매일 할인이 있으니 VCGamers에서 QRIS Bank Neo Commerce를 사용하여 게임을 충전하자!

프로모션 충전 게임 매일 할인 vcgamers x bnc

에서 게임을 충전하면 매일 할인을 받을 수 있습니다. VCGamers 마켓플레이스. 방법은 에서 지불 방법을 사용하는 것입니다. 네오커머스뱅크 (BNC)를 통해 네오뱅크 모바일뱅킹.

따라서 디지털 제품을 쇼핑하고 게임을 충전할 때 VCGamers 일일 할인을 받게 됩니다.

당신이 얻는 일일 할인의 수는 확실히 추가 게임 가격을 더 저렴하게 만들 것입니다.

게임 충전뿐만 아니라 이 할인은 VCGamers Marketplace의 모든 디지털 제품에도 적용됩니다.

그럼 자세한 내용은 리뷰를 보도록 하겠습니다!

또한 읽으십시오: VCGamers Merdeka 충전, 풍부한 할인에 가입하세요!

VCGamers에서 매일 게임 할인 충전

출처 : 뱅크네오커머스

매일 충전 게임 할인을 받을 수 있습니다. 그러나 귀하가 이행해야 하는 몇 가지 이용 약관이 있습니다.

이용약관은 간단합니다. 들어 보자!

독점 프로모션: 매일

  1. 독점 프로모션 프로그램 VCGamers 마켓플레이스 2023년 8월 14일부터 2023년 11월 6일까지 매일 진행됩니다.
  2. 프로모션은 VCGamers Marketplace에서 판매되는 모든 유형의 제품 구매에 적용됩니다.
  3. 독점 프로모션 프로그램의 할인 할당량은 매일 제한됩니다. 
  4. 독점 프로모션 프로그램의 VCGamers Marketplace에서 최소 거래 수 매일 IDR 60,000 금액;
  5. 독점 프로모션 프로그램의 최대 할인 금액은 IDR 5000입니다.
  6. 독점 프로모션 프로그램은 여러 구매에 적용되지 않습니다.
  7. 프로모션은 독점 프로모션 기간 동안 구매자당 1회만 유효합니다.

독점 프로모션: 브랜드 데이 [목요일]

특정 요일에는 더 큰 할인을 받을 수도 있습니다.

이용약관은 다음과 같습니다.

  1. 브랜드 데이 프로모션 프로그램은 2023년 8월 14일부터 2023년 11월 6일까지 매주 목요일에 진행됩니다.
  2. 프로모션은 VCGamers Marketplace에서 판매되는 모든 유형의 제품 구매에 적용됩니다.
  3. Neobank 모바일 뱅킹에서 First Party QRIS를 사용하여 최소 구매가 없는 브랜드 데이 프로모션 프로그램
  4. 브랜드 데이 프로모션은 독점 프로모션과 결합할 수 없습니다.
  5. 브랜드 데이 프로모션 프로그램 할당량은 제한되어 있습니다.
  6. 브랜드 데이 프로모션은 독점 프로모션과 결합할 수 없습니다.
  7. 프로모션은 브랜드 데이 프로모션 기간 동안 구매자당 2회만 유효합니다.
  8. 브랜드 데이 프로모션 프로그램의 최대 할인은 IDR 7,000입니다.
또한 읽으십시오: VCGamers 제휴 소유자가 되어 더 많은 Cuan을 받으세요!

이 프로모션에서 매일 할인된 충전 게임을 받을 수 있는 기회를 놓치지 마세요. 지금 바로 VCGamers 마켓플레이스에서만 게임과 디지털 니즈를 충족시키자!


Web-3, 게임 및 메타버스 기술의 세계에서 최신 정보를 얻고 싶습니까?

자, 아래에 이메일을 작성하세요!

VCGamers

저는 인도네시아의 온라인 게임에 대한 뉴스를 찾는 사람 중 한 명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