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agic Chess 2022에서 가장 강력한 6명의 ML 파이터 영웅

순위 ML 푸시

Magic Chess 2022 모드에도 매우 강력한 ML 파이터 영웅이 있는 것으로 나타났습니다.이 영웅은 누구입니까? 호기심에 귀를 기울이자!

~ 안에 모바일 레전드 암살자, 마법사, 심지어 전사에 이르기까지 다양한 유형의 영웅. Mobile Legends 외에도 Magic Chess에는 힘도 강하고 적을 파괴 할 수 있고 매우 빠른 ML 전투기 영웅도 있으므로 Magic Chess Mobile 게임에는 매우 신뢰할 수있는 전투기 영웅이 많이 있습니다. 전설 2022.

그래서 이번 기회에 VCGamers는 Magic Chess에서 가장 강력한 ML 전투기 영웅을 추천합니다. 즉시 더 자세히 볼 수 있습니다.

Magic Chess 2022에서 가장 치명적인 ML 파이터 영웅 목록

알카드

히어로 파이터 ML
알카드

Alucard는 Mobile Legends에서 인기가 있을 뿐만 아니라 Magic Chess에서도 ML 파이터 영웅으로 꽤 강합니다.

Alucard가 이 기사 목록에 포함된 정확한 이유는 Alucard가 자신의 Physical Lifesteal을 75% / 100% / 150% / 250% 증가시키고 전방으로 강력한 공격 파동을 발사하여 1000/2000/4000/6000을 처리하는 그의 기술에 있습니다. (+250% 추가 물리 공격력) 적에게 물리 피해를 입힙니다.

Alucard는 이 게임에서 가장 인기 있는 영웅 중 하나로, 힘든 삶을 살기로 유명합니다. 이 승리는 치명적이었습니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이 히오르를 사용할 때 자급자족하는 경우가 많아 과소평가하는 ML 플레이어가 여전히 많다. ML의 모든 영웅은 매우 훌륭하므로 이 영웅을 플레이하기에 좋습니다.

알파

히어로 파이터 ML
히어로 알파

초반부터 후반까지 안정적인 영웅으로 알려진 알파도 매직체스 못지않다. 알파는 상대에게 상당한 피해를 입힐 수 있는 ML 파이터 영웅입니다.

알파는 채워지면 적에게 700/1050/1400(+180% 추가 물리 공격력)의 물리 피해를 줄 수 있는 능력이 있기 때문입니다. 뿐만 아니라 알파는 공격할 때마다 HP를 400/800/1200 회복할 수 있었습니다.

알파 자체는 게임에서 거의 사용되지 않는 영웅입니다. 알파 플레이는 이 파이터 히어로의 각 스킬 사용을 극대화할 수 있는 노트로 매우 쉽습니다.

모든 스킬을 적절하게 사용할 수 있을 때 게임 성능이 향상됩니다. 알파 사용자로서 이 영웅의 장점을 아는 것은 알파 잠재력을 극대화하는 데 도움이 될 수 있기 때문에 필수입니다.

바랏

히어로 파이터 ML
바랏

Barats는 빠르게 공격하고 스택을 유지한다면 게임 시작부터 최고의 ML 파이터 영웅입니다. 그는 함정을 설정할 수 있으며 적 유닛이나 크립이 그의 아래로 떨어지면 함정이 적 유닛을 자신 쪽으로 밀어냅니다. 이것은 그에게 더 많은 스택과 피해를 주는 데 도움이 됩니다.

또한 Barats는 큰 피해를 입히고 몇 유닛의 적을 기절시킬 수 있습니다. 따라서 Barats는 강력한 ML 파이터 영웅이며 Magic Chess 2022 모드에서 제압됩니다.

아르고스

히어로 파이터 ML
아르고스

영웅 아르거스는 더 이상 자신의 내구력에 대해 의심하지 않습니다. 이 영웅은 전투 시 HP가 완전히 회복되는 불멸의 능력을 가지고 있기 때문입니다.

케이Magic Chess 자체에서 Argus는 그에게 2배 더 빠른 기본 공격 능력을 부여할 수 있는 능력이 있습니다. 패시브 외에도 아르거스는 치명적인 공격을 받으면 자동으로 변화하며, 그렇게 되면 아르거스는 죽음에 면역이 됩니다.

발몬드

히어로 파이터 ML
발몬드

탱크와 전투기가 될 수 있는 Balmond는 때때로 여러 플레이어가 널리 사용하는 메타 영웅이 되는 것을 좋아합니다.

이제 Magic Chess에서 Balmond도 꽤 OP입니다. 왜냐하면 이 영웅은 "Cyclone Sweep"이라는 능력을 가지고 있기 때문입니다. 또 다른.

Argus는 더 높은 수준의 지구력을 가지고 있습니다. 가장 강력한 ML 파이터 중 하나인 Argus는 위험한 파이터 역할입니다. 주요 주장은 최대가 활성화되면 끌 수 없다는 것입니다. Argus는 where를 사용하지 않습니다.

또한 읽으십시오: Mobile Legends 2022에서 가장 강력한 마샤 카운터 영웅 6명

히어로 파이터 ML

이 영웅은 더 이상 설명할 필요가 없는 것 같습니다. 왜냐하면 Chou는 모든 영웅에 대항하는 전사이자 Mobile Legends에서 매우 유연하고 안정적인 ML 전사 영웅으로서 매우 인기 있는 영웅이기 때문입니다.

이제 Magic Chess 자체에서 Chou는 적을 빠르게 밀쳐낼 수 있는 영웅이기도 합니다. Chou는 최대 1750 + 150% 추가 물리 공격 피해를 입힐 수 있는 것 외에도 밀어내기 효과를 제공할 수 있기 때문입니다.

Chou는 아마도 CC에서 최고의 컨트롤 기술을 가진 ML 파이터 영웅 일 것입니다. 고통스러운 데미지 외에도 그는 높은 지구력도 가지고 있습니다. 외계인으로 널리 사용되는 것 외에도 일부 플레이어는 탱크로 사용하지 않습니다. 그러나 사용 방법도 알아야 합니다.

Chou의 많은 호출은 게임 버전에서 Bruce Lee의 구현입니다. 이 두 캐릭터 사이에는 많은 유사점이 있기 때문입니다. 의상부터 스타일, 무술까지. 유일한 차이점은 무기에 있습니다. Chou는 손과 발 기술만 믿습니다.

또한 읽으십시오: 한타 잘하는 5ML 암살자 영웅, 당신의 영웅은?

이것이 Magic Chess 2022에서 가장 강력한 ML 파이터 영웅을 위한 6가지 권장 사항이었습니다. 게임에 대한 추가 정보를 기다리고 Instagram에서 VCGamers를 팔로우하는 것을 잊지 마십시오.


Web-3, 게임 및 메타버스 기술의 세계에서 최신 정보를 얻고 싶습니까?

자, 아래에 이메일을 작성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