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야부사 모바일 레전드의 6가지 강점과 약점, 다시는 톱레인 가스폴만 하지마라!

하야부사 모바일 레전드 커버

하야부사 모바일 레전드 실제로 Edith, Clint, Beatrix 및 Yin di만큼 유명하지는 않습니다. 계절 23 이. 하지만, 플레이어 많은 ML이 여전히 사용합니다. 솔로 레인 왜냐하면 기술-그의.

기본 상태 영웅 이 민첩한 닌자는 매개 변수에 많이 할당됩니다. 속도그녀, 괜찮아 이동 속도 또는 공격 속도. 이 때문에 Hayabusa는 자주 사용됩니다. 영웅 순찰할 수 있는 사람 차선 팀과 상대.

의 장점 외에도 속도그렇다고 해서 하야부사도 결점이 없는 것은 아니다. Hayabusa 사용자의 실수는 일반적으로 너무 앞서서 둘러싸이지 않습니다. 영웅 상대.

그렇지만 영웅 이 닌자는 매우 민첩하지만, 영웅 ~와 함께 버스트 데미지 스킬 높거나 CC. 그 결과 하야부사는 적에게 성공적으로 학살당했다.

또한 읽으십시오: 모든 Mobile Legends 역할에서 MVP를 얻기 위한 최고의 영웅

그렇게 되지 않기 위해 이번 글에서는 하야부사 모바일 레전드의 장점과 단점을 잘 활용하실 수 있도록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스킬셋 그리고 게임 플레이-그의.

하야부사 모바일 레전드의 6가지 장점

민첩하고 추격하기 어렵다

하야부사 모바일 레전드 애자일

Kagura의 연인이자 Hanabi의 어린 시절 친구 인 Ninja로서 Hayabusa는 확실히 능력을 갖추고 있습니다. 몰래 하기 키가 큰 것. 몰래 하기 하야부사 유래 속도놀랍다.

~ 안에 초기 게임, 하야부사는 종종 로머 영웅 좋아하는 사람 찌름 그리고 심지어 첫 피 사용하여 기술 그것의 1과 2는 상대를 천천히 공격하고 죽일 수 있습니다.

하야부사도 주축이 될 것입니다. 찌름 안에 초기 게임 특히 상대방이 전술을 할 때 하이퍼 캐리. 억제할 수 있습니다 코어 Hayabusa와 그의 속도로 당신과 싸우십시오.

하야부사가 맞을까봐 걱정하지마 영웅 상대, 때문에 기술 2는 같다 기술 2 클린트와 궁극적인 릴리아. 적어도 Hayabusa Mobile Legends는 추격으로부터 안전할 것입니다. 코어 상대.

전문가 블링크 스킬

영웅 Hayabusa Mobile Legends는 많이 의존합니다 기술 2 첫 피 또는 죽이다 영웅 그를 쫓는 상대.

사용 방법을 먼저 이해해야 합니다. 기술 2이 하야부사에 따라 두 가지 유형의 효과가 있기 때문입니다. 업그레이드 사용할 수 있습니다.

하야부사 모바일 레전드 블링크 스킬

처음에는 사용 기술 2 하야부사만 가능 대시 최대 4개의 그림자를 생성합니다. 대시 다음과 같은 경우에 유용합니다.업그레이드 기술 2 공격이나 탈출의 조합에 사용할 수 있고 이동 속도를 높일 수 있습니다.

작동 방식을 이미 이해했다면 기술 2, 당신은 또한 사용자 정의 할 수 있습니다 타이밍 후속 공격, 즉 기술 1 하야부사와 기본 공격-그의. 효과 기술 2도 줄어듭니다 CD 기술 1 조합을 페어링할 수 있도록 기술 상대를 공격할 때 1과 2 또는 정글링.

이 조합은 하야부사를 영웅 에서 여전히 널리 사용되는 순위 주요 선택지는 아니지만 플레이어 다시 베테랑.

또한 읽으십시오: 더 빠른 신화를 원하십니까? 이 방법으로 최고의 빌드 항목 선택

가지다 스택 스킬 끔찍한

모바일 레전드의 하야부사도 그중 하나입니다. 영웅 할 수 있는 것 스택, 특히 스택 물리 데미지.

하야부사 모바일 레전드 스택 스킬

절차 스택 Hayabusa는 Brody 및 Selena와 거의 동일하며 지표를 볼 수 있습니다. 스택 각 상대의 머리 위에 하야부사 또는 크립 공격을 받은 사람.

하야부사는 상대를 그림자 자국6초 동안 지속되며 최대 4번까지 중첩할 수 있습니다. 하야부사가 맞은 상대를 공격할 때 스택 즉, 보너스가 있습니다 손상 강화되는 총 20% 기술, 궁극적인 또는 기본 공격-그의.

대개, 플레이어 경험이 많은 도움이 됩니다 기술 1 수집 스택 안전한 거리를 유지할 수 있고 사용하기에 매우 실용적이기 때문입니다.

조합 공격 기술 1과 2도 마찬가지 기술 하야부사의 패시브는 확대 가능 폭발 피해켜졌 어 중반 그리고 늦은 경기.

전문가는 반타이 크립스 그리고 거북이들

Hayabusa Mobile Legends는 싸울 중요한 자산이 될 것입니다. 거북이 당신의 팀이 바쁠 때 상대 팀의 움직임을 방해합니다. 하야부사는 이길 수 있다 거북이 ~와 함께 기술-그의.

그 이유는 하야부사가 영웅 전문가 정글러 다양한 콤보에 효과적 크립 그리고 지배할 수 있다 버프 빨간색과 파란색을 동시에.

하야부사 모바일 전설 거북이 죽이기

사이의 거리 버프 빨간색과 파란색은 충분하지만 하야부사는 영웅 할 수 있는 것 로밍 또한 빠르게 향할 수 있습니다 버프 확실하고 심지어 동안 죽이다 온건한 상대 정글링 또한.

이것은 또한 다음을 통해 강화됩니다. 이동 속도그녀와 또한 깜박임 스킬하야부사를 4방향으로 움직일 수 있는

공격에 집중할 때 거북이, Hayabusa는 상대방의 공격을 예측할 수 있습니다. 기술 2는 뒤로 이동하거나 상대방을 공격하는 것입니다. 기술 1을 사용하여 벽 뒤에서 상대를 공격할 수도 있습니다.

순간 정글링 그리고 하야부사를 괴롭히려는 상대가 있습니다. 콤보를 사용할 수도 있습니다. 기술 상대방이 즉시 천 걸음을 내딛도록.

또한 읽으십시오: 듣다! 이 10명의 영웅과 함께 Stack Mobile Legends를 할 수 있습니다!

생산자 버스트 데미지 어느 GG

하야부사 모바일 레전드 버스트 대미지

조합과는 별개로 기술 1, 2, 하야부사 모바일 레전드도 프로듀서가 될 수 있다 폭발 피해 ~에서 궁극적인상대가 에 의해 "표시"된 경우 더 많이 다칠 것입니다. 스택-그의.

시작하기 전에 궁극의 기술 하야부사, 당신은 시작할 수 있습니다 찌름 상대방이 사용 기술 1 다음에 기술 2 및 직접 궁극적인. Hayabusa는 자동으로 대상을 상대방에게 잠급니다. 그림자 자국.

너도 바로 갈 수 있어 텔레포트 Hayabusa의 그림자 중 하나를 흐리게 처리하거나 깜박임 공격 ~와 함께 기술 2 개 더. 버스트 데미지공격을 계속하면 더 아플 것입니다.

항상 조합을 활용하십시오. 기술 1, 2 및 궁극적인 상대를 빨리 물리치기 위해서입니다. 적어도 그들은 또한 감히 당신의 팀을 계속 공격하지 않습니다.

상대를 한 번에 분쇄할 수 있음 전쟁

하야부사 모바일 레전드는 상대를 죽입니다

하야부사의 콤비네이션 공격 기술 1, 2 및 궁극적인 지금 모인 많은 적들을 진압하는데 매우 유용할 것입니다. 전쟁 안에 차선 어딘가에.

평소 하야부사는 "활기차게"하는 것을 좋아합니다 전쟁 안에 미드레인 에 더 가깝기 때문에 밀림. 하야부사를 사용하면 조금 "건방진"할 수도 있습니다 스팸 기술 1 또는 상대를 유인 기술 그것의 2.

하야부사가 도착했을 때 전쟁, 조합을 활용 기술 2차와 궁극적인 안전한 거리를 유지하면서 상대를 공격합니다.

Hayabusa는 그의 그림자로부터 큰 이점을 얻을 수 있으므로 더 자유롭게 움직이고 그를 사용하는 상대로부터 멀리 떨어져 있을 수 있습니다. 광역.

그렇더라도 외로운 그림자를 향해 움직이려면 민첩하고 빠르게 플레이해야 합니다. 영웅 상대. 그들이 당신을 쫓는다면, 당신의 방향으로 유인하십시오 터릿 사용하는 동안 기술 1st.

또한 읽으십시오: 현 MLBB 메타에 아직 남아있는 5명의 정글사수 영웅, 당신의 영웅은?

Hayabusa Mobile Legends의 6가지 약점

아니다 로밍, 아니다 OP

하야부사 모바일 레전드 less op

Hayabusa Mobile Legends 플레이는 까다로울 것입니다. 플레이어팀과 상대 지역을 부지런히 순찰합니다. Hayabusa 사용자로서 순찰을 하지 않는다면 상대방의 공격을 받을 준비를 하십시오.

없이 로밍 죽이는 동안 미니언 또는 크립 ~을 위한 속도 버프, 하야부사는 피더 상대방이 없기 때문에 기술 잘 잡아.

그럴 때 주의해야 할 점 로밍 하야부사의 입장이기도 하다. 항상 확인 기술 2 적의 손이 닿지 않는 먼 그림자로 탈출할 수 있도록 적소에 사용한다.

이지 히트 갱킹

하야부사 모바일 레전드는 갱킹에 취약합니다

영웅 이 닌자는 또한 매우 취약합니다. 갱킹 왜냐하면 휴대전화그렇게 두껍지 않다 유조선. Hayabusa 사용자는 상대방 영역으로 너무 멀리 가지 않음으로써 이 단점을 능가할 수 있어야 합니다.

하야부사에도 불구하고 속도 처음에는 괜찮습니다 성냥, 상대방도 확실히 당신의 부주의에서 허점을 찾을 것입니다. 갱킹 하야부사.

예를 들어 상대방이 다음을 사용하는 경우 악화됩니다. 영웅 Khufra, Lesley, Franco 또는 Yve처럼. 영웅영웅 그것은 가지고있다 휴대전화 좋은 공격 범위를 가지고 있으므로 빠르게 그들에게서 벗어나야 합니다(그리고 영웅 공격 유형 또는 유사한 상태 영웅 그만큼).

또한 읽으십시오: 사이드라인으로 사용할 수 있는 Mobile Legends의 탱크 영웅 5명

많이 필요해 정글링 ~ 안에 초기 게임

항상 정글링하는 하야부사 모바일 레전드

Hayabusa Mobile Legends의 강도는 거의 얼마나 많은지에 달려 있습니다. 버프 그가 소유한 경기장에서. 그럴수록 그는 농사 버프, 더 나은 공격 및 손상-그의.

단, 게을러지면 정글링, Hayabusa가 될 것으로 기대하지 마십시오 영웅 끄다 게임 중반. 할 수 있지만 업그레이드 스킬 하야부사와 구매 항목 없이 그녀에게 맞는 버프 빨간색과 파란색 Hayabusa는 특히 Estes, Nana 또는 Harley가있는 경우 아무것도 아닙니다.

하야부사는개편하다 Moonton에 의해 사용 어디더 커지고 방심할 수 없습니다 스팸 기술.

그러므로 하야부사는 정말 필요합니다 정글링 이 단점을 보완하기 위해.

흩어지게하다 어디에 후에 개편

하야부사 모바일 레전드는 어디로 가나요?

전에 개편하다, 거의 언제든지 할 수 있습니다 스팸 기술 1과 2로 상대방을 공격하거나 정글링. 그러나 이후에 개편하다, 사용 어디 하야부사가 키가 커졌습니다.

구매로 이것을 예상하지 않으면 항목 저장 또는 추가 어디, Hayabusa는 제대로 플레이할 수 없습니다.

부족하면 악화된다. 어디 콤보 사용 시 기술 1, 2 또는 궁극적인. 거기에 하야부사는 상대에게 도살되고 당신 팀의 두 방어 공격을 방해합니다.

또한 읽으십시오: 듣다! 이번 패치 업데이트에서 Gloo MLBB가 받은 버프입니다.

잘못된 가져오기 항목, 하야부사 소 피더 상대

hayabusa mobile legends는 피더에 취약합니다.

Hayabusa Mobile Legends도짓다 ~와 함께 항목 맞아요 스킬셋더 효과적이고 효율적일 수 있습니다. 전투 주문 보복 때 가지고 갈 하야부사 구독도 될 것입니다. 성냥.

잘못 이해하면 항목또는 그 이상의 우선순위 항목 가산기 손상 저장하지 않고 만 어디, 하야부사는 별로 스팸 기술 평소처럼.

Hayabusa는 속도와 손상 스택그것의 버스트, 가져오는 것을 항상 기억해야 합니다. 마법의 신발, 절망의 칼날, 재앙의 포효 그래서 손상더 아파요.

적합하지 않음 슬로우 핸드 플레이어

Hayabusa Mobile Legends는 마스터하기 어렵습니다.

소스 때문에 손상 하야부사 유래 기술 2, 당신은 하야부사의 그림자 방향을 마스터하고 예상할 수 있어야 합니다. 깜박거리다 또는 상대방을 공격하십시오.

을 위해 플레이어 초보자, Hayabusa는 그들 중 하나입니다 영웅 마스터하는 데 시간이 걸리는 복잡한 역학이 있습니다. 게임 플레이-그의.

하야부사는 고사하고 곧바로 스테핑을 하면 순위, 당신은 반드시 물질이 될 것입니다 따돌림 팀도 상대도 하야부사를 제대로 쓰지 못하기 때문이다.

마스터하려면 손 속도를 훈련해야 합니다. 스킬 콤보 2, 1 및 궁극적인 그래서 그것은 될 수 정글러 또는 오프 플래너 당신의 팀.

또한 읽으십시오: 메모! 메타 히어로 시즌 23으로 최고의 모바일 레전드 포메이션, 모든 레인 마스터!

하야부사 모바일 레전드의 장단점이니 잘 기억해두셔서 함부로 사용하지 마시기 바랍니다. 탑 레인. 이 카구라 애호가의 장점을 활용하고 단점을 예상하여 현재 팀을 방해하지 않도록 하십시오. 성냥.


Web-3, 게임 및 메타버스 기술의 세계에서 최신 정보를 얻고 싶습니까?

자, 아래에 이메일을 작성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