행복하다! 8월 VCGamers 마켓플레이스 설문조사의 20명의 수상자입니다.

VCGamers 설문조사 당첨자 발표

이번에는 최대 20명의 설문조사 당첨자를 발표합니다. VCGamers 마켓플레이스.

우리는 다양한 채널을 통해 이 설문 조사를 실시합니다. 에서 시작 디스코드 VCGamers 인도네시아, 이메일 또는 알림을 애플리케이션 및 웹사이트에서 직접 확인할 수 있습니다.

그래서 모두를 대상으로 설문조사를 실시했습니다. 비시저스 2023년 8월 3일부터 13일까지 10일간.

자세한 내용은 시간을 내어 설문을 작성하고 VCGamers에서 상품을 받은 행운의 20명을 소개합니다!

또한 읽으십시오: VCGamers Merdeka 충전, 풍부한 할인에 가입하세요!

VCGamers 마켓플레이스 설문 조사의 20명의 수상자

출처: VCGamers

VCGamers 마켓플레이스 설문조사의 승자가 결정되었습니다. 이번에 참여하신 분들과 추첨에 당첨되신 분들 축하드립니다.

또한 이 설문 조사를 통해 VCGamers 마켓플레이스에서 아이템, 스킨 및 충전 게임 쇼핑 경험을 개선할 수 있기를 바랍니다.

그래서, 추첨된 VCGamers Marketplace 설문 조사 수상자 목록은 다음과 같습니다.

  1. [email protected] 
  2. [email protected]
  3. [email protected]
  4. [email protected]
  5. [email protected]
  6. [email protected]
  7. [email protected]
  8. [email protected]
  9. [email protected]
  10. [email protected]
  11. [email protected]
  12. [email protected]
  13. [email protected]
  14. [email protected]
  15. [email protected]
  16. [email protected]
  17. [email protected]
  18. [email protected]
  19. [email protected]
  20. [email protected]

VC 코인(구매자 잔액) 당첨자 20명당 50,000개는 당첨자가 당사로부터 이메일을 받은 후 최대 3×24시간 후에 발송됩니다.

따라서 VCGamers에서 진행된 설문조사의 당첨자 발표. 지루하지 마시고 앞으로 펼쳐질 이벤트도 많이 기대해주세요!

또한 읽으십시오: 매일 할인이 있으니 VCGamers에서 QRIS Bank Neo Commerce를 사용하여 게임을 충전하자!

VCGamers에서 저렴하고 빠른 게임 충전

vcgamers에서 저렴하고 빠른 게임 충전
VCGamers 마켓플레이스

VCGamers 마켓플레이스 가장 완벽하고 저렴한 게임 요구 사항과 디지털 제품의 구매자와 판매자를 위한 만남의 장소입니다.

여기에서 아이템, 스킨, 탑업 게임을 빠르게 구매하거나 판매할 수 있습니다. 뿐만 아니라 다양한 기타 디지털 제품 구독 패키지도 받을 수 있습니다.

VCGamers Marketplace는 모든 게이머의 요구를 충족하기 위해 여기에 있습니다. 따라서 모든 게이머는 저렴한 가격과 빠른 처리로 게임 요구를 충족할 수 있습니다.

지금 VCGamers 마켓플레이스에서 쇼핑하세요. 존재하는 다양하고 매력적인 프로모션을 즐기십시오.

그 외에도 이익을 위해 상점을 열 수도 있습니다!


Web-3, 게임 및 메타버스 기술의 세계에서 최신 정보를 얻고 싶습니까?

자, 아래에 이메일을 작성하세요!

VCGamers

저는 인도네시아의 온라인 게임에 대한 뉴스를 찾는 사람 중 한 명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