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나의 ML 권장 사항에 의한 가장 미친 영웅, 약물 없음!

순위 ML 푸시

모든 영웅이 일대일로 할 수 있는 것은 아닙니다. 모바일 레전드. 그래서 여기 하나의 ML 권장 사항에 의한 가장 미친 영웅이 있습니다. 그들은 약이 없습니다!

Mobile Legends 플레이어를 위한 By One 개념을 알고 계셨겠죠? By One은 플레이어가 다른 플레이어와 1:1로 싸우는 상황입니다. 순위 경기에서 하나의 ML로 가장 강력한 영웅을 사용하십시오.

따라서 Mobile Legends에서 한 ML의 영웅으로 어떤 영웅을 사용해야 할지 모르겠다면 다음은 랭킹 매치에서 한 ML의 가장 강력한 영웅에 대한 권장 사항입니다.

히어로 바이 원 MLBB

이 영웅들을 얻으려면 먼저 Diamond Top Mobile Legends를 얻어야 합니다. 이 영웅을 얻으려면 많은 다이아몬드를 교환해야 하기 때문입니다.

By One은 한 플레이어와 다른 플레이어 사이에서 종종 발생하는 도전 과제입니다. 그들은 종종 일대일로 누가 승자인지 증명합니다.

따라서 By One을 플레이하려면 Mobile Legends에서 가장 강력하고 강력한 By One 용 영웅을 사용해야 합니다. 그래서 다음으로 모바일 레전드 게임에서 사용할 수 있는 하나의 ML로 최강 영웅을 추천해드리겠습니다. 

하야부사

히어로 바이 원 ML
하야부사

한 ML의 첫 번째 추천 영웅은 하야부사입니다. 이 암살자 영웅은 일대일 전투에 좋은 능력을 가지고 있습니다.

Hayabusa는 Ougi의 최고 기술인 Shadow Kill을 타고났으며, 이를 통해 눈에 띄지 않고 적을 공격할 수 있습니다. 이 스킬을 사용하면 적이 하야부사를 공격할 수 없게 됩니다. 따라서 그의 능력 때문에 하야부사는 상대를 쉽게 이길 수 있다.

그 외에도 Hayabusa는 상대를 공격할 수 있는 Ninjutsu: Quad Shadow 스킬도 가지고 있습니다. 따라서 상대방 중 한 명을 얻고 싶다면 하야부사의 승리를 기대할 수 있습니다.

예를 들어, 하야부사의 최고 레벨 스킬은 보이지 않고 공격할 수 있고, 하야부사는 상대방을 건드리지 않고 공격할 수 있습니다. 특히 혼자 있을 때 하야부사를 공격하는 상대는 확실히 상당한 피해를 입을 것입니다. 이 영웅은 Mobile Legends의 By One에서 최고입니다.

모스크바

히어로 바이 원 ML
모스크바

사용할 수 있는 하나의 ML에서 권장하는 다른 영웅은 Moskov입니다. 이 Marksman Hero는 치명적인 능력을 가지고 있습니다. 높은 공격 속도, 질병 피해 및 매우 강력한 무리 제어 기능을 가지고 있습니다.

상대와의 일대일 경기에서 이 영웅을 의지할 수 있으므로 이 능력에 놀라지 마십시오. 특히 올바른 Moskov 건물을 사용하면 1 대 1 결투에서 승리하는 것이 확실히 쉬울 것입니다.

Moskov는 매우 강력한 공격 속도, 데미지 및 CC를 가진 슈팅 영웅입니다. 이 영웅은 모바일 전설 중 하나에 적합합니다. 모스크바의 강점은 누구보다 빠른 공격과 다양한 게임 트릭입니다.

예를 들어 상대방과 마주하고 있다면 스킬 2모스크바를 사용하여 벽을 공격할 수 있는데, 이는 놀라운 일이 될 수 있습니다. 이 공격은 적이 움직이지 못하도록 막을 수 있고 당신은 그를 공격해야 합니다. 

히어로 바이 원 ML

1:1 결투에서 의지할 수 있는 최고의 ML 영웅을 위한 또 다른 추천 이 영웅 파이터는 뛰어난 결투 실력으로 매우 유명합니다. 그의 패시브 스킬과 궁극기 스킬도 1:1 필드 전투에서 정말 도움이 됩니다.

특히 올바른 Yin 빌드를 사용하면 모바일 전설 중 하나를 쉽게 얻을 수 있습니다. 

당신의 영웅이 온화하다면, 당신은 그와 싸우는 데 아무런 문제가 없을 것이며 음이 상처를 입지 않도록 탈출에 집중해야 합니다. Yin의 움직임은 그가 Lieh로 돌아서면서 느려졌고 당신은 그의 히트 박스에서 확실히 빠져나올 것입니다.

Lieh Yin의 모드는 또한 군중 제어에 면역이 아니므로 기절/느리게 하고 새벽의 땅으로 돌아올 때까지 유지할 수 있습니다.

알카드

히어로 바이 원 ML
라이트본

모바일 전설 중 하나의 또 다른 최고의 영웅은 알카드. 이 영웅은 사용할 수 없는 생명력을 훔치는 Mobile Legends 영웅 중 하나로 알려져 있습니다.

이러한 능력을 통해 Alucard는 어떤 상대와도 쉽게 1:1 경기에서 승리할 수 있습니다. 특히 오른쪽 Alucard를 사용하면 상대방이 Alucard와 마주했을 때 즉시 넘어집니다.

긴 라이프 스타일 능력과 피해로 인해 이 영웅은 매우 강해졌습니다. 그 이유는 소량의 HP로 Alucard를 이기기 어렵기 때문입니다. 특히 HP 막대를 회복할 수 없는 울티마의 공격에서 그렇습니다. 이 공격도 매우 매워 데미지가 크다. 이 영웅은 최고의 치명적인 영웅 중 하나가 될 수 있습니다.

또한 읽으십시오: 모바일 레전드 2022 이순신 카운터 아이템 추천

히어로 바이 원 ML

Hayabusa 외에도 Sun은 한 ML의 영웅을 위한 또 다른 최고의 영웅입니다. 이 영웅은 클론과 싸울 수 있는 클론 능력을 가지고 있습니다.

이 능력으로 태양은 적과의 1:1 전투에서 쉽게 승리할 수 있습니다. 그 외에도 이 영웅은 Mobile Legends에서 영웅이 파괴한 가장 강력한 적 갑옷 중 하나입니다.

OP영웅인데도 선이 영웅을 맞고 노리면 죽을 수 있다. 태양이 옆에 있는 팀은 종종 스플릿 푸시 전략을 사용합니다.

그의 기술에 근본적인 변화를 겪은 후 Sun은 더 이상 푸시 타워 영웅이 아닙니다. 이제 그 존재는 Mobile Legends eSports 트랙의 갱킹 및 유지 관리에 자주 사용됩니다.

Sun은 Epic 및 Grandmaster 레벨에서 가장 좋아하는 영웅입니다. 이는 이 레벨의 플레이어가 손상 및 흡혈에 더 관심이 있고 Legend 및 Mythic 레벨과 같은 전략을 무시하기 때문입니다.

그의 HP(Health Point)는 상대적으로 낮지만 Sun은 게임 초반부터 후반까지 강력한 영웅입니다. 그는 자신의 수동성과 마찬가지로 자신에 대한 클론을 소환할 수 있습니다.

또한 읽으십시오: MLBB에서 연패를 피하는 원인과 방법은 무엇입니까?

따라서 이들은 게임에서 사용할 수 있는 최고의 ML 영웅 중 일부입니다. 좋아하는 영웅이 있다고 생각하십니까?


Web-3, 게임 및 메타버스 기술의 세계에서 최신 정보를 얻고 싶습니까?

자, 아래에 이메일을 작성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