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킨 컬렉터 모바일 레전드 2023의 가격, 구매하기 전에 알아두세요!

스킨 수집가 가격

물론 스킨 콜렉터를 구매하려는 Mobile Legends 플레이어는 적지 않습니다. 이번에는 모바일 레전드 게임에서 스킨 수집가의 가격을 검토하겠습니다.

스킨 수집가는 최신 카스트의 스킨입니다. 모바일 레전드. 이 스킨은 Grand Collector 이벤트와 Epic Showcase를 통해 얻을 수 있습니다.

이 피부 유형도 희귀 범주에 포함됩니다. 따라서 ML 스킨 수집가를 얻는 것은 실제로 매우 어렵기 때문에 소수의 사람들만 가질 수 있습니다.

스킨 수집기를 가지려면 Mobile Legends에 다이아몬드가 필요합니다. 나중에 이 다이아몬드를 사용하여 스킨 수집가를 구입할 수 있습니다.

그렇다면 이 스킨 수집가의 가치는 얼마일까요? 다음 설명을 보자!

또한 읽으십시오: 7 Moskov 카운터 추천

모바일 레전드 스킨 콜렉터 가격

스킨 수집가 가격
출처: 다푼다

이 스킨 수집가의 가격은 다이아몬드 5000개에서 6000개 사이입니다.

루피아로 환산하면 모바일 레전드 다이아몬드 1개 가격이 300루피아 정도이므로 이 스킨 수집가를 얻으려면 약 60만~180만 루피아가 필요합니다.

꽤 비싸긴 하지만 이 스킨 수집가에게서 약간의 경품을 얻을 수 있습니다.

쉽게 얻을 수 있는 희귀 조각, 엠블럼, 티켓 등.

1스킨만 모으는게 아니라 나중에 그랜드컬렉션 이벤트에서 1스킨을 받고 싶을때 4개정도의 스킨수집도 가능합니다.

또한 읽으십시오: Hero Marksman Sick Mobile Legends 시즌 28

스킨 컬렉터 할인을 받는 방법

COA 모바일 레전드
크리스탈 오브 오로라 스크린샷. 출처: Leoz/VCGamers

스킨 컬렉터 구매 시 할인을 받고 싶으신가요? 방법은 다음과 같습니다.

3개월 동안 COA/오로라의 크리스탈을 수집할 수 있으며 이후 18만 COA를 얻을 수 있습니다.

매월 약 60,000 COA를 받게 되기 때문입니다.

한편 COA는 1,100개를 얻는 데 1개월이 걸리며 3배에서 3,300개까지 COA를 곱할 수 있습니다.

따라서 1개월 안에 COA를 절약할 수 있다면 다음 방법을 수행해야 합니다.

  • 1개월 COA의 초기 자본금은 60,000이며 1,100 COA를 얻을 수 있습니다.
  • 60,000 가격으로 월간 COA를 구독하면 1,100 COA를 얻을 수 있습니다.
  • 한편, 128,000원의 가격으로 주간 구독하면 800 COA 결과를 얻을 수 있습니다.
  • UP 챔피언 메뉴에서 월간 묶음 상품을 82,000원에 구매하면 COA 80개와 다이아 220개를 받을 수 있다.
  • 무료 일일 COA 상자를 구입하면 약 450 COA와 3,000개를 얻을 수 있습니다.

위의 5가지 트릭은 IDR 396,000를 쓰지 않고도 사용할 수 있는 가장 간단한 트릭으로 3,710 COA를 얻을 수 있습니다.

그 외에도 모바일 레전드 스킨 수집가의 가격으로 교환할 수 있는 195개의 다이아몬드를 남길 수도 있습니다.

또한 읽으십시오: VCGamers 마켓플레이스에서 가장 저렴한 게임을 충전하고 2배 환불 보장을 받으세요!

VCGamers에서 가장 저렴한 Mobile Legends 다이아몬드를 구입하는 방법

가장 저렴한 다이아몬드 ML VCGamers
VCGamers 마켓플레이스의 MLBB 다이아몬드 가격

VCGamers Marketplace에서 가장 저렴한 Diamond Mobile Legends를 구입할 수 있습니다. 구입 방법은 아주 쉽습니다.

단계는 다음과 같습니다.

  • 웹 사이트 또는 응용 프로그램을 입력해야 합니다. VCGamers 또는 계정이 없는 경우 VCGamers 계정을 만드세요. 여기를 클릭하세요
  • 그런 다음 범주로 이동 > Mobile Legends를 클릭하거나 이 페이지로 바로 이동합니다(여기를 클릭하세요)
  • 구매하려는 다이아몬드 MLBB 액면가를 선택하십시오.
  • 거래 방법을 읽고 따르십시오.
  • 결제 수단 선택(VC 코인, ANA, QRIS, 네오 커머스, LinkAja, Shopee Pay, GoPay, BCA 가상계좌, BNI 가상계좌, Danamon 가상계좌, Mandiri 가상계좌, Permata 가상계좌, Maybank 가상계좌, BNI 가상계좌 또는 Alfamart)
  • 결제를 하시면 주문하신 상품이 즉시 배송됩니다.

재고가 지속되는 동안 프로모션 코드를 사용할 수 있습니다.

또한 읽으십시오: 2022년 최고의 Aldous Skin Rows, 스킨 컬렉터가 있습니다!

최고의 모바일 레전드 스킨 수집가 추천

게임에서 최고의 스킨에 대한 여러 권장 사항이 있습니다. 모바일 레전드. 이 스킨의 외형은 여명의 땅에서 싸우고 싶을 때 확실히 당신을 더 시원하게 만들어 줄 것입니다.

다음은 수집에 필수인 ML 스킨 수집에 대한 몇 가지 권장 사항입니다.

다이로스-나라카 불꽃

스킨 컬렉터 다이로스
다이로스 나라카 플레임. 출처: YouTube/모바일 레전드

Dyrroth-Naraka Flame은 지옥의 지배자로 변신할 수 있는 스킨 수집가입니다.

Dyrroth를 더욱 무섭게 만들 수 있는 빨간색과 불 장식이 있습니다.

이 스킨 컬렉션의 가격은 약 IDR 120,000입니다.

세실리온 크림슨 윙

스킨 콜렉터 세실리온 크림슨 윙
스킨 콜렉터 세실리온. 출처: YouTube/모바일 레전드

Crimson Wins는 할로윈 축하 행사에 참석한 ML 스킨 수집가입니다.

이 피부는 Cecilion을 더 사악하고 더 어둡게 보이게 할 수 있습니다.

이 스킨 수집가를 얻으려면 IDR 120,000에 구입할 수 있습니다.

스킨 콜렉터 나나 – 아쿠아 퓨라

피부 수집가 나나
피부 수집가 나나

다음 스킨은 Nana Aqua Pura입니다. 파란색이 우세한 이 영웅은 게임에 있을 때 더욱 멋져집니다.

유저 나나는 물론 이 아름다운 피부를 알고 있다. 게다가 이 스킨의 존재감은 다양한 유튜버와 모바일 레전드 스트리머들로부터 긍정적인 평가를 받았습니다.

또한 읽으십시오: VCGamers 마켓플레이스에서 가장 저렴한 게임을 충전하고 2배 환불 보장을 받으세요!

저렴하고 빠르고 안전한 Mobile Legends Diamond Top Up, 바로 이동 VCGamers 마켓플레이스 예!


Web-3, 게임 및 메타버스 기술의 세계에서 최신 정보를 얻고 싶습니까?

자, 아래에 이메일을 작성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