를 이전 상주 경호원으로 변경합니다.

데미지 스킬과 엔딩은 매우 고통스럽고 적 영웅을 즉시 죽게 할 수도 있습니다. 이 최신 메타 탱크는 작업 중이거나 전투 중일 때 Grock을 상대하기 어렵게 만듭니다.

박시아

고통스러운 ML 영웅
박시아

가장 아픈 ML 영웅 목록의 다음은 정글에서 궤도를 바꾸는 탱크입니다. 최신 메타 히어로 박시아 적 팀에 위협이 됩니다.

그것의 갑옷은 튼튼하고 Baxia의 손상은 치명적입니다. Baxia는 또한 이 팽이를 용이하게 하는 능력을 가지고 있습니다. 그 외에도 Baxia는 영구 손상으로 끝납니다.

일단 활성화되면 이 영웅은 전투에서 잘 잠금 해제될 수 있으므로 Baxia는 오늘날 메타탱크의 정글 영웅에게 적합한 선택입니다.

그의 전문화에서 볼 수 있듯이 Baxia는 여러 기술에 Shield를 가지고 있기 때문에 좋은 개시자가 될 수 있습니다. 박시아는 검은 거북이라는 별명이 있는데, 다른 스킬에서는 CC 효과를 주고 스파이크처럼 보이는 철제 반지일지도 모릅니다.

Baxia는 Baxia 브랜드를 영구적으로 활성화하여 최종 피해를 28-56으로 줄입니다(금액은 영웅 레벨에 따라 증가).

동시에 박시아는 4초 동안 스킬을 30% 감소시켜 상대의 변화에 따른 영향을 줄인다.

하일로스 

고통스러운 ML 영웅
하일로스

가장 지독한 ML 영웅 중 하나는 Hylos입니다. Hylos는 로머로서 공간을 채우는 올바른 선택입니다. Hylos는 상당히 단단한 갑옷과 많은 HP를 가지고 있습니다. 이동 속도는 회전 동작도 지원합니다. 갱킹이나 한타와 같은 다양한 상황에서 매우 유용한 일련의 기술은 말할 것도 없습니다.

또한 Hylos의 끝은 전쟁을 시작하는 데 매우 유용합니다. 최신 Hylos에서 오는 트랙은 해당 트랙에서 속도를 높이고 HP를 변경하기 때문입니다. 또한 Vicigers 친구들이 전투에서 패배하면 마지막 단계를 사용하여 탈출 할 수 있습니다. 

그는 cc 기술 능력을 가지고 있으며 치명적인 피해를 입 힙니다. Hylos는 민첩성이 높은 Assassin 및 Fighter 영웅을 상대로 사용할 수있는 가장 권장되는 영웅입니다.

스킬 3(Glorious Pathway) 하일로스는 6초 안에 길을 만들고, 최대 HP의 3%를 회복하며 모든 둔화 효과에 면역입니다. 한편, 팀 영웅은 이동 속도가 60% 증가하고 적의 이동 속도는 70% 감소합니다.

또한 읽으십시오: 2022년 3월 최고의 ML 탱크 영웅 5인, Hylos가 있습니다!

포폴과 쿠파

고통스러운 ML 영웅
포폴 쿠파

Popol과 Kuppa는 금 채굴 사업의 답이며 둘 다 현재 가장 지독한 ML 영웅 중 하나입니다. Popol과 Kuppa는 치명적이며 상대 팀을 어렵게 만드는 슈팅 영웅 중 하나입니다.

각각의 스킬은 전투에서 중요한 역할을 하는 효과가 있습니다. 스킬 3 지뢰 배치는 상대편 영웅이 풀밭에 숨고 싶을 때 경고할 수 있습니다. 스킬 2는 상대방의 영웅이 근처에 있을 때 기절 효과를 일으킬 수 있습니다.

스킬 1은 원하는 목적지에 따라 피해를 입힐 수 있습니다. 그의 마지막 추가 고통 데미지와 빠른 공격 속도. 오늘 Popol과 Kuppa는 최신 패치에서 최고의 저격수 중 하나입니다. 

또한 읽으십시오: 모바일 레전드 2022 포폴 쿠파의 최강 카운터 아이템

위의 가장 치명적인 게임 플레이를 가진 가장 멋진 ML 영웅 5명을 알고 나면 최상의 선택을 할 수 있습니다. 어느 것을 사용할 것인가?


Web-3, 게임 및 메타버스 기술의 세계에서 최신 정보를 얻고 싶습니까?

자, 아래에 이메일을 작성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