구시온과 레슬리, 이 어쌔신과 마크스맨과 함께 오토 베이퍼!

구시온과 레슬리

모바일 레전드: Bang Bang 흥미진진하고 재미있는 게임일 뿐만 아니라 우리가 알고 있듯이. Mobile Legends는 또한 모두를 위한 흥미로운 이야기를 제공합니다. 영웅 존재하는, 이번에는 영웅 Gusion과 Lesley의 이야기를 철저히 조사합니다.

각각 - 각각의 다양한 이야기가 있습니다. 영웅, 일부는 멋지고 일부는 슬프고 일부는 로맨스 때문에 감정적으로 만듭니다.

에서 신고 왓패드, 레슬리와 이 영웅은 원래 특별한 관계가 예상되는 영웅이 아니었다. 결국 Moonton 파티는 Lesley와이 영웅의 러브 스토리를 연인으로 공식화했습니다. 많은 플레이어가 Lesley와이 영웅이 두 사람이라고 느꼈기 때문입니다. 영웅 파트너가 되기에 적합하고 적합합니다.

뿐만 아니라 파티가 모바일 레전드 또한 이 영웅과 Lesley를 페어링합니다. 발렌타인 이벤트 2019년 커플.

당시 ML 선수들도 두 사람의 이야기에 열광하는 모습이 포착돼 드디어 등장했다. 스킨 사용하는 의상이 웨딩드레스 같아서 둘 다 웨딩 커플처럼 만들어주는 새 옷.

영웅 ~와 함께 암살자 역할 다름 아닌 마술사 가문 출신의 아이 구시온이다. 구시온은 항상 마법을 쓴다는 오명을 깨기 위해 가족에게 반기를 들고 새벽의 땅, Gusion의 주무기 인 작은 검으로.

구시온은 출산도 할 수 있다 매직데미지 매우 큰 숫자로 두 번째 순위에 위치합니다. 영웅 역할 암살자 가지고 있는 손상 카리나 다음으로 높다. 이것은 또한 Gusion 암살자 영웅 당신이 그것을 마스터했을 때 가장 치명적입니다.

한편 구시온의 파트너인 레슬리는 영웅 ~와 함께 하이브리드 역할 의 사이에 명사수 ~와 함께 암살자. 큐사용법에 익숙한 저격수Lesley의 배경은 근무 중 아버지에게 버림 받았기 때문에 슬펐습니다.

또한 Lesley는 입양 된 자매로 밝혀졌습니다. 영웅 Harley는 원래 Harley 가족 인 Vence 가족에게 입양 된 Lesley 출신입니다. Lesley가 입양된 이유는 그녀가 Vence Family의 유일한 상속자였기 때문에 그녀의 양동생인 Harley를 돌보기 위해서이기도 했습니다.

Gusion과 Lesley를 완벽한 커플로 만드는 요소는 다음과 같습니다. 역할 같은 즉 역할 암살자, 두 사람의 스킨 컬렉션도 제격이다.

스킨 명명 된 위험한 사랑 레슬리를 위해 그들을 신부처럼 만드십시오. 두 가지 모두를 설명하고 독자를 감정적으로 느끼게 만드는 많은 허구의 이야기가 있다는 것은 놀라운 일이 아닙니다.

레슬리의 화이트 드레스로 매우 인상적인 룩은 화이트와 핑크색 턱시도를 입은 구시온과 병치됐다. Gusion이 시전할 때 하트 효과도 나타납니다. 기술그것을 사용할 때 스킨 어떤 이름이 위험한 관계.

기술 레슬리

레슬리

기술 명명된 Lesley가 소유한 패시브 치명적인 사격 이것은 여분을 준다 손상 그것이 레슬리를 암살자 한 번에 명사수.

Lesley를 사용할 때 우리는 맞지 않아야합니다 손상 5초간 이 패시브 스킬이 발동된 후 쿨다운 이 수동적인 의지에서초기화 사용할 때 저절로 기술 무엇이든. 그러니 상대를 죽이고 싶을 때 사용하세요. 기술 1은 연기하고 싶을 때 덤불 속에 숨는다. 

기술 Lesley가 소유한 사람의 이름은 위장의 달인 이름처럼 기술 이것이 레슬리를 보이지 않는 상대에게 갑작스런 공격을 할 수 있습니다.

그 외에도 기술 이것은 또한 상대의 추격에서 탈출하는 데 사용할 수 있습니다. 쿨 비하인드 기술 이것은 Lesley가 맞으면 약점이 있습니다. 손상 또는 주다 손상 사용하는 동안 기술 하나 다음 보이지 않는 이것은 적용되지 않으며 Lesley는 적에게 다시 보일 것입니다.

기술 Lesley가 소유한 두 개의 이름이 지정되었습니다. 전술 수류탄, 레슬리가 사용할 때 기술 이 두 사람은 적을 뒤로 밀고 Lesley도 약간 뒤로 이동하는 폭탄을 발행합니다. 하지만 기술 이 범위는 그리 멀지 않습니다 영웅 캐리.

기술 Lesley의 세 번째 이름은 얼티밋 스나이프, 이 스킬이면 충분하다 압도적 의 범위 때문에 궁극적인 그것은 매우 넓고 덤불에서 적을 감지할 수도 있습니다. 너무 나쁘다, 사용 궁극적인 4발의 총알이 하나의 대상에만 발사되며, 손상 생성이 재생되지 않습니다!

구시온의 스킬

기술 Named Gusion 소유의 패시브 단검 전문가, 여기서 각 Gusion 문제 기술 이 패시브는 룬을 무기로 얻습니다. 3개의 룬을 모은 후 적에게 HP 손실에 대해 10%의 피해를 줍니다.

기술 Named Gusion이 가지고 있는 검 스파이크, 그는 어디에서 꺼낼 것인가 단검 적에게 물리 공격을 가하며, 다시 누르면 구시온이 적에게 맞은 곳으로 직진한다. 단검 그만큼.

기술 둘 다 Named Gusion이 소유하고 있습니다. 그림자칼날 학살, Gusion이 발행하는 곳 단검 지정된 방향으로 5회 반복 후 다시 누르면 복귀 단검 구시온을 향하여.

기술 Named Gusion이 소유한 3개 백열등, 사용할 때 궁극적인 구시온은 을 사용하여 의도한 방향으로 이동합니다. 기술 이것은 추가됩니다 이동 속도 4초 동안.

레슬리와 구시온은 각자의 장점이 있어 게임에서 친구로 나란히 있으면 재미있을 것 같고, 둘의 케미스트리는 상대를 사르르 녹이게 하니까 둘 다 써보세요. 영웅 임무의 한 게임에서 신화로 가는 길.

또한 읽기: 란슬롯과 오데트, 여명의 나라 최고의 커플!


Web-3, 게임 및 메타버스 기술의 세계에서 최신 정보를 얻고 싶습니까?

자, 아래에 이메일을 작성하세요!