히어로 구시온 MLBB 2022 장단점

스킨콜렉터 구시온 – 밤부엉이 오케이

Gusion MLBB 2022 영웅의 강점과 약점이 무엇인지 알아야 합니다 그렇지 않으면 세계 최고의 적에게 먹잇감이 될 수 있기 때문입니다. 새벽의 땅.

Hero Gusion MLBB는 Mobile Legends에서 가장 치명적인 킬러 영웅 중 하나이며, 이 영웅은 다른 영웅이 거의 갖지 못하는 많은 이점을 가지고 있습니다. Hero Gusion MLBB는 Mobile Legends의 모든 영웅과 싸울 수 있습니다. 이 영웅은 상대방의 영웅을 죽이는 데 필요한 모든 것을 갖추고 있습니다.

그는 또한 Mobile Legends에서 플레이할 수 있는 최고의 킬러 영웅 중 한 명입니다. 이 영웅은 속도, 손상 및 치사율의 조합을 가지고 있습니다.

그렇기 때문에 많은 플레이어가 이 단일 Mobile Legends 영웅을 플레이하는 데 관심이 있습니다. 이 영웅을 사용하고 싶은 분들을 위해 쇼핑할 때 고려할 수 있는 MLBB 구시온 영웅의 3가지 장점과 2가지 단점이 있습니다. 점검 해보자!

히어로 구시온 MLBB 장단점 리스트

게임 초반에 강함

히어로 구시온 MLBB
MLBB

첫 번째 Gusion MLBB 영웅의 장점은 게임 초반에 가지고 있고 훌륭하다는 것입니다. 이 장점은 그가 마법사 아이템을 사용하고 마법 피해를 가지고 있기 때문에 그에게 있습니다.

뿐만 아니라! 그의 패시브 스킬(Dagger Specialist)도 그를 매우 치명적으로 만듭니다. 이 스킬은 기본 공격 데미지를 잃어버린 대상 HP의 최대 15%까지 증가시키고 Gusion의 HP와 동일한 수준으로 회복할 수 있습니다.

입힌 피해의 최대 80%. 이 모든 능력으로 그는 한 번의 공격으로 모든 적 영웅을 죽일 수 있습니다. 빠른 테스트!

그래서 그 자체로 단점이 되지만, 게임 후반까지 플레이하지 않는지 확인하고 바로 게임에서 빠져나옵니다.

구시온 MLBB 영웅 유저들이 게임에서 이기기는 매우 어렵습니다. 그 이유는 그는 초반에만 강하고 후반에는 약할 수 있기 때문입니다.

블링크 스킬이 많다

히어로 구시온 MLBB
MLBB

구시온 MLBB 영웅의 두 번째 장점은 점멸 능력치가 많다는 점인데, 이 영웅이 가진 4가지 스킬 중 1번 스킬과 마지막 스킬은 4번의 점멸 효과를 줄 수 있다.

그의 스킬은 (Sword Spike) 단검을 특정 방향으로 던지고 이 스킬을 다시 사용하여 단검의 위치를 밝힙니다. 그런 다음 마지막은 가장 높은 스킬, 즉 (Incandescence) 특정 방향으로 Gusion 플래시와 Refresh 스킬 하나와 둘 다, 다시이 스킬을 사용하여 근거리에서 깜박입니다.

이 모든 능력으로 그는 민첩한 영웅이 되고, 바를 연주할 수 있고, 상대 영웅을 쉽게 따라잡을 수 있고, 추격하는 상대로부터 도망칠 수도 있습니다. 이 영웅은 바 연주를 좋아하는 분들에게 적합합니다. 시도해보세요!

이 공격에서는 공격할 수 있는 넓은 범위를 부여하여 모든 적에게 도달합니다.

이 기술은 나중에 Gusion 2x와 결합하여 사용할 수 있습니다. 이렇게 하면 더 많은 피해를 입힐 수 있고 그룹 전투에서 매우 유용합니다.

팀을 운반할 수 있습니다

히어로 구시온 MLBB
MLBB

세 번째 이점 구시온 MLBB 영웅 팀을 이끄는 능력이며, 이 이점 덕분에 더 이상 다른 사람의 승리에 의존하지 않고 혼자 플레이할 때 사용할 수 있습니다.

그는 게임 초반에 큰 피해를 주기 때문에 팀을 이끌 수 있고, 상대 영웅을 매우 빠르게 죽일 수 있고, 스플릿을 분할할 수 있으며, 영주도 죽일 수 있습니다. 지금 바로 가입하고 싶은 분들은 이 영웅을 사용하는 것을 적극 권장합니다.

그는 기동성이 뛰어납니다. 이 한 명의 영웅이 당신을 빠르게 움직일 것입니다. 이 단계는 HP가 낮기 때문에 공격을 잘해야 합니다.

이 긴 이동 덕분에 그는 빠르게 이동하고 적을 따라 잡고 빠르게 탈출할 수 있습니다. 따라서 모든 게임에서 유연하고 플레이할 가치가 있습니다.

또한 읽으십시오: Mobile Legends에서 Gusion을 이기는 방법, 움직이지 마세요!

마스터하기 어렵다

히어로 구시온 MLBB
MLBB

약점 기타, 구시온 MLBB 영웅의 첫 번째 약점은 다루기가 매우 어렵다는 것입니다. 이 영웅을 제어하는 것은 매우 복잡한 기술 조합을 가지고 있고 빠른 손 속도가 필요하기 때문에 실제로 매우 어렵습니다.

이 영웅을 마스터하는 것이 얼마나 어려운지 상상할 수 있습니다. Gusion은 다음 스킬 조합 (스킬 1, 스킬 2, 스킬 1, 스킬 2, 기본 공격, 마지막 스킬, 스킬 1, 스킬 2, 스킬 1, 스킬 2 및 기본 공격) 상대방을 죽이십시오. 이 영웅을 극복하려면 더 많은 노력이 필요하죠?

Vicigers 친구들이 Gusion MLBB 영웅을 사용하면 빠르고 쉽습니다. 그러나 Gusion의 기술 중 하나를 마스터하는 것은 쉽지 않습니다.

콤비네이션을 플레이할 때 손가락 속도에 의존하고 언제 공격해야 하는지 기억해야 합니다. 잘못되어 손가락이 느리면 구시온을 제대로 플레이할 수 없습니다.

한 명의 영웅만 잠글 수 있음

히어로 구시온 MLBB
MLBB

다섯 번째 영웅의 약점은 공격 시 적 영웅만 쏠 수 있다는 점이다. 이것은 그가 모인 상대를 공격하는 것을 방지하기 때문에 단점이며 그의 공격도 읽기 쉽고 방지하기 쉽습니다.

이 문제를 극복하기 위해 그는 상대의 영웅을 잠그거나 덧없는 시간 아이템을 사용하여 빠르게 스킬을 갱신할 수도 있습니다.

또한 읽으십시오: 모바일 레전드 구시온의 5인 카운터 히어로, 그를 감성적으로!

이상 히어로구시온 MLBB의 5가지 장점이자 단점입니다. 약한 약점이 있기는 하지만 그래도 이 영웅을 사용하는 것이 좋습니다. 당신은 그것을 시도하는 데 관심이 있습니까?


Web-3, 게임 및 메타버스 기술의 세계에서 최신 정보를 얻고 싶습니까?

자, 아래에 이메일을 작성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